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어떤찐따련한테 질문했는데 시비라네. [4]

  • 파쏠라
  • 2022.07.27 03:05 (UTC+0)
  • 조회수 271

변펫 왜쓰냐구 물어봤는데 갑자기 급발진하네..


댓글 4

  • images
    2022.07.27 03:08 (UTC+0)

    님이 먼저 시비 거셨잖아요 ㅋㅋㅋ 욕도 먼저 하시고 ㅋㅋㅋ 찐따는 님이겠죠ㅠㅠㅠ 어디서 피해망상증 도져가지고 ㅋㅋㅋ 나는 너 처럼 같은팀까지 분킬하지 않아서 ㅠㅠㅠ 자기소개 하지마시고 ㅋㅋㅋ 급발진 ㅇㅈㄹ 니가 욕해놓고 욕먹으니깐 꼬아?ㅋㅋㅋㅋ

    • images
      작성자 2022.07.27 03:31 (UTC+0)

      물어봤잖아요.

    • images
      2022.07.27 03:33 (UTC+0)

      파쏠라ㅋㅋㅋ 물어보셨다고요? 그냥 쓰고 싶어서 쓴거라고 말씀 드렸잖아요? 근데 계속 비꼬시고 , 욕까지 하셨죠? 갑자기 사람 머리채 잡으면 당연히 기분 나쁜거 아닌가요? 님이 그 전에 무슨일이 있었든 님한테 피해준 그 사람한테 귓말을 해서 물어보든 하시던지;; 제가 님처럼 팀킬 하는 사람도 아니라서요 ㅋ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