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OFFICIALONLINERacing스마일게이트홀딩스

런너게시판

렙업했어요 [26]

  • 황제펭귄
  • 2023.12.08 07:40 (UTC+0)
  • 조회수 267







여기 복귀한 지 1년 2개월 드디어 만렙을..ㅠㅠ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26

  • images
    2023.12.08 07:41 (UTC+0)

    헉 축하드려요!!!! 고생많으셧어요!!!

    • images
      작성자 2023.12.08 07:41 (UTC+0)

      감사해요 ㅠㅠ

  • images
    2023.12.08 07:41 (UTC+0)

    저도 곧 따라가겠슴니다 펭님 다시한번 추카드려요~~!

    • images
      작성자 2023.12.08 07:42 (UTC+0)

      오시면 축하 백배로 해드릴게요

  • images
    2023.12.08 07:41 (UTC+0)

    축하드려용!!!!💜

    • images
      작성자 2023.12.08 07:43 (UTC+0)

      넘감사드려요!!

  • images
    2023.12.08 07:41 (UTC+0)

    헐 황페님 축하드려요💜💜💜수고하셨습니댜~💜

    • images
      작성자 2023.12.08 07:43 (UTC+0)

      감사합니다 ㅜㅜ

  • images
    2023.12.08 07:42 (UTC+0)

    축하해용~!!!

    • images
      작성자 2023.12.08 07:43 (UTC+0)

      ㅎㅎ 감사해요!!

  • images
    2023.12.08 07:42 (UTC+0)

    하지만 이제 넘버즈가 있답니다

    • images
      작성자 2023.12.08 07:44 (UTC+0)

      넘버즈는 ...................... 제가 넘어갈 자리가 아닌 듯해요...ㅋㅋ

  • images
    2023.12.08 07:44 (UTC+0)

    ㄷㄷ 못 잡겠쥬?! 일 줄 알았더니 따라잡혔다... 축하드려요!

    • images
      작성자 2023.12.08 07:45 (UTC+0)

      진짜 저도 빨프까지만 하고 접을 줄 알았죠........................

  • images
    2023.12.08 07:47 (UTC+0)

    헉 만렙 축하드려요 .. !!!! 저도 얼른 간zi 프라 가고싶네요 !! 헤헤

    • images
      작성자 2023.12.08 07:47 (UTC+0)

      얼마 안 남으셨네요! 파이팅해요!!

  • images
    2023.12.08 07:50 (UTC+0)

    황펭님 폼 미쵸따~~~~ 다시 한 번 만렙 축하해요>_<♥

  • images
    2023.12.08 07:51 (UTC+0)

    황펭님 만렙 축하드려요!!!!!!!

  • images
    2023.12.08 07:55 (UTC+0)

    헐 완전 축하드립니다!!! 고생하셨어요ㅠㅠ

  • images
    2023.12.08 08:07 (UTC+0)

    헐 황펭쌤 !!! 만렙 축하드림니다💜💜💜💜💜💜💜

  • images
    2023.12.08 08:13 (UTC+0)

    헐 완전 축하드랴요!!! 만렙 수고하셨습니다 💜

  • images
    2023.12.08 08:30 (UTC+0)

    축하드려용 황제펭귄님

  • images
    2023.12.08 08:40 (UTC+0)

    공지 보자마자 쪽지로 축하를 했는데

    황펭님 다시 한번 더 업 축하해요!!

  • images
    2023.12.08 09:31 (UTC+0)

    헉 펭귄림 !!! 벌써 만렙이시라니 대단하셔요 ㄷㄷ 고생 많으셨고 축하드려용 !!!

런너게시판의 글

함께하면 좋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