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OFFICIALONLINERacin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런너게시판

[벌레도감 그 첫 번째 이야기] 노고벌레 “AirPods” 애대한 정보.

  • 일일삼깡
  • 2022.09.15 01:40 (UTC+0)
  • 조회수 55

[노고벌레 "AirPods" 기본 특징.]

1. AirPods. 의 나이는 24~25살로 추정된다. 2. AirPods. 은 반오십을 쳐먹고도 노고에서 타자를 친다.
3. AirPods. 은 반오십을 쳐먹고도 취업은 커녕 부모 등꼴을 빼먹는 고졸 개백수이다.(효도 할 부모의 유무? 아직 의문?.)
4. AirPods. 은 부계이다.
5. AirPods. 의 본계 전닉은. 브래디스트릿이다. 참 구리다. 닉변한 닉네임이 뭔지 정말 궁금하다.
6. AirPods. 은 매우 흉폭하다. 시비를 털렸을 시. "병먹금" 하는것을 추천한다. 그럼 개백수 벌레 답게 기어 나갈 것이다.

7. AirPods. 은 의외로 온순한 면이 있다. 다만, 자신과 동급인 친구들 한정인 듯 하다.
예시로 지금은 비공개로 바뀌어 확인할 수 없지만 AirPods의 광장에서 확인할 수 있듯

본인의 친구가 인사를 했을 때 "하잉하잉~" 쿠션 말투를 쓰며 받아 치는 등,

포토광장에 올려진 게시물의 사진이 귀여운 개구리인 것으로 보아 흉폭한 그 모습 뒤엔 꽤 온순한 면도 있다고 확신했다.

(기억은 잘 안나지만 카카오톡 이모티콘의 "깨꾹" 이라는 캐릭터의 일러스트였다.)






+추가(2022. 09. 14.)

[노고벌레 "AirPods" 심리 분석.]

1. AirPods. 이 노고에서 타자를 치는 이유는 무엇인가 ?

심리 연구 결과에 따르면 "현실에서 본인의 감정을 표출하지 못할수록 인터넷 상에서는 큰 공격성을 띄운 다"는 결과는 허다하다.

즉. 노고벌레 1호 AirPods은 현실에서 억눌린 감정을 표출하지 못 한 나머지 "노고" 라는 인터넷 환경과 "게임의 익명성" 뒤에 숨어 격한 감정 표출을 하는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AirPods은 감정 표출 방식 중의 하나인 "타자" 라는 방식을 통해
현실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본인만의 "우월감"을 느끼는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노고벌레 1호 AirPods은 25살 이라는 나이를 먹고도 경제적 자립을 하지 못한 채 부모의 등꼴을 빨아먹지만 결국 바꾸고자 하는 것은 캐릭터 코디일 뿐인 자신의 모습과 현실의 암담함으로 인해 더더욱 흉폭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으로 예상된다.




- 이후 생각날 때마다 추가.

- 잘못된 정보 및 피드백 받음.

댓글 0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