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색룬스톤
테일즈런너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Racing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무색룬스톤 [8]

지금 하나 부족한거로 바꿔도됨?

근데 문제는 그거 바꾼다해도 한부위밖에 못만듦

진짜 개짱나서 한부위라도 얻고싶은데

그냥 안나대는게 답인지?

댓글 8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기포 모으실거면 목 추천 드립니당. 아이테르 등 신발처럼 대체템이 있구  등이나 목은  프리미엄 패스사시면  50랩에 꽁짜로 얻기는 하는데 오래걸리다보니..

프리미엄 패스 사실거면 하나정도는 만드셔도 될듯!

무색은 나중에 바꾸는거 추천요

ㅇㅋ 죄송 안나댈게요 감사합니다

스톤 얼마나있어효??

개박살났어여!!!!!!!


그ㅡ냥안바꿀게요죄송합니다....ㅋㅋ..........

에휴..

무색도 하나밖에없어여;;ㅠㅠ

않이...닉값 무엇입니까... 자색 룬스톤 부자시네요.... 일단 다음업뎃에 파란 룬스톤 맵 나오니 존버메타 하는걸로..!

에휴...닉네임 바꿔야겟어요 막이래 ㅋㅋ

감사합니다

런너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3.12.27
image
+1

트럼프 처음으로 당첨되봤어요! [1]

2023.12.27
2023.12.27 13:31
작성 시간 2023.12.27
image

아이테르 퍼스널 뽑기^^

2023.12.27
2023.12.27 13:27
작성 시간 2023.12.27

무색룬스톤 [8]

2023.12.27
2023.12.27 13:21
작성 시간 2023.12.27
image

트레 어떤거 골라야 해요? [4]

2023.12.27
2023.12.27 13:19
작성 시간 2023.12.27

✨교환 구해요✨

2023.12.27
2023.12.27 1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