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ㅋㅋ 별게다 [15]

  • 커밍쑨
  • 2022.07.27 07:31 (UTC+0)
  • 조회수 504

조심히 사용= 안치이게


애초에 방해 목적으로 사용하는건데 이런식이면 아예 사용하지 말라는거 아닌가


그게 싫으면 차사맵을 하지마셈


댓글 15

  • images
    2022.07.27 07:32 (UTC+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돼,,,

    • images
      작성자 2022.07.27 07:36 (UTC+0)

      유령이 불편하면 이맵을 안하면 그만

  • images
    2022.07.27 07:33 (UTC+0)

    엥..

    어차피 같은팀이 쓴 유령은 타격도 안들어오는데 굳이 ?ㅅ?

    • images
      작성자 2022.07.27 07:35 (UTC+0)

      시작하기전에 저렇게 하더라구요 

      이때는 상대 팀 이긴했음 전 소형,,

  • images
    2022.07.27 07:35 (UTC+0)

    주마등 깃발에서라면 이해하는데 차사에서?

    • images
      작성자 2022.07.27 07:36 (UTC+0)

      ㅇㅈ합니다

  • images
    2022.07.27 07:36 (UTC+0)

    ???? 원래 상대팀 못 가게 만드려고 있는..건데....?

    • images
      작성자 2022.07.27 07:36 (UTC+0)

      그러게요 그걸 피할려고 하지않고 저럼

  • images
    2022.07.27 07:41 (UTC+0)

    테런은 하면 할수록 신기한 분들이 많은 거 같아요

    • images
      작성자 2022.07.27 07:47 (UTC+0)

      저도 미스테리한 컨셉갈게요

  • images
    2022.07.27 07:41 (UTC+0)

    같은 방에 있던 사람인데 저분 좀 어이가 없더라고요 

    쓰라고 만든 걸 조심히 사용하라는 게 말인지 싶네요

    • images
      작성자 2022.07.27 07:48 (UTC+0)

      이건 말이 아닙니다 ㄹㅇ..

  • images
    2022.07.27 07:45 (UTC+0)

    차사맵에서 왤케 꼽주는건지 보기 하찮음

    • images
      작성자 2022.07.27 07:48 (UTC+0)

      뭔가 정중하게 부탁하는 징징이인듯

  • images
    2022.07.27 07:54 (UTC+0)

    아~ 이맵 안하면 그만이야~~!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