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OFFICIALONLINERacin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런너게시판

닉네임변경권에 대한 보상&환불 (+ 추가,수정) [5]

  • Nbom
  • 2022.09.09 11:02 (UTC+0)
  • 조회수 414

저는 테일즈런너 측에서 아래 내용에 관한 환불 혹은 보상에 관한 공지를 올릴 때까지
해당 글을 올릴 예정입니다. 비록 지금 화력은 작지만 저라도 계속 장작을 태워야지요.



글이 보기 싫으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





제가 계속 닉네임 변경권 A를 환불해달라, 마땅한 보상을 마련해달라고 하는 이유는 이겁니다.



이번 이벤트는 다른 사람보다 빨리 닉네임을 선점해야 되는 경쟁 이벤트 라는 거예요
운빨 이벤트가 아니라고요. 차라리 그런 이벤트였으면 아 내 운이 좋지 않아서 닉네임을 못 얻었다고 이해할 수 있는데
이건 닉변 A 사용자, B 사용자, 신규 계정이 닉네임을 얻기 위해 경쟁해야 된다고요.



상점에서 A 변경권을 할인하고 있었기에 아마 많은 유저분들이 구매했을 거라고 생각되는데 해당 아이템이 오류가 발생해 
A 변경권을 사용한 사람들이 알 수 없는 오류로 닉네임 변경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창이 뜨며 닉네임 변경이 강제로 취소되었습니다.



모두가 참여하라고 한 이벤트에 닉변A 사용자들은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조차 없었던 거예요.



이후 서버가 멈추며 A 변경권을 사용한 사람들은 누가 제 닉네임을 먹었을지도 모르는 상황에 멈춘 화면만 보면서 가만히 기다리는 수밖에 없어요. 저 또한 게임에서 튕겨버려 약 1시간 동안 마음 졸이며 재접속을 시도했습니다만 동시 접속자 수가 많다, 네트워크 공유기가 불안정하다는 이유로 입구컷을 당했습니다.



이후 화면이 돌아오길 기다리거나 운이 좋게 게임에 접속해도 바뀐 건 없었습니다. 
사용되었던 변경권은 마이룸에 그대로 남아있고, 닉네임 또한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오류로 인해 원하던 닉네임은 다른 사람이 가져가버렸고요. ( 서버가 터지며 닉네임 변경권이 사용되지 않은 것이 B변경권 사용자들 중에서도 있다는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



A변경권 사용시 분명 해당 닉네임을 사용할 것이냐는 창에서 예 버튼을 눌러 재접속을 하라는 안내를 받았지만
왜 변경이 되지 않은 건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한 시간 동안 닉네임 하나 바꾸려고 접속 시도를 했던 뻘짓은 뭐가 되는 건가요?

이럴 거였다면 저희도 그냥 변경권 B를 구매했었겠죠. A 변경권의 할인으로, 친구 삭제라는 항목을 보고 산 저희에게 잘못이 있는 건 아니잖아요?

+ 추가적인 내용으로 닉변A 사용자가 서버렉으로 인해 닉네임이 변경되지 않아 B를 구매하였지만 이때 랜덤으로 닉이 바뀌면서 B 변경권이 사라져 버리는 일도 있었다고 합니다. 위 내용에 대하여 확인해 주시고 피해를 입으신 분들에 대한 보상과 환불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문제는 이것뿐만이 아닙니다.
최소한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기 전 신규 계정 생성에 왜 제한을 두지 않은 건가요?
왜 회사에서 닉팔이들이 활동할 수 있는 판을 깔아주고 있는지가 제일 의문입니다.
운영자분들이 이런 사실을 모를 거라고 생각하지 않는데요.

이번 이벤트의 취지는 기본 런너를 위한 게 아니었나요?
기존 런너들은 캐시를 주고 구매한 아이템의 오류로 참여할 수조차 없었는데
닉팔이들은 신규 계정을 찍어내면서 매크로를 통해 닉네임을 독점해버리니 이전과 다를 게 있나 싶네요.
아마 지금도 어경에는 닉네임 판매글이 수두룩할 겁니다. 가격은 10에서 많게는 50 이상까지도 올라오더라고요.

이런 닉팔이들이 판을 치는 이유는 이거 말고 더 존재합니다. 현재 신규 계정의 경우 닉네임 생성 시 별다른 과정을 거치치 않고 확정되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반면, 기존 런너는 변경권 구매 후 사용을 하면 재접속을 하고 나서야만 닉네임이 인 게임에 적용된다는 사실입니다. 이게 공정성이 있다고 생각되시는 건가요?
누가 봐도 기존 런너들이 신규 런너에 비해 손해를 보는 거로밖에 보이지 않는데요

차라리 저도 그냥 부계 하나 새로 만들어서 닉네임을 먹을 걸 그랬나요?
그러면 돈 쓸 일도 없고 시간을 낭비할 이유도 없었는데요.

위 내용을 운영진분들께서 읽어주실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번에 닉네임 변경권 A를 구매하고 사용을 시도한 사람들에게 마땅한 보상이 있어야 될 것이며, 추가로 변경권 A 구매 후 위와 같은 문제로 사용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환불 조치까지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5

  • images
    작성자 2022.09.09 11:02 (UTC+0)

    이전 건의글은 몇 문장이 오해를 줄 수 있다 생각돼서 수정후 다시 업로드합니다.

  • images
    2022.09.09 11:10 (UTC+0)

    암만 말해봐도 안들어줄거임 

  • images
    2022.09.09 11:11 (UTC+0)

    저는 B 였는데도 알수없는 오류가 계속 뜨더라구요

  • images
    2022.09.09 11:14 (UTC+0)

    테런보다 동접 몇십배 이상인 서든어택도 마찬가지로 닉네임 초기화하면 서든유저들은 본캐로 닉네임을 먹는사람들은100%라 치면 40일뿐이고
    60%는 신규계정으로 먹습니다 왜냐면 그게 더 빨리 먹을수 있다는걸 아니까요





    • images
      작성자 2022.09.09 12:31 (UTC+0)

      네.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