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OFFICIALONLINERacin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런너게시판

닉네임 자기들이 다 할것도 아니면서 [17]

  • 데자와
  • 2022.09.09 10:06 (UTC+0)
  • 조회수 538

닉네임 자기들이 다 할것도 아니면서 계정새로파서 닉 기본 5~ 10개 이상 먹어두고 레어닉이라고 10에서 많게는 120까지 거래되는거보고 ㅋㅋㅋㅋ

너무 놀라웠습니다.. ㅋㅋㅋㅋㅋ 

뭐가 그리 떳떳하신지 비꼬기 바쁜 닉 되팔이 범들~ 꼭 정지드셨음 좋겠어요~ 막말로 운영자 측은 빨병 닉 다 먹은 계정들 막아버려 줬음 좋겠네요.

댓글 17

  • images
    2022.09.09 10:08 (UTC+0)

    난 갖고만 있는데 정말 나쁜 사람들

    • images
      2022.09.09 10:15 (UTC+0)

      사실 나 그거 봤어

    • images
      작성자 2022.09.09 10:18 (UTC+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images
    2022.09.09 10:11 (UTC+0)

    이런 상황을 보고도 닉변권 A 환불 불가, 로그 조사 및 내부 논의에 대한 무응답 진짜 대처 수준 ㄹㅈㄷ 네 ㅋㅋㅋㅋㅋ

    고작 공지에 써놓는다는 말이 '닉네임 판매 제재' ㅋㅋ 뭘 어떻게 잡으실 건데요

    • images
      2022.09.09 10:42 (UTC+0)

      ㄹㅇ 글고 빨병 닉 회수 요구 얘기나오니까 부랴부랴 게임하고 낚시 돌리는 꼴이 우습기 짝이없음

    • images
      작성자 2022.09.09 15:19 (UTC+0)

      ㅋㅋㅋㅋㅋ 진짜 ㄹㅇ 이요 ㅋㅋㅋㅋㅋ 근데 그것도 지렁이 구걸하시는 분들도 많이봤어여 ㅋㅋㅋㅋㅋ

  • images
    2022.09.09 10:12 (UTC+0)

    잡아줬으면 좋겠지만 잡으려는 마음이 있긴 한건지 의문입니다.

    • images
      작성자 2022.09.09 10:13 (UTC+0)

      못잡을껄요..? ㅋㅋㅋㅋ 잡으면 진짜 대단한거... 아님 제보 안받남

  • images
    2022.09.09 10:13 (UTC+0)

    적게는 10~많게는120에서 소름돋았다ㅋㅋㅋㄹㅇ빨병계정 막아버리든 정지먹였으면

    • images
      작성자 2022.09.09 10:14 (UTC+0)

      진짜 이번에 레어닉 풀려서 가격이라도 착하면 그럴수 있지 했는데 ㅋㅋㅋㅋㅋ 120보고 깜짝놀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images
    2022.09.09 10:16 (UTC+0)

    맞아요..어경에 닉네임 판다고 아주 난리도 아니던데 참 꼴보기 싫어요

    • images
      작성자 2022.09.09 10:21 (UTC+0)

      인정이요... 진짜... 제가 갖고 싶은닉 다 빨병이 먹었더라구요.. ㅋ... 그걸 파는걸 또 봐버렸지 모에오

    • images
      2022.09.09 10:27 (UTC+0)

      악!!! 판매하신것도 보셨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다 속상하네요..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