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근데 컨셉 겹치게 나온 걸로 욕 먹을 부분인가..? [12]

  • 여율령
  • 2022.07.02 10:11 (UTC+0)
  • 조회수 569

유키-쿠로도 둘다 컨셉 닌자고 관계는 자매

시호-미호도 둘다 컨셉 수인이고 관계는 친구

하랑-담연도 둘다 저승차사고 관계만 상사인지 뭔진 모르겠지만

유키-쿠로 시호-미호때는 뭐라 안했던거 같은데 하랑,담연은 유독 컨셉 겹친다고 뭐라 말이나와서

의아한 부분. 관계만 다를 뿐인데

같은 컨셉이 3개인 것도 아니고 딱 2개인데 흐음

유키-쿠로 + 시호-미호 와 하랑-담연 의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출시일? 밖에 없는 듯

전자는 출시 일이 가깝고 후자는 출시 일이 좀 텀이 있는 것 일뿐

댓글 12

  • images
    2022.07.02 10:23 (UTC+0)

    오잉 욕 먹었어요 ? 오히려 완전 새로운 스토리로 가져오는 거보다 이미 나온 캐릭터랑 비슷한 세계관 한 번 더 나와줘서 오히려 ㄱㅊ다고 생각했는뎁

    • images
      2022.07.02 10:27 (UTC+0)

      저도 하랑 스토리 자칫하면 끝날 수 있는거 저승이라는 새 컨텐츠로 풀어나가서 잘 했다고 생각해요. 앞으로도 다른 캐릭들 이런식으로 스토리 살려주면 좋겠어요.

    • images
      작성자 2022.07.02 10:28 (UTC+0)

      고구마틴저도 컨셉 겹쳐도 괜찮으니 캐릭터만 잘 뽑아줬으면 좋겠네요ㅋㅋㅋ 억지로 컨셉만 늘려봤자 세계관만 복잡해질 것 같아요

  • images
    2022.07.02 10:28 (UTC+0)

    하랑은 이미 연오랑 비슷해요.. 그래서 서로 엮는거고요 근데 또 저런캐릭터 나온거니까 욕 먹을만 한데..

    • images
      2022.07.02 10:37 (UTC+0)

      Rodam애초에 스토리가 이상했었는데 또 이렇게 나온다? 당연히 별로..

      정확한건 나오고 봐야겠지만요

    • images
      작성자 2022.07.02 10:38 (UTC+0)

      Rodam그쵸 아직 나오기 전이니 욕하는건 시기상조고 나오고 나서 판단하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음 근데 재탕은 아닌 것 같은데.. 저승쪽에 관한 이벤트는 처음이니 재탕이랑은 멀다고 봐요

      저승에 관한 스토리는 하랑이 나온 이상 언젠간 나올 수 있었으니 말이에요

  • images
    2022.07.08 15:32 (UTC+0)

    솔직히 루시랑 로로아 둘다 요정이에여 ㅋㅋㅋ 겹치는캐릭 많은듯여

    카이랑 하루도 둘다 어둠 뭐시기로 비슷하구요

    • images
      작성자 2022.07.09 03:04 (UTC+0)

      그쵸 겹치는 컨셉 은근 있는데 저승차사 겹치는걸로 뭐라하는건 아닌거 같음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