개발 핫이슈

[개발핫이슈] 테일즈런너 태국 서비스 소식 -2호- [484]

"태국 테일즈런너 1차 클로즈베타 오픈!"

"태국이 주목한 테일즈런너, 취재진 70여명이 몰린 열띤 취재현장!" 

안녕하세요. 테일즈런너 해외뉴스의 밍밍기자입니다.

태국 테일즈런너 1차 클로즈베타가 최종 점검을 마치고, 지난 4월 9일 월요일 오픈 되었습니다. 약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1차 클로즈베타는 게임의 전반적인 테스트와 안정화 작업을 위주로 진행됩니다.

또한, 1차 클로즈베타에서는 태국 청소년들의 취향과 문화가 테일즈런너 속으로 녹아 들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도 받을 예정입니다.

한편, 이날에는 태국 테일즈런너 1차 클로즈베타 오픈과 함께 기자회견이 있었습니다. 기자회견은 태국 테일즈런너 서비스를 맡은 TOT Public Company(이하 TOT)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태국 신문, 게임매거진, TV채널 등 미디어 매체의 취재진 70여명이 참여해 뜨거운 취재열기를 보였습니다. 

무엇보다 취재진이 70여명이 참여했다는 것은 한국에서 가수 동방신기가 움직일 때, 블록버스터 영화발표회 때, 유명연예인 결혼식 때에나 볼 수 있는 규모를 의미합니다. 즉, 테일즈런너가 태국에서 매우 주목 받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그 열띤 취재현장을 한번 살펴볼까요?

< 행사 이모저모 >

▲ 삐에로가 소개하는 테일즈런너 캐릭터 ▲ 행사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행사장을 가득 메운 취재진 ▲ 테일즈런너 시연장
▲ 삐에로의 인기는 태국에서도 뜨겁다! ▲ 자자~ 차례를 기다려서 취재를~
▲ 행사장 완소 도우미 ▲ 행사장 완소 도우미
▲ 미모의 리포터에 둘러 쌓인 가수 Knest ▲ TV게임채널 유명 자키 Light(남), May(여)

속이 꽉 찬 서비스 준비와 취재진의 뜨거운 열기를 속에 매일 5천명 이상의 태국 청소년들이 회원가입을 하고 있는 테일즈런너의 기대감은 날로 높아만 가고 있습니다.

이상 *^^*. 테일즈런너 해외뉴스의 밍밍기자였습니다!

댓글 484

개발 핫이슈 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