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
테일즈런너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Racing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 30 [69]

.



댓글 69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부와앙 / 메리 디어 복장 패키지 / 나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가지고싶은 패키지라 이렇게 신청해봅니다!! 나눔 많이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SANABI / 메리 디어 프리미엄 패키지 / 나눔 감사해요!

특별활동 / 로로아 / 헉 또 이런 큰 나눔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탈님🥰 뒹굴뒹굴 행복하죠 ㅎㅎㅎ저도 아무것도 안하는 중이라 테런에만 올인 중...!!  많은 분들께 나눔해주려는 천사...! 너무 감사드립니다ㅎㅎ  낚시하거나 게임할 때 로로아로 하시는 분들 보면 넘 귀여워서 로로아가 탐나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 로로아 적어보고 갑니닷 아까 낚팜도 잘 들렀다 갔습니다 늘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ω< )o


체린 / 데저트 지렁이 / 으앗 글이 이거였군요 카타나 이도류 칭호가 눈에 아른거려 부랴부랴 참여해보고 갑니당

지렁이 사서 이 팜 저 팜 가서 돌려보고 룩도 바꿔서 돌려봤는데 아직까지는 검신 재료랑 기타 템밖에 안 나오더라구요.. OTL...

그래서 할 수 있다면 이번엔 백조 회장님의 손을 탄 지렁이로 카타나 낚아보고 싶습니다... 30번째 나눔도 축하드리 항상 감사해요!!


카타나 절대 기원

관람차 회사 떡상 기원

스탈님 오늘도 행복한 하루 기원!!!

야심 / 러블리 뮤트 프리미엄 패키지 / 스탈님의 캐시템 티알템 나눔! 첫번째엔 참여를 못했었는데 두번째 열어주시니 마감 전에 헐레벌떡... 제 위시템은 러블리 뮤트 프리미엄 패키지인데요 이 패키지 막 출시했을 때는 아니 무슨 코스튬 풀 패키지가 2만원 밑이면 되는거지 뭔 캐릭터 사전예약 뺨치는 가격으로  내놓고 있어 등급이 유니크면 다냐 이런 패키지를 콜포 채우려고 살 거 같아 룩덕질 하려고 사는 거지!!! 하면서 이 가격엔 못 사 하고 분노에 차있었는데 이게 기간 한정 판매다 보니..... 판매 기한이 이제 며칠 안 남았더라고요? 훨씬 가격이랑 구성 괜찮게 나온 메리 디어 패키지를 보면서 응응 이래야지 하고 메리 디어를 쓰면서도 그래도 러블리 뮤트가 귀여운 파츠가 꽤 있긴 했지... 모자랑... 꼬리 투톤도... 펫도 까만 리본 매고 있어서 모자랑 세트 티 나고... 하면서 판매 기한이 줄어올 때마다 미련이 철철 흘러넘쳐요 하 이걸 보내줘야 하는데 그치만..... 그러면서 오늘도 고민하던 차에 좋은 나눔을 열어주셔서 살짝 신청해보고 갑니다 살짝이라기엔 러블리 뮤트의 가격이 너무 무거운 거 아닌가 싶긴 하지만 (...) 러블리 뮤트의 가격은 올겨울 포근한 사랑을 전하기엔 제겐 너무 차가웠지만 스탈님의 나눔은 언제나 포근해요 항상 감사합니다 덕분에 따뜻한 겨울이에요 백조 뒹굴뒹굴 라이프 한껏 만끽하시기예요♥ 건강하시구 행복하세요 



째투 / 데저트 지렁이 / 캐시템 나눔을 열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데저트 지렁이로 카타나 정말 얻고 싶어서 참여해보고 갑니다!!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고, 행복만 가득하세요! 다시 한번 좋은 나눔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바깥 / 테일즈 프리미엄 티켓 / 두 개 다 찍은 이유는 둘 다 주세요 !!!!!!!!!! 가 아닌 !!!!!!!!! 얼마가 리미티드 인줄 몰라 ... 감히 부담드리기도 싫구 .. !! 그래서 이렇게 신청해봅니다 !!!!!!!!

패션을 포기하고 .. 생명줄 연장을 택해봐요 ........ 😢😢😢

늘 멋진 나눔 감사합니다 !!!!!!!! 벌써 30번째 나눔이라니 쌤 왕 쩔어요 ......... 👍👍👍👍👍

나눔의 대가 .. 존경해요 .......


🎁

응메 완료 💛 / ㅠㅠㅠㅠㅠㅠㅠ 7일만으로도 감지덕진데 !!!!!!!! 보너스두 아니고 바로 당첨 + 무려 30일짜리 프티를 선물해주시다니이 !!!

스탈밈은 그저 프티 30일을 주신게 아니라 말 그대로 제 생명줄을 30일 연장해주셨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미다 ..

보이시나요 !!!!!!!! 무려 30일짜리 프티 !!!!!!!!!!!!!!!!!! 제 생명 !!!!!!!!!!!!!

지챠 너무 행복해요 ㅠㅠㅠ

댓글 보니까 이번 이벤트는 보너스도 엄청 엄청 많던데 !!!! 샘은 정말 .. 멋있어요 ... 💓

오늘도 감사합니다 .. 💕💕💕🐣

특수문자 / 메리 디어 프리미엄 패키지 / 이런 나눔 이벤트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설레는 마음으로 신청을 해봅니다 ㅎㅎ 본인 돈을 쓰면서 나눔 하시는 모습이 너무 대단하면서 마음으로는 죄송하네요 ㅎㅎ.... 저의 글은 여기까지만 쓰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셧습니다!!!

긔형/개 양심디졌지만 시드 모션이랑 전부 너무 얻고싶어서..ㅠ

너무 과하다 시픙시면 지원 가능한 정도만 주시고 나머지 제가 추가로 충전하던지 보내드리던지해서 얻구싶습니다... 오랜만에 테런 들어았더니 큰 나눔있어서 무짓ㅇ으로 지릅니다 나눔 감사해요 


충족/데저트 킹덤 플러스 패스/스탈님 제가 이벤트를 열시미 뛰고 잇는디 금화가 안모이네융..ㅠㅠ오아시스 드링크를 보내드리고 싶엇는디 아이테르 뽑기판에서도 죄다 아이테르나 따른것만 나오고..드링크가 안떠서 좌절중....입니둥..이벤트는 열시미 뛰는데 패스를 열지못해서 진짜 금화가 쬐끔쬐끔씩 모이네유ㅠㅠㅠㅠ스탈님께 소매넣기로 받은것도 잇는데 너무 죄송해지네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없는템 찾아서라도 드리고 싶은마음입니당.......。° ૮₍°´ᯅ`°₎ა °。

제 드링크는 스탈님꺼예유......♥

참여x / 


스탈님 항상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엄청 감사한 나눔 열어주셨군요!!

따땃한 나눔 응원하고 갑니다 :)

즐런하시고 항상 응원해요!!

수신자/클로에 렌즈 30일/렌즈가 너무 빨리 없어져서 클로에 렌즈 신청해봅니당~스탈님도 꽤나 많은 나눔 열어주시는데 너무 감사해용ㅎㅎ30번째라니 진짜 너무 많은 나눔을 여셧네용~없는템 찔러보라 하셔서 봣는데 제가 창고에 가지고 잇는 없으신 템이 없네용ㅠㅠ다음에 트레 돌리거나 생기면 스탈님께 드릴게용~'▼'

클로에는 렌즈끼면 너무나 이뻐지는걸용~ㅎㅎ

v하늘의별v / 데저트 지렁이 20개 / 나눔 감사합니다~!


세참  / 오시아스 금화주머니 / 당 첨 기 원 


칸테 / 디아블로스 박스 10개 / 나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 )



깨육이2 / 메리 디어 프리미엄 패키지 / 벌써 30번째 나눔이라니.. 나눔 진짜 많이 하시네요...!!! 항상 감사합니다ㅠㅠ 이번 복장이 너무 취향저격으로 뽑혀서 댓 달아봅니다!! 주말 잘 마무리 하세요> <


원밀리언11 / 젤리 플로라 박스 10개 / 꺄ㅑ 또 다시 돌아온 스탈님의 나눔 ❤


헉 백조로 돌아왔다구요???!!! 스탈님 무슨 일이 있었던건가용..???? ㅠㅠㅠㅠ

혹시 안좋은일 있거나 그런건 아니겠죠...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래요 스탈님 ㅠ_ㅠ 꽃길만 걷기!!! ❤❤❤

이번 기회로 푹 쉬시고 꼭!! 또 시간이 지나면 좋은 기회들도 많이 올거에요!!! 앞으로 지금보다 더더더욱 잘풀리길 바래요 >3< !!!!! 


젤리 플로라 템들이 넘 이뿌더라구요.. 특히 젤리 플로라 헤어ㅠㅠㅠ 진짜 넘넘 예뻐서 예전부터 코디할때 꼭!!!! 쓰고싶었던 헤어에용......

사실 테일즈런너를 달리기보다는... 캐릭터 꾸미는 재미로 하기때문에.... 젤리 플로라... 정말 넘 탐나더라구요 ㅠㅠㅠㅠㅠ

그런데 생각보다 가격대가 너무 비싸서 ㅠㅠ 아직도 고민하면서 주저하고 못사고있어용 .... 또르르....

이번 나눔을 통해서 !! 받게된다면 !! 헤어 꼭 뽑아가지구!! 이쁘게 코디하고다닐게요 >3< 이렇게 좋은 나눔 열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스탈님 ㅠㅠㅠㅠ❤



보너스~ 🎁


흐엉 ㅠㅠㅠㅠㅠ 보너스 넘넘 감사합니다!!!!!!!!!!!! 스탈님 쵝오!!!!!!! 

백우 / 카인 눈꽃 패키지 / 눈꽃 여우가 너무 귀엽습니다.. 나눔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Cafri / 로로아/  나눔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장아장한 로로아 볼때마다 귀여워서 쓰고싶다고 생각했습니당.. 나눔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요😊


왕밤빵빠레/로로아/귀여운 로로아 갖고싶어요!! 나눔 감사함다~~~


런너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4.01.21

니플라인 펫 [2]

2024.01.21
2024.01.21 09:50
작성 시간 2024.01.21
image
+1

백개만에 뽑아떠용 ... [4]

2024.01.21
2024.01.21 09:39
작성 시간 2024.01.21

❤ 30 [69]

2024.01.21
2024.01.21 09:38
작성 시간 2024.01.21

혹시 손위 아시는 분 계신가요??

2024.01.21
2024.01.21 09:35
작성 시간 2024.01.21
image
+1

[차나] [바깥] 님 리퀘 도착 ++리퀘받아요 [4]

2024.01.21
2024.01.21 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