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OFFICIALONLINERacin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건의 게시판

[이벤트] 이번 이벤트에 관련해서 [1]

  • 2500
  • 2022.09.09 15:46 (UTC+0)
  • 조회수 206

테일즈런너 이벤트... 뭐 항상 그래왔지만 이번에도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서 참 안타깝습니다.

첫번째로 현재 테일즈런너 유저들이 닉변 a에 대해서 환불요청을 하고 있습니다.

닉변 a는 6900캐시, b는 6900캐시 할인상점에서는 4900캐시,에 팝니다. 

하지만 이 가격도 싼 가격이 절대 아닙니다. 

비록 저는 닉변을 사지 않았지만, 닉변 관련해서 환불 요청이 들어오는 이유를 저는 알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어디서 들었는데, 닉변 관련해서 오류들이 수없이 발생했다고 하더라고요. 이로 인해 수많은 유저들이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이건 단순히 넘어갈 문제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이런 것을 단순히 넘어갈 문제라고 생각하면, 유저들이 괜히 닉변을 산 개돼지 취급을 받게 되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로 이번 17주년 이벤트입니다. 

17주년 같이 해줘서 감사하다는 건 커녕 오히려 현질유도가 굉장히 심각했습니다.

17주년이라서 유저들이 늘어나니깐 돈 벌수 있는 기회다라 하면서 현질유도 하신건가요? 무과금 유저들은 어쩌고요?


세번째로 이번 추석 한가위 특별상점입니다. 

좋은 아이템들 보니까 거의 캐시밖에 없던데, 이런 아이템을 얻으려면 꼭 돈을 질러야된다는 건가요?

 티알로 판매하는 것들은 수급량이 완전 꽝인데, 그게 그렇게 어렵나요?


네 번째로 생일 이벤트입니다.

생일 이벤트 최종 보상이 런너 보이스 기간제입니다. 이 아이템은 내구도라면 약간의 비난으로 끝났을 것입니다.

근데 내구도가 아니라 기간제는 비난받아도 마땅했습니다.

보이스가 아니라 다른 것을 생각해보셨는지도 의문입니다.


간담회 이후로 민심이 회복된줄 알았는데, 또 개판운영이였던 옛날로 돌아간 것 같아서 항상 그래왔지만, 실망스럽습니다.

계속 이렇게 보여주기식으로 하면 유저들은 또 대거 이탈하겠죠.

또한 현재 테일즈런너를 즐기시는 유저분들은 옛날 2009년, 전성기시절의 어린 유저들이 아니라, 시간이 지나서 이젠 성인 또는 고등학생입니다.

뭐가 좋은 건지 뭐가 개판인지 충분히 구분이 가능합니다. 또한 비합리적인 것에 대해서도 따질 수 있는 유저들입니다.

고등학생들도 비록 미성년자지만, 위의 문장그대로 뭐가뭔지 충분히 구분 가능합니다.

이런 유저들을 상대로 이벤트를 대충 띄우거나 문제점들을 바로는 좀 무리겠지만, 해결하지 못하면은 이 게임에 대해서 악감정이 커져서 고인물 유저들마저도 떠나겠죠.

제발 운영자분들 최대한 할수있는한 피드백을 요청합니다.


댓글 1

  • images
    2022.09.10 08:03 (UTC+0)

    동의합니다. 17주년 이벤트부터 시작해 이번에 일으킨 닉변 사태에 관한 것까지 오류가 끊이질 않네요 고쳐야 할게 태반인데 테일즈런너 측에서는 불가나 검토라는 답변이 거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으니 건의를 올리기도 싫어지네요 ㅜㅠ

건의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