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짜증나네요
테일즈런너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Racing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글상세

런너게시판

진짜 짜증나네요 [12]

극장? 하다가 [쿠토리]이사람조심하세요


저희팀 리더가 [쿠토리]이사람맥인데

그 맥분이 탈진하셔서 제가 뭐하는거지; 이랬다고

땀한번한거가지고 꼽을주니어쩌느니하면서 패드립하고 셱드립하고 다 난리치다가 절 신고하네요

원래 그런걸로 정지가 한달이나먹나요 진짜어이가너무없고 짜증나서 런게올려봅니다.

댓글 12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BEST

글주님의 발언으로 인해 패드립 및 ㅅ드립 친 사람도 잘못이지만 

제3자가 보기엔 

그 당시 탈진할 수도 있는걸
뭐하는거지;<<라고 발언한 글주님 태도에도 문제가 있다고 보는데요 

트롤짓 한것도 아닌 것 같고 하다가 대시 조절 실수로 탈진 한것 같은데 굳이 “뭐하는거지;” 라고 발언할 이유가 있었나 의문이드네요.

리더 맵에서 리더 잡는 분이 맘에 안들면 본인이 직접 빠르게 리더 잡아서 하시는 게 본인 스트레스 덜 받으실 것 같네요.

BEST

애초에 실수한번한거가지고 뭐라고하는것도 문제있다고 생각함

이 바보는 뭐야ㅋ

쿨찐내 줫대네 개병ㅡ신새기 ㅋㅋ곱게 정지 처먹었으면 아1가리 닫고 쳐 기다리세용^^ ㅋㅋ

뭐 어쩌라는거야 **

실수 한번 가지고 아무말만 안했으면 이런일 벌이지도 않았을듯

글주님의 발언으로 인해 패드립 및 ㅅ드립 친 사람도 잘못이지만 

제3자가 보기엔 

그 당시 탈진할 수도 있는걸
뭐하는거지;<<라고 발언한 글주님 태도에도 문제가 있다고 보는데요 

트롤짓 한것도 아닌 것 같고 하다가 대시 조절 실수로 탈진 한것 같은데 굳이 “뭐하는거지;” 라고 발언할 이유가 있었나 의문이드네요.

리더 맵에서 리더 잡는 분이 맘에 안들면 본인이 직접 빠르게 리더 잡아서 하시는 게 본인 스트레스 덜 받으실 것 같네요.

근데 상영관 하다보면 이러는사람 은근 많은게 팩트에요 

본인도 리더하기싫어서 뒤에서 빙빙돌다가 따라오는입장이면서 

남 실수한번한거갖고 은근 꼽주는거 ...

profile image

863***커어업..!(“본인도 리더하기 싫어서 뒤에서 빙빙돌다가 따라오는 입장이면서”<<<< 이 말을 보는 순간 엄청 찔리네요 하핫;;)

무튼 꼬리로 가셨으면 그냥 할 것이지 왜 괜한 리더님을 꼽주고 그러는건지 도대체 이해가 안되군요

))절레절레))

답글 죄송합니다!! 애초부터 패드립 섹드립은 제 지인이 아닌 뿌선 이분께서 하셨습니다. ㅠ-ㅠ.,.. 제 글 사진 한번만 봐주세요!

profile image

왁싱제모전문안 그래도 읽어봤습니다..! 

(보면 볼수록 얼탱이 없어서 할말 잃었습니다..)

어휴 부계로 깔짝대는애들은 상대안하니까 본계좀들고오세요 ㅋㅋ왜못들고오는거지 ㅋ 당사자여서그런가 ㅋ

애초에 실수한번한거가지고 뭐라고하는것도 문제있다고 생각함

뭐하는거지라고 안하셧던데 뭐하냐고 아주 갈구시던데요... 같은 방 카오스 트레이닝하셧던분 아니신가요..? 유난히 님이 난리치시길래 기억하고있어요


런너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2.08.05
image

[신이치S2란]님 ㅠㅠ [1]

2022.08.05
2022.08.05 08:32
작성 시간 2022.08.05
image
+7

근데 무무망토 진짜 귀여움 [1]

2022.08.05
2022.08.05 08:30
작성 시간 2022.08.05

진짜 짜증나네요 [12]

2022.08.05
2022.08.05 08:26
작성 시간 2022.08.05

오랜만에 런게글 올리네요.(+추가질문or내용) 오늘마지막접속하고 영구탈런합니다. [4]

2022.08.05
2022.08.05 08:25
작성 시간 2022.08.05
image
+3

Q. 님들아... 담연코디 잘하는법좀 알려주세요 [16]

2022.08.05
2022.08.05 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