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전염 << 식센 시비충 박제 ^─ ^ [12]

  • 호평
  • 2022.07.14 12:25 (UTC+0)
  • 조회수 688


식센은 입 안 털면 못하는 게임인가 봐용 ~ ㅜㅜ

댓글 12

  • images
    작성자 2022.07.14 12:56 (UTC+0)

    BEST전염님 왤케 댓글 썼다 지웠다 하세요??..발끈함..?? ㅠㅠ 썼는데 분이 덜 풀려서 계속 지웠다 쓰시는 건가용?? 한 번에 달아주세요 ~~댓글 수정이 더 추함 ㅎㅎ

  • images
    2022.07.14 12:44 (UTC+0)

    BEST그래서 발끈한 사람이 누구? 본인인가요…? ㄷㄷ

  • images
    2022.07.14 13:24 (UTC+0)

    BEST전염 닉 진짜 개잘지었다 보기만 해도 불결해서 닿기 싫음

  • images
    2022.07.14 12:29 (UTC+0)

    다들 식센하면서 화가 많아졌어 .. 운영자 책임져..

  • images
    2022.07.14 12:31 (UTC+0)

    운영자가 사람들을 화가 많아지게 만든 주요 인물...

  • images
    2022.07.14 12:42 (UTC+0)

    말을 왜 저렇게 해..

  • images
    2022.07.14 12:44 (UTC+0)

    그래서 발끈한 사람이 누구? 본인인가요…? ㄷㄷ

  • images
    2022.07.14 12:46 (UTC+0)

    ㅋㅋ

  • images
    작성자 2022.07.14 12:56 (UTC+0)

    전염님 왤케 댓글 썼다 지웠다 하세요??..발끈함..?? ㅠㅠ 썼는데 분이 덜 풀려서 계속 지웠다 쓰시는 건가용?? 한 번에 달아주세요 ~~댓글 수정이 더 추함 ㅎㅎ

  • images
    2022.07.14 13:00 (UTC+0)

    혼자 발끈해서 왔다리갔다리 하시는중인듯 푸핳핳

  • images
    2022.07.14 13:00 (UTC+0)

    댓글 썼다 지우는 거 개추하다ㅋㅋ

  • images
    2022.07.14 13:03 (UTC+0)

    으.. 왜저래 진짜..

  • images
    2022.07.14 13:24 (UTC+0)

    전염 닉 진짜 개잘지었다 보기만 해도 불결해서 닿기 싫음

  • images
    2022.07.15 06:06 (UTC+0)

    피융신 ㅋ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