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OFFICIALONLINERacing스마일게이트홀딩스

답변 완료

[이벤트] 정시 참여 이벤트&공원 부활 대시 삭제 [10]

  • 호쇼마린
  • 2023.05.30 10:50 (UTC+0)
  • 조회수 548

정시에 참여하는 이벤트 좀 그만 했으면 좋겠습니다.

정시에 바로 공원 가는 거 아니면 상자 다 털려있어서 시간 내 참여해도 보상 못 받을 뿐더러

강박증 같은 게 생깁니다. 데이터 쪼가리가 뭐라고 알림까지 설정해서 시계 쳐다 보고 있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거기에 유저간 타이핑 대결까지 시키면 부담감도 생기고요.

모두가 재밌게 참여해야 할 이벤트인데 왜 병을 만들어 주는지 모르겠습니다.

00시 00분00초 되자마자 달려가서 좋은 상자 찾느라 눈에 쌍심지 켜고, 뺏길까 긴장하고 라이벌 의식 느끼고

이게 재밌나요? 운영진 머릿 속에는 경쟁=재미인가요? 평화적으로 이벤트 하면 죽습니까?

시간 내 참여했으나 늦었단 이유로 보상 못 받는 게 정상적인 이벤트입니까? 덜 받는게 아니고 아예 없다. 무언가 이상하다고 느끼지 않으시나요?

제발 정시에 참여하는 이벤트 좀 그만 했으면 좋겠습니다.

직장인, 학생 등 시간 맞추기 어려운 분들은 참여 자체가 어렵고, 이로 인해 싫어하는 유저도 상당한데 왜 자꾸 밀고 나가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공원에서 리스폰 시 대시 나가는 것 좀 삭제 해주셨으면 합니다.

왜 있는 기능인지도 모르겠고요.

정시 이벤트 + 포탈 탔는데 대시 발동한다?이거 환장합니다.

내가 먼저 왔는데 좋은 상자 눈 앞에서 뺏기면 스트레스가 어마어마해요.

 이전까지는 거슬리는 정도에 불과했는데, 운영진이 자꾸 정시 이벤트 넣으니까 이 기능도 문제가 생기는 거죠.


더 좋은 방향으로 공정하게 스트레스 안 받게 기획 하는게 그리 어렵나요? 유저들이 피드백 안 주는거 아니잖아요.


재미라는 게 꼭 경쟁에서 비롯되는 건 아닌데 왜 자꾸 이럴까 의도를 이해하기 어렵네요. 



+ 이번에 하루 3회 제한 둬서 부담감 덜었으니 괜찮겠지 라고 생각하실 것 같은데

그냥 내 시간을 내가 쓰고 싶은데, 운영진이 휘두르는 거 자체가 문제입니다.

게임 하다 보면 정시 넘길 수 있고, 이 시간에 접속하기 싫은데

보상 받으려면  우리가 하라는 대로 해! 하면서 칼 들고 협박하잖아요.

해당 아이템 공급 루트가 정시에 공원 가서 상자 까먹기 외엔 없잖아요.

제발  유저의 입장을 고려해서 기획해주세요. 비단 이벤트 뿐만 아니라 게임의 모든 것들을요 제발.



댓글 10

  • images
    2023.05.30 12:19 (UTC+0)

    BEST공감합니다. 예전에 정시마다 타자 치기로 복주머니 얻는 이벤트 때 황금복주머니를 넣어서 타자 치기 경쟁을 더 치열하게 만들어 버렸고, 그 때문에 강박증에 걸리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근데 이번에도 정시 이벤트;;; 유저들을 행복하게 해 줘야 게임이지 불편하게 만들면 그건 무배려한 것인데ㅠ

  • images
    2023.05.30 12:19 (UTC+0)

    공감합니다. 예전에 정시마다 타자 치기로 복주머니 얻는 이벤트 때 황금복주머니를 넣어서 타자 치기 경쟁을 더 치열하게 만들어 버렸고, 그 때문에 강박증에 걸리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근데 이번에도 정시 이벤트;;; 유저들을 행복하게 해 줘야 게임이지 불편하게 만들면 그건 무배려한 것인데ㅠ

  • images
    2023.05.30 16:43 (UTC+0)

    주선 이벤트였나 지난번에 했던 그 상자 주워서 스턴 걸리면 다른 사람이 도와주는 그건 재밌었는데 말이죠

    • images
      2023.05.30 22:53 (UTC+0)

      실컷 재미있게 즐겼더니 유출 사건이 있어서 맴이 아팠던 게 생각이 나네여 진짜 재미는 있었는데 운영이 말아먹은;; 

  • images
    2023.05.31 12:29 (UTC+0)

    이런글 쓰라고 건의게시판이 만들어진게 아닙니다.. 솔직히 글쓰신분의 마음은 어느정도 이해하겠는데 논리적으로 설명하셔야지 솔직히 이런글은 찡찡거리는글로밖에 안보입니다.. 이시간에 접속하기 싫은데 정시 넘길수도 있는데 이건 모든 유저들의 불편사항이 아니고 본인만의 불편사항인데 하라는대로 하라는 협박은 아닌것같고요.

    그저 본인이 귀찮으셔서 싫은이유로밖에 안보입니다.. ㅠㅠ



    그리고, 공원안에서 순속에 대해 불만을 품으시고 계신데, 그것또한 글쓴이만의 불편사항이고 뺏겨서 화난것 또한 글쓴이만의 불편사항입니다..


    정말 테일즈런너를 사랑하는 유저로써 건의게시판에 본인의 불편사항만 써놓은 이런 찡찡거리는 글은 안올라왔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유감입니다.

    • images
      2023.06.01 04:35 (UTC+0)

      글과 댓글 잘 읽었습니다. 

      저는 정시 이벤트를 좋아하는 입장입니다. 정해진 시간이지만 약 1~2분을 투자해서 보상을 쉽게 얻을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어서요

      호쇼마린님께서 불편하다하신 공원 순속도 컨트롤을 높혀 x키를 타이밍 맞게 잘 누르면 캐릭이 멀리 나가도 획득이 가능하여 (물론 이번 획득방법에서는 이용하기 어렵습니다.) 오히려 순속셋을 입고 공원이벤트에 참여해왔습니다. 


      정해진 시간에 참여해야만 하는 공원이벤트를 싫어하는 호쇼마린님 입장도 이해가 되고 그런 입장을 밝히는 것이 건의게시판의 취지와 어긋난다고 생각하지도 않습니다만 타 유저에게 중국인발언과 머리가 나쁘다는 등의 워딩을 한 댓글을보고 엥스러워서 답글 남기게 되었습니다. 


      본인의 의견을 자유롭게 남기는 건의게시판이니만큼 내 의견에 대한 타인의 의견도 존중할 줄 아셔야 합니다.  물론 좋아요님의 논리가없다, 찡찡거린다는 발언으로 기분이 상하셨을 수 있겠지만 굳이 '내가 더 기분나쁘게 말해야지!!' 하고 독설을 퍼부으실 일이었을까요? 그냥 논리적으로 다시 말씀드리면 될 일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아이템 팜 수확 의견이 획기적으로 느껴졌는데 애초 본문에 대체방안까지 쓰셨으면 됐을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내 의견에 지가 뭔데 찡찡거린다 하지?' 생각하지 말고 '나의 불편함을 밝힌 의견이 왜 찡찡거리는 것처럼 보일까?'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호쇼님 말씀대로 건의란 의견을 내는 것이지 불편한 감정을 그대로 표출해 쓰는 불평문이 아니니까요. 


    • images
      2023.06.02 21:43 (UTC+0)

      개인적 생각인데 지금 팅모는 op인것 같아요. 과거 팅모= 대시 조절하면서 땅에서 적당히 끌면서 팅모 

      요즘 팅모= 도위인들 같이 스텟 제한하는거 아니면

      추가대시로 질질 끌면서 팅거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특정 맵들 EX) 피터팬, 빙하시대 대기팅 등 한 번 당하면 사고회복이 아예 불가능하고 하코슈점 팅 대기 등 피하기도 매우 껄끄러운 대기팅들도 존재합니다.

      옛날 팅모 확률 높아봐야 74% 지금 팅모 확률 노블삐 장착시 94% 밟기 껴도 6% 분노는 차봤자 템 안 좋으면 3떨 먹어야 합니다. 

      이런 이유로 과거 팅모에 비해서 불공정하다고 봐요.

      스파이크화 같이 팅모 확률 한 50%정도로 낮춰주는 아이템이 나오면 불합리한 대기팅 확률이 낮아지니 공정하다고 봐요.


답변 완료의 글

함께하면 좋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