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OFFICIALONLINERacing스마일게이트홀딩스

창작게시판

[창작아트] (리케) 진열님, 칼리파님, 송찬님, 양아지님 [29]

  • 내세
  • 2023.11.21 16:09 (UTC+0)
  • 조회수 1008




완성한 그림은 샘플로 사용됩니다 S2


리퀘는 손풀기로 이어서 더 그립니다 

댓글 29

  • images
    2023.11.21 16:10 (UTC+0)

    아 호룔러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보보롭롭

    • images
      작성자 2023.11.21 16:19 (UTC+0)

      롤로로롤봅보봅로라릴루롤로로로롭 뾰~   

  • images
    2023.11.21 16:12 (UTC+0)

    세상에 진짜 그림그림 디테일이 아쥬.. 좋아요..

    금손님들 싸그리 포켓에 넣어버리고 싶어요 흑흑

    하트 꾹 누르고 갑니다 🥺💕

    -바깥-

    • images
      작성자 2023.11.22 14:57 (UTC+0)

      허억 감사합니다 깥님 💘💌💖

  • images
    2023.11.21 16:14 (UTC+0)

    왁 세상에 그림에서 빛이난다......... 너무 입뻐요 쌤...........💕💕

    그림 받으신분들 세상 부럽네요 왁 진짜 너무 이뻐요!!!!!!!!!!!!!!!!!

    • images
      작성자 2023.11.22 15:01 (UTC+0)

      우학.!!.!>!! 코디 갓벽하신 분이 제 그림에 칭찬을.,,,,,,,,?

      어휘력이 딸려 머리가 백지니 그저 감사합니다!!!!!!!!!!!!!!!!!!!!!!!!!! ❤❤💘

  • images
    2023.11.21 16:21 (UTC+0)

    허어어어어어얼 미쳤어 두번째 모에요 분위기..자기직전에 봐서 행복하다💜복슬넴진짜 체고야 체고야!!!!.미친게 확실해요 그림에!! 와..웹툰 나오면 0호팬으로써 보고싶은 그림체라구요!!!!진짜 손..금손이야..진짜 이런거 보면 테런하길 너무 잘했어..😍😘 눈호강 허벌나게 하고 자러 갑니댱😘 복슬넴 감기 조심하셔요!!!!!!!

    • images
      작성자 2023.11.22 15:07 (UTC+0)

      갹!!!!!!!!!!!!!!! 두님에게 행복을 드릴 수 있다니!!!!!!! 짱 기쁘군요 헤헤!!!!!!!!!! 

      앞으로도 두님의 눈호강에 힘쓰도록 ..S2 두님도 감기 조심하세용!!!!!!!!!!! 💙

  • images
    2023.11.21 16:47 (UTC+0)

    헉 남색 담연은 못참죠.. 다른분들 그림도 짱..b

    예쁜 그림 감사합니다~ 잘 간직할게요 (๓° ˘ °๓)♡

    • images
      작성자 2023.11.21 18:38 (UTC+0)

      맞죠... 남색 담연.. 못참아요 갓 코디로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     

  • images
    2023.11.21 17:07 (UTC+0)

    내세님 담연팔에 짹짹이 앉아있는거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요 짹짹이도 귀엽고 담연도 귀엽고 시그너스윙도 이쁘고 역시 내세님그림이 세계최고로 이뻐요

    이쁜그림 정말로 감사합니다 오늘도 수고하셧고 좋은꿈 꾸시길 바랍니다

    • images
      작성자 2023.11.21 18:50 (UTC+0)

      꺅 하찮은 그림 짱 만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야말루 제 취향인 코디에 완전 좋아하는 윙 그릴 수 있어서 기쁘고 즐겁게 작업했습니다 쬽쬽 

      아지님도 좋은 꿈 꾸십쇼 😘❤

  • images
    2023.11.22 01:12 (UTC+0)

    반짝반짝 너무이뻐요ㅠ💙

    • images
      작성자 2023.11.22 14:27 (UTC+0)

      헉 감사합니다 !! !! 버들님 그림도 투명청량해서 짱짱 이쁘세요!! 💖

  • images
    2023.11.22 03:30 (UTC+0)

    낼름낼ㄹ름


    • images
      작성자 2023.11.22 14:30 (UTC+0)

      ㄴㅏ란 사람 운님의 낼름낼름을 받은 사람 히쭉 

  • images
    2023.11.22 05:55 (UTC+0)

    헉 대박 인겜 쪽지보고 달려왔어요!!!! 그림 진짜 너무 제 어휘로 표현 못할만큼 분위기 넘치고 멋있고 예뻐요..!!!

    내세님의 몽글몽글? 부드러운 채색법을 좋아했는데 그림 받게되어서 너무 영광이에요... 황홀하다ㅠㅜ 최고다..

    제 코디 분위기있게 잘 그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좋은 오후 보내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

    • images
      작성자 2023.11.22 14:35 (UTC+0)

      세상에!!! 펄쩍 만족해 주셔서 짱 기쁘다입니다!!! 리파님 코디들이 전부 매력 넘쳐서 고르기 너무 고민됐습니다 달달달..
      그림 칭찬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저야말로 리케 신청을 해주셔서 영광이었습니다!!!
      매일매일 좋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 

  • images
    2023.11.22 08:24 (UTC+0)

    으악 진짜 내세님 그림 너무너무 예뻐요 리퀘 신청 못한게 너무 아쉽네요😭😭

    그래도 그림들 보면서 힐링합니다ㅠㅠ ld는 분위기 미치고 sd는 넘 귀염뽀작한게 귀엽네요 세상에..

    • images
      작성자 2023.11.22 14:38 (UTC+0)

      끼약!!!!!!!!!!! 이번에 좀 일찍 닫은 게 한이네요 머리북북!!!!!!!!

      나중에 열게 되면 복위님 딱 기다려보겠습니다 눔물펑

      언제나 그림 칭찬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    

  • images
    2023.11.22 10:23 (UTC+0)

    내세님의 그림 갭차이에 훅 반했어요 ... 매번 그림 볼때마다 황홀해 죽겠어요 흑흑 ..... 🥺💖

    • images
      작성자 2023.11.22 14:43 (UTC+0)

      허억헉 제 하찮그림에 반해주시다니 달다ㅏ달 

      언제나 감사합니닷 !!!!!!!!!!!!💘💨   

  • images
    2023.11.22 12:38 (UTC+0)

    헐 세상에 제 캐릭터가 이렇게 귀욤뽀짝 이쁘다니 갓내세님 미쳤다...미쳤어 ㅠㅠㅠ 내세님 그림 옛날부터 좋아했던 사람으로써 너무 행복해요 !!!!

    내세님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S2  바로 저장 갈겨!!! 

    • images
      작성자 2023.11.22 14:50 (UTC+0)

      후후헤헤 찬님의 코디 ,, 보자마자 갈겨버릴 정도의 귀여움 이였습니다 !!!!!

      갓 코디로  리케 작업해 드릴 수 있어서 즐거웠슴다 !~!~!!!!!! 

      신청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저두 찬님 사랑합니다 춉춉 💝

  • images
    2023.11.22 14:43 (UTC+0)

    하 젠장 너무 늦게봤다 호로로롭로봅롤로로롭 맛있다 와구와구

    • images
      작성자 2023.11.22 14:54 (UTC+0)

      젠장 세심하게 답 달아드리는 중인데 당신 거에서 세심함 다 날아가 버렸잖냐


    • images
      2023.11.22 14:56 (UTC+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갑자기 급 미안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치만 어쩔수없었어 병맛이 내 일상인걸 어떡해........

  • images
    2023.11.25 07:30 (UTC+0)

    이번 그림도 최고,,,,,

    잘보고갑니다헤헤헤 

  • images
    2023.11.25 09:38 (UTC+0)

    캐릭터 분위기를 넘 잘 살리셔서 그림이 더 매력있는 것 같아요 ㅎㅎ 최고!

창작게시판의 글

함께하면 좋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