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리퀘 배달₍ᐢ. ̫.ᐢ₎♡
테일즈런너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Racing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창작게시판

글상세

창작게시판

[창작아트] 새해 리퀘 배달₍ᐢ. ̫.ᐢ₎♡ [33]

!모든 그림 본인 외 저장 금지!


[팝업]님 ↓




[암레] ↓



[진열]님 ↓



[허지원]님 ↓




[설월화]님 ↓




[특별활동] ↓




[일단]님 ↓




한복 신청해주신 분들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지만 최대한 열심히... 단순하지만 이쁘게 디자인 했어요..( ͡° ͜ ʖ ͡°)


모든 캐릭터들이 눈이 부셔서 선글라스 끼고 그렸어요 빛이 난다 빛이 나..(๑°꒵°๑)


시간이 짧아 더 많은 분들을 그려드리지 못한 게 너무 아쉬운 이번 리퀘 '^'..


다음엔 크리스마스 처럼 기간을 널널하게 잡아서 신청해주신 분들 다 그리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당..


글을 보신 분 모두 올해는 아프지 마시고 즐거운 일이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っ•ɞ•)っ♥




+ 다음 리퀘는 아마도 밸런타인데이 기념일 거 같아요!


심심하면 중간에 작게 리퀘 열거나 미리 받으러 오겠습니당


리퀘 열 때 쪽지로 알람 해드리기를 원하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ෆ.̮ෆ

댓글 33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와 요런 컨셉 좋네요bb

져도 . . 쪽지 . . 드뢰님 . . ♡

따쿵님도 오픈 쪽지 확인 했습니당!!( .  ̫ .)💗

한번도 신청못했는데 ㅠㅠ 리퀘열때 쪽지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네!! 오픈 쪽지 확인했습니다!( .  ̫ .)💗

헉 이번에도 넘 빛이나는 그림들..👀

최근 트레로 얻은 한복이였는데 젤 좋아하는 블베 헤어랑 찰떡으로 예쁘게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TT

다음 리퀘도 절대 신청해..(੭•̀ᴗ•̀)੭

드뢰님도 아프지말고 행복한 24년 되시길 바랄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ଘ(∩^o^)⊃━☆💜


이쁘지만 코디하기 어려운 옷도 찰떡쿵으로 조합해 코디하시는 진열님.. 최고최고ପ(⑅ˊᵕˋ⑅)ଓ

벌써부터 다음 코디가 기대가 되고 있어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당..'3'♥

단아하고 예쁜 캐릭터 맡겨주시고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진열님도 2024년 해삐하고 건강한 하루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복 기대하지 말라더니....너무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 고마워ㅠㅠㅠ 🙇‍♀️🙇‍♀️

이러니 뢰씨의 그림에는 항상 기대가 갈 수 밖에 👍👍 예전에도 짱이었지만 볼 때마다 퀄리티도 높아지고 실력이 늘고 있는 느낌이야...내 리퀘가 거기에 포함되어 있어서 너무 영광이야 흑흑...இ௰இ  

한복 하나하나 다르게 그리기도 힘들었을텐데 내것두, 다른 분들 것도 너무 예쁘다!!! 그림 그리느라 너무너무 고생했어!!!

새해부터 너무 좋은 선물 줘서 고마워!! 2024년에는 항상 행복하길 바라!! 새해 복 많이 받아 (´▽`ʃ❤️ƪ)  

용에 가려져서 잘 안 보이는게 조금 슬프긴 하지만... 좋아해주니 베리 베리 다행이야'3'♥

아직 부족하지만 파법시를 위해 더 더 이쁘게 그릴 수 있게 노력해야겠어!!!!!! 아쟈(●'ᴗ'●)ノ

따땃해지는 말, 예쁜 캐릭터 맡겨줘서 너무 너무 고마워!! 

파법시도 새해 복 많이 받고 좋은 일 가득하길 바랄겡!!! 2024년에도 잘 부탁해( .  ̫ .)💗

헐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 미쵸따 미쵸따 저 이제야 접속ㄱ해서 창작게시판도 지금 확인했어요 (ㅜㅜ)

어쩜 스디 긂체가 이렇게 예쁘신가요 진짜 스크롤 쭉 내리다가 제 닉넴 한번 보고 그림 보고나서 심장이 진짜 쿵 하고 내려앉았습니닷..

너무 예쁜 그림 그려주셔서 감사드리고 드뢰님께서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 프로즌 하트 헤어가 요즘 최애 헤언데 숏컷을 저렇게 맛깔나게 살려주실줄 몰랐어요 진짜 드뢰님 긂체 최고..bb

한복도 어쩜 저렇게 찰떡 콩떡 알맞게 맞춰서 그려주신건지 ㅠㅠㅠㅠ 눈도 반짝반짝한 보라색이 꼭 자수정을 보는 것 같았네요 >0<

숏컷이랑 코디가 너무 예뻐서 어떻게 이쁘게 그려야 일단님의 하트를 픽업 할 수 있을까 걱정 했었는데 마음에 드시는 거 같아서 베리 베리 해삐하네요!!!!

제가 전생에 나라를 구한건지 이렇게 좋고 따뜻한 글도 받구... 좋은 삶이네요..!!

말랑 콩떡 귀여운 캐릭터 맡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ω'♥

일단님도 새해 복 많이 받고 즐거운 하루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  ̫ .)💗

 당첨은 안됬지만 다음 리퀘때는 신청 할거야..♥

좋아 좋아!!!! 열면 언제오나~~하고 신청 기다리구 있을게...( .  ̫ .)💗

다음 리퀘 열으실 때 쪽지 주세요..!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 가득한 24년 되세요~~!

네!!! 오픈 쪽지 확인 했습니당!!

건욱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일 가득한 2024년이 되시길 바랄게요!!( .  ̫ .)💗

와...... 드뢰님 예쁘게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복 버전 궁금했는데 너무너무너무 아름다워요!!

SD로 그려주셔서 귀여움까지..(/▽\) 소녀소녀한 블베.... 분위기 최고

내 코디가 이렇게 예뻤나 싶을정도로 마음에 들어요 ㅎㅎ

매번 감탄하게 되는 드뢰님 그림들ㅠㅠㅠ 진짜 그림에서 빛이 나요.. ✨

오늘도 눈호강하고 갑니다🥰🥰 정말 모든 분들이 보고갔으면 좋겠어요 드뢰님 최고\^o^/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 저도 드뢰님이 이번년도에 행복한 일만 있으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SD는 너무 오랜만이기도 하고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걱정 많이 했는데 좋아해주셔서 너무 다행이에요ㅠㅠㅠ!!

예쁜 캐릭터랑 어울리는 한복도 잘 입힐 수 있겠지!!! 이 생각만 이만 오천 번 했는데.... 오늘 두 다리 뻗고 자야겠어요!!'3'♥

귀엽고 예쁜 캐릭터 맡겨 주시고 좋은 말, 힘나는 말 너무 너무 감사드려요!!

특별활동님도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  ̫ .)💗

너무..너무.. 예버요..
괜찮으시다면 리퀘 열 때 쪽지 알람 요청드려도 될까요..?😂😂

꺆 너무 감사합니다!!!'3'♥

당연하죠!! 오픈 쪽지 확인 했습니당~~( .  ̫ .)💗

역시 드뢰!! 그림 미쳤다 미쳤다! 항상 손목지키는 수호자인 시엘이는 치유를 하고있답니다. 고생했어!

와아  감사해요오!!!( .  ̫ .)💗

드뢰님 쪽지 보고 달려왔어요 🏃‍♂️🏃🪄!  오늘 올라온 리퀘들도 어쩜 이렇게 예쁜가요..😭 

웹툰 표지에 나올 것 같은 그림이에요,,💫

제 광장 프사를 항상 책임져주시는 드뢰님  쵝오.. (*/ω\*)

다른 분들 그림도 계속 스크롤 내렸다 올렸다 보게 되는 것 같아요 ♡ ٩(´▽`)۶ ♡

SD그림체도 너무너무 귀엽고 예뻐요 . . ♪(´▽`)

예쁜 그림 그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드뢰님도 즐거운 일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처음에 보고 하늘에서 내려온 설녀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너무 예뻐서 입을 다물지 못했어요.. 지원님의 예쁜 캐릭터에 제가 숟가락만 얹기만 한 거 같지만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요..'3'♥

예쁘고 아름다운 캐릭터 맡겨주시고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지원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  ̫ .)💗

진짜 한분한분 다 너무 영롱해요.. 캐릭터들이 예쁘고 패션도 짱이지만 드뢰님 그림 볼때 선글라스 필수. 눈부신 그림이죠 ^0^

최애의 웹툰 보듯 드뢰넴 그림도 아껴아껴 보려고 실눈뜨고 찔끔찔끔 내려보는 ㅠ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ωㅎ


아닝.. 제 눈을 멀었다가 뜨게 한 애구님 아니신가요!!!!!( ͡° ͜ ʖ ͡°)

올해 복 이 댓글로  다 받은 그런 느낌이네요.. 해삐!!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  ̫ .)💗

와...알림받고서..바로 달려왔는데...퀄리티..무슨일인가요!!ㅠㅠ 너무너무 이뻐요!! 이쁜 그림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일 가득하세요💙💖

설월화님 캐릭터가 청룡이랑 너무 너무 X1000000 잘 어울려서 유레카! 를 외치며 그렸습니당..♥

예쁘고 멋진 캐릭터 맡겨주시고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

헝어ㅓ어어... 한복 너어어어어어무 예뻐요! 다음 리퀘 여실 때 꼭 쪽지... 주세요 ♥


제일 걱정 많았던 게 한복 이었는데 흑흑 이렇게 예쁘다는 말을 들으니까 근심 걱정이 싹 사라지네요!!!! 너무 감사합니당'3'♡

오픈 쪽지 확인 했습니다~~( .  ̫ .)💗

헉 너무 예뻐요..!! 저도 다른 분들처럼 한복 스샷 올릴걸 그랬네요 한복도 넘나 이쁜것.. 항상 멋진 리퀘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한복이 아니어도 너무 예뻐서 그리는 동안 즐거웠습니당!!!!

저야말로 예쁘고 좋은 캐릭터 맡겨주시고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ω'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

와.. 그림 미쳤다.. 진짜 대박!! 완전 잘그리셔요 부럽당..ㅠ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부끄럽네요!!!( .  ̫ .)💗

창작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4.01.02
image

ㅅㅎㅅㅎ

2024.01.02
2024.01.02 12:25
작성 시간 2024.01.02
image
+3

장충동 왕족발 보쌈~~~~~ [1]

2024.01.02
2024.01.02 09:20
작성 시간 2024.01.02
image
+6

새해 리퀘 배달₍ᐢ. ̫.ᐢ₎♡ [33]

2024.01.02
2024.01.02 08:00
작성 시간 2024.01.01
image
+1

테일즈런너가 옳게 변화하고 있는 점 칭찬합니다.

2024.01.01
2024.01.01 15:00
작성 시간 2024.01.01
image
+2

시드 그리려다 새해인사 [1]

2024.01.01
2024.01.01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