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즈가 자꾸 저격해서 마지막으로 글 씁니다
테일즈런너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Racing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앙즈가 자꾸 저격해서 마지막으로 글 씁니다 [11]


< 먼저 3줄 요약 하고 시작하겠습니다. >




1. 앙즈 하고 글쓴이 본인이 안 맞는 부분이 있어서 마찰 발생 후 서로 좋게 품


2. 근데 앙즈가 뒤에선 글쓴이 날조해서 마녀사냥하고 디코 서버 추방


3. 글쓴이가 직접 앙즈와 대화 시도했으나 대놓고 무시로 일관 후 런게에 저격 글 작성






※ 지금부터 앙즈님이 말씀하셨던 부분에 있어서 반박 들어갑니다. ※








1. 샌아는:뭐 해라고 이야기를 했고 앙즈와 yuha는 당황을 하여서 , "아.. 우리 지금 개인 적인,(가정사) 고민얘기 하고 있어.. 어.. 잠시만"이라는 말과 함께 디스코드 음성방을 앙즈와 yuha는 함께 나갔습니다.




> 여기서 또 말을 지어내내 " 아.. 우리 지금 진지한 얘기 중이라서.. 어.. " 이러고 나갔음 잠시만이라고 말도 한 적 없음. 결국 혼자 남겨짐.




2. 샌아라는사람은 아무말없이 나간거에 대해서 화가나가서 선동 및 앙즈 이미지를 박살낼려함. A의서버에서 다른사람에게 A의 뒷담을하였음.




> 이 부분에 있어서 쏘뽀라는 여동생한테 가서 자문을 구하는 상태였음. 저기 사진에서 난 왜 기분이 그렇게 좋지 않지라는 부분을 보낼 때의 얘기를 나눔. 저 내용을 보낼 때 상대방이 기분이 나쁠지 안 나쁠지에 대한 얘기를 했고, 편들어 달라고 말한 적도 없음. 이 부분에서 쏘뽀 자기 주관적인 생각을 말함. 자기도 저기를 들어갈까 말까 고민을 했었음. 그러다가 안 들어갔고 만약 자기가 들어갔다면 자기도 똑같이 겪을 수 있는 상황이었을 테고 자기가 당했다면 기분 나쁜 상황인 건 맞다라고 말함. 



그리고 A의 서버에서 다른 사람에서 A의 뒷담을 하였음이라고 말하는데 초반부터 스택이 계속 쌓여서 참고 있었는데 마지막 커플 사건으로 화가 나서 그 디코방 관리자인 데빌킹님한테 " 아 X발 이게 맞냐고 " 스타트를 끊었고 앙즈님과 얘기하고 디코를 나가기 전에 들어가서 어떤 상황인지에 대해서 말을 함. 데빌킹님한테 일단 이 디코방에서 더 이상 못 있겠으니 그 데빌킹 관리자한테도 가서 말을 했음. " 디코방 나갈 거라고 내가 이방에 잘 안 들어온 것도 있었고 그래도 정 때문에 여기에 좀 더 버티려고 했었어 근데 이번에 사건이 터져서 그냥 나가는 게 맞는 것 같다 "라고 말을 함. 이렇게 말하니 근데 그 부분은 앙즈누나가 잘못한 게 맞아. 이렇게 제 앞에선 말함. 그때 그 언니가 때마침 음성 채널에 들어와서 밑에 인원수 2명 있는 곳에서 얘기를 나눴죠. 디코방 나가는 부분은 앙즈님께서 계속 붙잡으셨고 그래서 제가 마음이 흔들렸고 나랑 컾이랑 대화 나눠보고 생각도 좀 해보고 디코방 나가는 부분에 있어선 말해줄게라고 말했음. 그래서 그렇게 좋게 일단락됐음. 그리고 데빌킹님 제 앞에선 앙즈누나가 잘못한 게 맞아 이래놓고 앙즈님한텐 근데 샌아누나가 너무 자의식 과잉이다라고 말했음.



< 2번 내용 사진 참고 >






3. 이후 앙즈는 사과와 함께 손편지를 보냈음/ 30분가량 답장이 없자 지움 /샌아의 주장: 3분도 안되서 지웠다.




> 이 부분도 첫 번째 게시물에서 해명했고 이 부분 내가 착각해서 말의 앞뒤 부분이 바뀌었다고 인정하고 정정한다고 말을 함. 그러면서 상대측에서 어떻게 나옴? 저번에 디코방에서 부모 관련하면서 예시 들었던 걸로 똑같이 거론함. 그래서 제가 거기다가 뭐라 말했죠? 그럼 자기도 다른 사람한테는 5분 있다가 돌아온다 이딴 식으로 말 지어내서 말해놓고 이 일에 대해서 물어보니 나중에 가선 아 그건 내가 말 잘못했어라고 말을했었는데요?ㅋㅋㅋㅋㅋ 결과적으로 봤을 때 그 앙즈라는 사람도 다른 사람한테 그렇게 자기 유리한 대로 말하고 나서 정정했잖음. 나도 이거 녹음본 있다고 ㅇㅇ 여기에 대해서 제가 이렇게 말하니까 댓글 답장도 없었음. 그리고 손편지를 보냈을 당시에 제가 디코방에 아직 있었던 시점이었고 앙즈님이 화공 켜서 yuha, 데빌킹, 화약 이렇게 음성 채널에서 얘기하는 거 다 보고 있었고 






제가 사진에서 보이듯이 손편지에 대한 답장 보내고나서 5분도채 안 돼서 방에서 추방 당하고 몇몇 사람들한테 디코 친신도 끊기고 테런도 친신 끊겼습니다.

 



4. 저는 샌아님의 커플을 추방 시켰을당시에 샌아가 자신의 커플이 추방 당한 걸 보고 그 다음날 디스코드 음성으로 제가 사회생활을 못 할 거다 본인이 이 서버에서 나가면 여기 서버에 있는 인원들도 자기 따라서 물타기로 다 나갈 거다. 라고 말을 함.




>  사회 나가서도 읽씹하는 부분은 그러면 안 된다고 사람이 질문을 하고 물어봤으면 대답을 해야지 읽씹하면 안 된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러고 사람들이 다 떠나간다는 말을 하시는데요 지금 예전부터 지내왔던 사람들이 디코방을 새로 파고 폭파시키고 이거를 좀 반복하면서 많이 빠져나갔었어요 그래서 저는 내가 나간 후에도 다른 사람들한테 여기 방에 있는 사람들도 나처럼 안 대해줬으면 좋겠고 다시 반복되지 않게 잘해주라고 말씀드렸고요. 그 부분에서 떠난다라고 말을 했어요.




5. 그 이후에 제가 샌아 이 사람에게 어짜피 너 커플분은 디스코드 안오실거아니냐? 그래서 추방해도 문제없는거 아니냐 라고 말을 하고다녔다는 왜곡된 말을 지인들에게 날조를 퍼트림.



> 날조라뇨? 피해자는 기억을 하는데 가해자는 기억을 못 하고 있네요. 앙즈님 그쪽한테 왜 나한테 말을 안 했냐고 물어봤을 때 당신이 당신 입으로 "너랑 이렇게 되고 나서 안 들어올 줄 알았다고 자기가 판단하고 결정했다고” 말함. 그래서 제가 그 말에 어이가 없어서 " 언니, 그런 상황이었을 땐 나한테 내가 실수로 네 컾을 추방 시켰는데 혹시 내가 초대하기가 좀 그래서 네가 대신 초대해 줄 수 있을까?라고 말을 해야 하는 거 아니야?"라고 말함. 전 말까지 다 기억하는데 왜곡해서 말하신 건 그쪽이죠.




6. 샌아는 귀책에게 왜곡하여 유리한대로 말을 하여 선동함. 귀책은 샌아를 서버에 초대하여 싸움을 붙임. 에브리원을 하여 서버사람들을 모은후 왜곡된사실로 선동함 그리고 A는 해명할 기회도 없었음.




> 전 있는 그대로의 사실을 말했고 오히려 앙즈님께서 왜곡되게 말함. 제가 선동을 한 것이 아닌 제가 먼저 선동을 당해서 억울하니 들어가서 입장문을 말한 거임. 처음엔 싸우려고 들어갔던 것이 맞았고, 그 방에 있었던 모든 사람들이 제가 마녀사냥을 당하고 선동을 당해서 내보내진 거라고 알려주기 위해서 들어 갔던 것도 맞음. 내보내진 후에 샌아가 나간 부분을 입 싹 닫고 있었던 부분에 대해서도 말했음. 왜곡된 사실이 아닌 있는 그대로 말을 했고, 왜곡된 부분이라면 3번에서 말했듯 3분도 안 돼서 지웠다 이부분을 제가 착각해서 말한 것들을 아까 첫번째 게시물에서 해명하고 말도 했음. 그리고 해명할 기회도 없었다고 그랬는데 저희가 계속 1시간 넘게 기다리면서 계속 불렀고 태그도 했음에도 불구하고 답장도 없으시고 그랬잖음? 그리고 제가 말하는 도중에 추방 때리고 나서 그제서야 상황 설명하면서 역으로 선동하셨잖아요.






+ 저희가 언제 선동을 했냐고 말씀하셨죠. 제가 녹음본에서 들었을 때, 논점에서와 무관한 얘기인 데빌킹님이 1달 전에 저와 트러블이 있었고 이미 끝났던 일에 대해서 언급을 하셨죠.(뒷담을 깠었다 이 말입니다.) 그리고 제가 저기 사진에서 나왔던 부분을 보시면 마지막에 길게 보냈던 내용을 보시면 됩니다. '언니와 알고 지낸 지 1달 됐어.' 이 부분이 제가 손절을 하자고 먼저 말을 했다고 앙즈님이 주장했던 부분입니다. (귀책님과 얘기한 녹음본도 있습니다.)



옆에서 훼방 놓고 네가 잘못한 게 아닌데 왜 그렇게까지 숙이고 들어가냐 이러면서 엄청 혼나셨다고 그러셨죠? 근데 귀책님께서 저 마지막 사진 내용을 보니 샌아쪽 입장에선 손절하자는 얘기가 아니라고 말하는데?라고 말하심. 저는 손절 치자고 말도 한 적 없었음. 그러니 그제서야 앙즈님께서 다시 제가 보낸 편지에 대한 답장을 읽었고, 정적 일어남. 근데  한다는 말이 " 근데 일이 그렇게 일단락 됐어. "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사람들한테 어떻게 말을 처했으면 사람들이 이렇게 나오는지 저는 잘 모르겠는데 저는 있었던 일에 있어서 최대한 내가 했던 말들 상대방이 했던 말들을 사람들한테 다 말했었어요. 





▶제가 잘못했던 부분들이 있다면 인정하고 사과하고 할게요. 저는 이렇게 해명하겠습니다.





댓글 11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BEST

앙즈 님... 님이 올리셨던 글과는 다르게 정리 잘 된 해명글이 보기 좋다는 거 아시겠죠? 제발... 이렇게 제대로 올려 주세요

BEST

저는 이 일이 터진 후에 더 이상 엮이고 싶지도 않고 마주치고 싶지도 않으니 그냥 묻어두고 좋게 그냥 나머지 분들과 지내려고 했었습니다. 근데 저격 글이 올라왔었고, 이렇게 런게에 일을 일으켜서 정말 죄송합니다. 

BEST

3번에 대한 내용 사진 추가합니다.

제가 그때 오타가 났던 부분들은 그냥 너그럽게 넘겨주세요:)

런게사람들은 님들 싸운거에 관심 없음 서로 같잖은 동정심 유발하지말고 둘이서 알아서 해결하셈

아 도대체 .... 다 큰 성인분들이신 거 같은데 런게에서까지 저격하며 싸우셔야 할까요 ,, 

솔직히 그냥 진짜로 말하는건데 그냥 니네들 끼리 사과하고 끝내는게 어떰 솔직히 인제 개 노잼이라 처음에는 재미있었는데 인제는 진짜 니네들 개 빌런들 같은데 니네들 끼리 그냥 좋게 끝내 런계에 지금 몇번이나 올렸다가 지웠다 본계정이였다가 부계정 이였다가 니네들끼리 뭐하냐 자존심 싸움하는것도 아니고 진짜 개 노잼이야 니네들끼리 좋게 끝내 인제는 진짜 개 노잼이야;;

네 맞습니다 저도 이 글에 대해서 지우지도 않을 거고 끝내고 싶어요 이 얘기를 저도 정말 끝내고 싶어요.

이게 저격글이죠

상대측에서 새벽부터 글을 올리고 삭제하고 지금까지 글을 쓰고 삭제하고 반복하길래 제가 이렇게 올려요. 이게 저격글처럼 보이신다면 죄송합니다.

정리 잘 됐다는 의미인데 그렇게 느끼셨나요 ㅠㅠ 죄송해요 억울하셨겠어요 내용들 보니까 답답하네요

저는 이 일이 터진 후에 더 이상 엮이고 싶지도 않고 마주치고 싶지도 않으니 그냥 묻어두고 좋게 그냥 나머지 분들과 지내려고 했었습니다. 근데 저격 글이 올라왔었고, 이렇게 런게에 일을 일으켜서 정말 죄송합니다. 

3번에 대한 내용 사진 추가합니다.

제가 그때 오타가 났던 부분들은 그냥 너그럽게 넘겨주세요:)

앙즈 님... 님이 올리셨던 글과는 다르게 정리 잘 된 해명글이 보기 좋다는 거 아시겠죠? 제발... 이렇게 제대로 올려 주세요

런너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4.01.11
image

3차 헤어로 꾸며봤어영~ [2]

2024.01.11
2024.01.11 14:28
작성 시간 2024.01.11
image

아니 ㅅ1ㅂ 이건 아니잖아요 운영자님 ;; [2]

2024.01.11
2024.01.11 14:13
작성 시간 2024.01.11
image
+1

앙즈가 자꾸 저격해서 마지막으로 글 씁니다 [11]

2024.01.11
2024.01.11 14:12
작성 시간 2024.01.11

노동그만시켜 개짜증나게 [5]

2024.01.11
2024.01.11 14:10
작성 시간 2024.01.11
image
+2

드디어 노가다 끝

2024.01.11
2024.01.11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