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레=깐동=TR낙하=한석규 저희길드 안에서 성적발언한 부분
테일즈런너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Racing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초레=깐동=TR낙하=한석규 저희길드 안에서 성적발언한 부분

안녕하세요. 과거 저희 길드원과 많은 경쟁인과 한석규=TR낙하의 길드원들과 3년동안 함께 지냈던 xxxx의 길마 붓펜입니다.
일단 먼저 글을 쓰기에 앞서 제가 분위기 흐리는 일을 또다시 만들어 죄송하다는 마음과 함께 글을 썼습니다.

하지만 제가 사실 서럽기도 하고 이 글을 쓰는 점에서 석규한테 약간 미안한 개인적인 부분도 있지만 그거와 상관없이 더이상 한석규의 유도적으로 사용하는 성적 발언을 통해 피해자가 없어졌으면 좋겠고 한석규가 진심으로 미안해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어서 오랜 고민 끝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일단 한석규는 과거 상처가 많아 남들보다 사회성이 많이 부족한 사람입니다.(경계선 지능장2애로 추측) 석규는 제가 무슨일 있을때마다 제일 많이 공감해준 착한 아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물론 그 면도 있겠지만 오늘 석규의 이중적인 모습을 통해 약 2시간동안 울고 과거일을 침착하게 생각해본 후 올리는게 맞다 판단하여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제가 걔의 연락처를 알아 고소를 도와주고 싶지만 개인정보 유출 및 그 분도 약간 동의한 부분의 캡쳐본, 옛정 및 겹맥불편 등으로 인해 죄송하지만 고소 부분은 못 도와드릴것 같습니다. 또 길드원들이랑 소통 후에 결정한 사항이기 때문에 이 부분은 참고로 받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제 마음은 말할수 없을 정도로 매우 복합적이며 그 피해받은 길원들한테도 지켜주지 못했어서 미안한 감정이 들었습니다.


01. 일단, 제가 회사 점심시간에 한석규와 전화를 했던 날이었습니다. 정확하게는 2021년 여름쯤이었습니다. 그 때 석규가 저한테도 (19)좋아한다. (19) 몇이냐고 물어봤었는데 제가 정색 및 급발진으로 상황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그 후로 저에겐 그 행동을 보이지 않았었구요, 다른 사람에겐 이런 말 하지 말라고 신신당부 했던 제 모습이 생각납니다. 그때당시 제 회사 근처가 걔네 집이라 충분히 만날 수 있는 상황이여서 만날뻔 한적도 있었는데 길원 A가 계속 정모를 말렸습니다. 저희 쪽은 가끔 정모를 하는데 A가 급발진으로 막은적은 처음이라 일단 뭔가 있겠다 싶어 그 A쪽 말을 선택하여 만나지 않았었습니다.


02. 저희 길원 A가(남자) 이 애가 뒤에서 “xx사진 보낸다 xx얘기한다 조심해라”라고 저한테 계속 경고했습니다. 그리고 A가 한석규에게 손절칠 눈치를 줘서 제가 디코방도 석규는 정리했던거로 기억했습니다.길원이 우선순위였기 때문입니다. (저희 길드와 석규 길드가 동맹이기 때문에 제가 디코방에 항상 초대를 했었는데 어느 순간 끊긴적이 있었을 것입니다. 그 때가 그 시점입니다.)


03. 저희는 럼블인이었지만 술잡인들이랑 연관되어 놀았었습니다. 석규가 단톡방에서 어떤 선 넘는 말을 해 저희 사람들에게 혼났던 기억도 있습니다. (잘 기억은 안 나지만 대충 연인…?이었나 정확하진 않지만 추후에 얘기 들으면 다시 수정해서 올리겠습니다)


04. 사실 저희 길원한테도 성적발언을 했었지만 증거가 없어 서로 예민했나보다하고 넘겼었습니다. 이번 계기로 그 사건을 통해 상처받았을 길원한테 미안한 감정이 들기도 했습니다. 제가 처리를 해줬어야했는데… 너무 늦게 그 사실을 알아버렸었네요.. 팩트는 한석규가 저희 길원들한테도 저 모르게 건들고 다녔었다는 것입니다.


05. 저번 런게 저격글을 보고(미성년자에게 귀엽다라고 얘기한 부분) 제가 무슨 일이냐고 물어봤는데 석규가 저한테 다 해결된 일이라고 아무일 아니다라고 발언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아무일 아니었다라고 말한 석규의 말은 새빨간 거짓말로밖에 안 보여 지금 저에겐 실망스러운 마음이 큰 상태입니다. 저한테 사과는 했지만 사과 뒤에 제 욕설을 한 부분에 있어 또 다른 배신감을 느낀지라 전 웬만하면 용서하는 성향이지만 이제 더이상 저희 쪽에 그 사람이랑 엮이고 싶지 않은 마음도 생겼습니다. 제 길원과 그 동맹길드를 지키기 위한 전략입니다. 저희 쪽과 낙하는 이 일을 계기로 더이상 교류하는 일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더이상 사과 받을 마음도 없구요.


다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사실 기억하면 더 많았었을 수도 있지만 제 기억력에 한계가 있어서.. 대충 이런 상황이었다라고 알고 더이상 피해받는 분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이 글을 고민 끝에 적은 이유는 마지막에 실친을 불러 예의없게 쉴드치는 부분에 대한 반박문을 작성한겁니다. 석규는 이제 성적발언을 멈추고 진심으로 죄를 뉘우치는 모습이 보여졌으면 좋겠습니다. 전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한번만 더 저희쪽에 성드립을 아무렇지도 않게 한다? 그럼 전 그 사람 가만히 안 놔두겠습니다.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0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런너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3.12.11
image
+11

초레=깐동=TR낙하=한석규 저한테 사과하는 척 뒤에서 제 욕을했습니다

2023.12.11
2023.12.11 16:19
작성 시간 2023.12.11
image

저 진짜 운있는 사람 맞는거죠?

2023.12.11
2023.12.11 16:09
작성 시간 2023.12.11

초레=깐동=TR낙하=한석규 저희길드 안에서 성적발언한 부분

2023.12.11
2023.12.11 16:07
작성 시간 2023.12.11

쁘띠베어 소다 갖고 계신 분 ..

2023.12.11
2023.12.11 16:07
작성 시간 2023.12.11

부활의돌 얻는법 [1]

2023.12.11
2023.12.11 1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