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림]님, [독립]님 그림 완료~~
테일즈런너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Racing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최강림]님, [독립]님 그림 완료~~ [14]


^ 최강림 님




^ 독립 님

장식 그리기 조금 어려웠는데 꽤 재밌더라구요 ^~^



다들 교환 해주셔서 감사해요!

소매넣기로 갯지 넣어주셨던 분도 감사합니당ㅎㅎ

덕분에 전 지금 갯지 부자가 되엇답니다~~ 남은 하루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댓글 14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헐 야간때문에 런게를 봤네요.정말죄송해요 ㅠ 아는지인이 저 생일이라구 저대신 갯지를줬는데 생일선물 받은기분이네요.리퀘 열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선생님.. 퀼리티가 너무 이쁜데요..?귀여워서 우와....진짜 미쳤습니다. 첫 리퀘를 받아봐요 진짜로....리퀘 그리시느라 너무고생많았습니다.

진짜 선생님...그림체가 너무 이뻐요...사..사랑합니다.

요즘 날도 춥고 감기 걸리기쉬워서 따뜻한 차 or 물  한잔꼭 드시고 ! 감기조심하세요 ! 엇 혹시 프사로만 쓰고싶은데 괜찮으실까요?

profile image

최강림앗 생일이셨군요!!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그림 맘에 드시는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ㅎㅎ 프사로는 마음대로 사용하셔두 괜찮습니다!

어유야..야간이라 글도오타가 장난이아니네 ... 제정신이 아니라...(글쩍) 생일 축해주셔서 감사합니다>_<❤️

꺄아악 너무 예뻐요 ㅜ0ㅜ..!!! 퀄리티 무슨 일인가요,, 순간 과거의 제가 커미션을 맡겨 놓은 줄 알았어요 ㅇ0ㅇ..!! SD 그림체로 퀄리티를 어떻게 이렇게 세세하게 잘 살리시는지..!! 시험기간이라 잠시 출석만 하려고 들렀다가 쪽지 보고 찾아왔는데 덕분에 다 닳았던 기력 리퀘로 충전하고 있어요 ㅜㅜㅠㅠ

그림체 자체도 너무 매력적인데 채색을 어떻게 이렇게 깔끔하게 하시나요 ㅇ0ㅇ..!! 완전 깔끔하고 반짝반짝 한 색감이 너무 맘에 들어요,, 남색 덕후 그림 꼬옥 끌어안고 울겟습니다,,,, 장식품 디테일 너무 잘 챙겨주신 것도 정말 감동이에요,,, ^0ㅠbb 교환 받아주셔서 너무 감사하구,, 그림 소중하게 간직하겠습니다 ( _ _)~~♥♥

혹시 추후에 광장 프사로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출처 기재 당연히 하겠지만 내키지 않으시다면 편히 거절해주세요~!

profile image

독립앗 이렇게 길게 댓 남겨주실 줄 몰랐어요!~! 그림 맘에 드시는 것 같아서 엄청 뿌듯하구 기분 좋네요ㅎㅎ/ 프사로는 맘대루 사용하셔두 괜찮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왕 수정해주신 것 까지 확인했습니다! 너무 감사해요~! 여기저기 자랑하고 다닐 거예요 808..!! 허락 감사합니다 :D 좋은 저녁 보내시길 바랄게요~!

개기여웤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귀여워요......넘넘 사랑스러워요 ㅜㅅㅜ!!!!

그림들 너무 귀여버요 선생님 ㅠ^ㅠ..💖

어웅...귀엽다 ;ㅅ; 인생님 리퀘 진짜 넘넘 받아 보고 싶어요 ㅠㅠ

헐.. 그림 완전 이뻐요...... 너무귀영우우ㅜㅜㅜ 미쳤다... 슨생님 그림에서 빛이나요...

런너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2.12.19
image

보너스 상자야 고마워! [14]

2022.12.19
2022.12.19 12:42
작성 시간 2022.12.19
image

신시아 상자 [7]

2022.12.19
2022.12.19 12:36
작성 시간 2022.12.19
image
+1

[최강림]님, [독립]님 그림 완료~~ [14]

2022.12.19
2022.12.19 12:31
작성 시간 2022.12.19

개나리 헤어밴드 남는거 있으신분..?

2022.12.19
2022.12.19 12:23
작성 시간 2022.12.19

개나리 헤어밴드 대량 (10개) 구해요

2022.12.19
2022.12.19 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