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아트]오아시스 클로에, 마키(•ɞ•)
테일즈런너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Racing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창작게시판

글상세

창작게시판

[창작아트] [팬아트]오아시스 클로에, 마키(•ɞ•) [14]


썸넬 맞추기 어렵다... •̀  ɞ •́





이미지 용량이 너무 커서 줄이고 줄여 힘들게 올리는 클로에..


첫번째는 오아시스에 도착하자 마자 도우랑 옷 갈아입고 축제 즐기는 클로에 ฅᐢ .  .ᐢ₎♡


도우는 더워 죽기 일보 직전..


이번 헤어도 옷도 너무 이쁜 거 같은데 코디가 어려워요'^'




찾기에 중독 다른 점 찾기 (0/1)



마지막은 도착하자 마자 점성술로 이름을 떨칠 거 같은 마키 'ω'


옷 똑같은 거 입힐까 하다가 귀찮아서  옷 리폼해 입히고 머리 못 그려서 다른 머리로 바꾼 건 안 비밀이에요(・ω <)


처음에는 이건 무조건 시드다!!했는데 막상 그리려고 하니까 어려운 시드.. 그래서 포기했어요...


 언젠간 나중에 그리는 걸로 ( ´ ᐞ ` )


요즘 날씨 가을 같아서 좋았는데 비 온 뒤에 다시 추워진다고 하니까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댓글 14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마키 너무 예쁘다,,,마키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키 넘 매혹적이에요  눈호강 하고 갑니다😍

짱 예뻐 ~ 마키 언니 날 가져 ㅠ


와 드뢰님 그림에서 빛이나요(。・‧̫・。).**♡!!! 배경도 그렇쿠 캐릭이랑 넘 잘어울려요  디테일맛집,, 🩵보자마자 헉하고 갑니다 언젠간 그려질 시드도 넘 궁금해요 ⸜(*ˊᗜˋ*)⸝ 감기 조심하시구 행복한 금요일 보내세요 ᴗ.ᴗ!!

와 마키 대박인데요.....?

마키가 드뢰님 손을 스쳤더니 존예가 되어버린 ㅠㅠ



   ❤️

아니...머...댓글 다 쓰고 보니까 로그인 만료 떴는데...귀찮아서 사진으로 올리는 사람 같다고요??


네...맞습니다...^^

마키 진짜 도랏어요..와 어케 그림체가 이러지 ㅠㅠㅠㅠ 진짜 눈호강 제대로 하고 갑니다

거 진짜 여러모로 미친거 아닌가 .. 싶은 .. 할 말이 없다 할 말이 .. 첫번째 클로에 빛 표현도 난리 났는데 사막이라고 약간 배경도 모래 질감 느낌나게 ~~~ 효과 넣어준거 넘 찰떡콩떡이고 ...머리카락 색 변하는거 넘 자연스럽고 .. 도우 진짜 넘 귀엽고 .. 배경 그리는 것도 점점 늘고 .. 😮😮😮😮

이번 옷이 진짜 예쁘게 잘 뽑혀가지고오 ~~~ 넘 좋았는데 이렇게 예쁜 일러로 보니 더 행복 ... (눈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낙타 앞에 쓰러진 사람 겁나 웃김 ㅠㅠㅠㅠㅠㅠ 오시아스 서민 체험 나온 공주님 같애 ... 기호 5번 공주님 저 분 아니냐며 (?)


밑에 마키 .. 마키 일러는 진짜 잘 못 봤는데 이렇게 보니까 조타 ...

빌리 대박 .. 빌리랑 마키랑 표정 극명해서 더 보는 맛이 있는 .. !!!!

누가봐도 마키 점성술사잖아 .. 천막 안에서 손님 맞이 하는거자나 ... ?

나 지금 그냥 뭐 오시아스에 사는 중인 듯 ...

몰입 9999% .. ❣️❣️❣️

악세 표현들 반짝 반짝 넘 좋다 흑흑 캐릭 그림 + 배경 그림 + 보정 걍 삼박자 챡챡 늘어가는게 보여서 내 눈 그냥 냅다 호강 중 ... 사랑.. 사랑한다고 !! 사랑해 !!!!!!!!!!!!!



역시 우리 뢰의 그림은 체고입니다...♥ 이쁜그림 눈호강하게해줘서 고마워 이쁘니..!

아니 모야..드뢰넴 그림체 왜 더 이뻐진거야..개 이쁘잖아ㅠㅜ❤

걍 도랏다는 말밖에

슈가슈가룬 사막.ver 같아요 ㅜㅜㅜ 농협은행💓💓💓💓

창작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3.12.14
image
+2

연말에도 즐런 [1]

2023.12.14
2023.12.14 16:02
작성 시간 2023.12.14
image
+2

[인기팜도전] 데저트 빌리지 [4]

2023.12.14
2023.12.14 14:48
작성 시간 2023.12.14
image
+3

[팬아트]오아시스 클로에, 마키(•ɞ•) [14]

2023.12.14
2023.12.14 13:23
작성 시간 2023.12.14
image
+6

[인기팜도전]오아시스 [10]

2023.12.14
2023.12.14 13:18
작성 시간 2023.12.14
image
+2

(리케) 금반지님, 우섬님, 임주희님 [9]

2023.12.14
2023.12.14 1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