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스카이폴 ez하게 완주하는 법
테일즈런너
  • 공식 커뮤니티
  • ONLINE
  • Racing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창작게시판

글상세

창작게시판

[이미지] [동영상] 스카이폴 ez하게 완주하는 법 [28]


ㄴ 왕빵만한 썸네일 



--------------------------------------------------------------------------



동영상부문 1등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예쁜 댓글 남겨주신 런너 여러분

넘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김하루입니다.



전체 맵 랜덤에서 나오면 줄줄 눈물을 흘리면서

몇십분씩 갇혀있던 스카이폴 맵.


최근에는 저승컴퍼니 취업트레이닝에

무려 >완주< 미션으로 나와서 절 울게 만들었다죠...



'언젠간.. 공략해버린다'고 다짐했었는데



이번 07월 커뮤니티 이벤트가 자유주제이길래..

.........도전해봤습니다 !!




3구간 막구만 보실 분들은 4:45 부터 보시면 됩니다!



이 영상으로 많은 분들이 스카이폴의 고통에서 

벗어나셨으면 좋겠습니다!!!!!!


초보자분들도 완주 가보자고!!!!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 여담이지만 

스카이폴 하면서 느낀 건데,


이거 겜 하다가 사람들이.. 다 강종하더라고요 ?

진짜 10판하면 7판 정도 버려짐. .


정신 차려보면 냅다 혼자 남아서 별에 줄 걸고 있어요..ㅎ


그래서 만약.. 모두가 강종하고 맵에 혼자 남게 된다면

넷맘에서 팀원 이탈시 대기실로 갈 수 있게 선택지 주는 것처럼

혼자 남은 사람에게 대기실로 나갈 수 있게 선택지를 주는 시스템이 생기면

정말*100 좋을 것 같습니다..


공방에서 연습 많이했는데 많이.. 버려졌어요 ..ㅎ


댓글 28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하루님 영상을 보고 스까이폴 완주를 1시간만에 할 수 있게 됐습니다. 1등 축하합니다.

저두4시간햇는데 덕분에 1시간으로 줄음

하여자에게  꼭 필요했던 공략법입니다... 잘 보고 가요~~!!!!

머해

상여자 특) 옙븐 댓글 달아주심.
꼭 필요했던 공략법이라니 넘 행복해요 아주 뿌듯하고 어깨가 으쓱 올라갑니다 후후,,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오..

아키리엘님도 할 수 읶다 !!! 한 번 도전해보셔요 !!

profile image

Haru감사합니다 ^^

영상 만드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정리 잘 요약해놓으신 것 같습니다 보기 편했어요

예쁜 댓글 남겨주셔서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웬디님 ㅠ !! 보기 편하셨다니 다행이여요 0.<

스카이폴 나온 이후로 한번도 깨본적이 없는데 이거보고 5분 걸려서 깼어요! 최고세요!!!! 짱!! 

헉 5분이라니 도움이 된 것 같아서 ㅠㅠㅠㅠ 넘 기쁘네요 ㅠㅠㅠㅠ 진짜 뿌듯 ,,♥ 완주하신 심파님 최고!! 짱!!!!!!

멋ㅁ져요

헉ㄱ 감사합니다 옥수수우수수님도 닉네임 짱멋져요. 그에게 주어지는 합격 목걸이

맵삭재 하면 저런거 보면서 클리어 안해도 될건데 좋은맵 버리고 이상한맵 뜨게 만드는 테런은 진정 갓겜

근데 또 어려운 맵을 깼을 때 그 희열이.. 짱짱이랍니다,,!!

이 맵 정말 힘들었던기억이... 

글쵸,,, 스카이폴 처음 나왔을 때 줄 어케 잡는지도 몰라서 냅다 떨어졌던 기억이 있네요 ㅋ큐ㅠㅠ

이 맵은 정말..욕하면서 했습니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욕하셔도 킹정이에요 이건 

줄 끊기가 되는 거였나요.. 대박

줄끊기 진짜 유용해서 줄 거는 맵이 있다면 어디든지 쓸 수 있어요! 학교괴담이나 슈가몬스터 맵에서도 쓰면 아주 좋섭니다 !!!

운이 좋으면 4분안에도 깨고

운이 나쁘면 1시간을해도 안되고 


맞섭니다... 타이밍 놓쳐서 조금이라도 늦게 가거나 빨리가면  헬기나 비행기에 맞게 되더라구요 ^-ㅠ

2시간째 하다가 강종했는데.. 마지막 골인지점 앞 구간을 1시간째 못넘어서.. ㅠ

ㅋㅋㅋ 저 맵 처음 나왔을 때 진짜.. 저거 한 번 해보겠다고 밥 가져다놓고 먹으면서 몇번이고 했던 기억이 있네요.. 막구가 너무 어렵죠 ㅠㅠ

취업트레이닝 완주 미션 나왔을 때 무려 1시간 동안 붙잡았던 기억이 나네요... 다시 떠올리고 싶지 않은 기억......

저도 그 미션 보고 진짜 하늘이 무너지는 줄 알았답니다 ^-^ ,,,, 이게 진짜일리없어 ...

창작게시판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2.07.10

[담연무물]

2022.07.10
2022.07.10 12:44
작성 시간 2022.07.10
image
+1

칼퇴 미션 참가 [2]

2022.07.10
2022.07.10 12:36
작성 시간 2022.07.10
image
+1

[동영상] 스카이폴 ez하게 완주하는 법 [28]

2022.07.10
2022.07.10 12:16
작성 시간 2022.07.10
image
+1

칼퇴 미션 참가

2022.07.10
2022.07.10 11:42
작성 시간 2022.07.10

[담연무물]

2022.07.10
2022.07.10 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