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OFFICIALONLINERacin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런너게시판

마감 :D [18]

  • 란파
  • 2022.09.21 13:56 (UTC+0)
  • 조회수 169

배송 완료!

댓글 18

  • images
    2022.09.21 13:57 (UTC+0)

    와우..천녀서리 여우 나눔이라닝 란파님 나눔 응원합니다♥

    • images
      작성자 2022.09.21 13:58 (UTC+0)

      들샘님 감사합니다!

  • images
    2022.09.21 13:58 (UTC+0)

    고경표 / 글증가능합니다!!!!!!!!!!!!!!!!!!!!! / 창고 

  • images
    2022.09.21 13:59 (UTC+0)

    뽑다 / ㄴㅇㄱ!!!! 머라구요!? 여우를 눔나하신다구요? 세상에나,,, 하늘에서 내려오셨나요,,, 저컴 이벤트때 천년서리 빙정 떴었는데 지불상 사서 타이밍 놓쳐서 빙정 빠빠이 했습니더,,, 천년서리 템 빵템이라  빙정을 사서 여우 만들라는 주변 사람들 말을 무시한 채 지불상 산 제가 미워지더락우요... 지불상 샀다고 해서 불꽃 건진 것도 아님... 코인

    • images
      2022.09.21 14:01 (UTC+0)

      밭... 진짜 ㅋㅋㅋㅋ ㅠㅜ 내 선택인지라 남 욕할수도 없고 여우도 못 얻고 머리채 부여잡고 있었는데 세상에 여우 나눔이라니... 너무 감사합니도...

      능력치와 코디까지 모두 잡을 수 있는 그 여우 넘 갖고 시푸요

      수요일이 1시간 밖에 안 남았는데 오늘 하루 너무 수고 많으셨고 남은 평일도 으라차차 하시길 바래요!! 쫀밤되세용! / 다 되는데,,, 란파림 원

    • images
      2022.09.21 14:01 (UTC+0)

      하시는 대로!!!

  • images
    2022.09.21 14:00 (UTC+0)

    읍니니닝/천년서리 여우 넘넘 갖고 싵은 템중에 하난데 ㅠㅠㅠ 나눔 열어주셔서 감ㅅㅏ합니다!ㅎㅎ/글증 가능합니다!!ㅎ,ㅎ

  • images
    2022.09.21 14:03 (UTC+0)

    [ 학자 / 천년서리 여우 전부터 갖고싶었던 아이인데 나눔 해주셔서 참여하고 갑니다ㅜㅜ!! 계속 스쳐 지나가는 아이 이번 기회에 얻고 싶어여.. / 글증명 가능! ]

  • images
    2022.09.21 14:05 (UTC+0)

    [ 첫째 / 천년서리 여우 없어서 특등급교환권만 구하고다녔는데 좋은 글 보고 신청해봅니다!! / 글증 가능합니다! ]

  • images
    2022.09.21 14:07 (UTC+0)

    [ AHFAH / 천년서리 여우를 나눔하신다고요..? 대박 ㅠ 너무 가지고 싶습니다 나눔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 글증! ]

  • images
    2022.09.21 14:09 (UTC+0)

    1호선 / 헙..천년서리를 나눔하시다니 깜짝 놀랐어요!!,,  이렇게 좋은템 나눔열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 / 글증 가능합니당

  • images
    2022.09.21 14:11 (UTC+0)

    형망/귀한나눔감사합니다 ㅠㅠㅠ/쪽증 가능!

  • images
    2022.09.21 14:16 (UTC+0)

    청사랑/ 나눔 감사해요!! 사실 너무 갖고싶었는데 얻을 방도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너무 감사드려요/글증할게요!!

  • images
    2022.09.21 14:17 (UTC+0)

    누룽 / 나눔 감사해요 접었던 시기에 나왔던 아이템인데 아바타 필수템이라고 해서 꼭 갖고 싶었거든요 ㅠㅠ / 쪽증 가능합니다

  • images
    2022.09.21 14:26 (UTC+0)

    야심 / 트레이딩... 왜...? 여우가 괜찮은 템인 거랑은 별개로 부위 돌린 거랑 전혀 상관없게 두 개 다 나오면 배신당한 기분이 엄청난 것 같아요.... 내가 이러려고 등을 간 줄 알아 그거 만들기 귀찮단 말이야!?? 그래두 저한테는 없는 템이라 샥... 신청 넣구 갑니다 이거 코디용으로도 넘 귀여운 거 같아요 / 글증

  • images
    2022.09.21 14:44 (UTC+0)

    ID딸소 / 귀한 천년서리 여우 나눔 감사드립니다 ㅠㅠ 무과금 유저라서 예쁜 아이들을 가지는 길이 너무 험난한데 이런 나눔은 너무 행운인 것 같아요 ㅎㅎ 오늘 하루 행복하셨길 바랄게요 ! 안온한 밤 보내시고 즐런하세용 :) ! / 모든 인증 가능합니다 ! 글증 할게용 : )

  • images
    2022.09.21 19:55 (UTC+0)

    콩이랑떵이 / 쪽증

  • images
    작성자 2022.09.22 03:37 (UTC+0)

    마감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