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아동 성범죄자 황이현/최은현/어흥서준 [6]

  • ironcross
  • 2022.06.24 08:13 (UTC+0)
  • 조회수 607


 은현띠 여소해달라는데~~자기보다 어리고(중고딩) 키 160아래 테런하는사람x 실제 친구 소개o  (은현 피셜: 테런에선 자기도 다 구할 수 있으니 실제 여자친구 소개해달라함)

+예쁘고 귀여운사람 (자기보다1살만 많으면 늙어서 싫어함)

댓글 6

  • images
    2022.06.24 08:17 (UTC+0)

    17살이 늙은거면 21살 먹은 난 할머니냐

  • images
    2022.06.24 08:31 (UTC+0)

    군대 안가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images
    2022.07.05 17:07 (UTC+0)

    자기 틱장애 라고 군대 면제받았다고 증언했는데요.

    틱을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틱 증상을 무시하고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것입니다. 일과성 틱은 무시하는 것만으로도 저절로 없어집니다. 틱이나 뚜렛병은 뇌의 문제이기 때문에, 아동이 이러한 소리나 움직임을 고의적으로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며 참을 수도 없습니다.

    틱장애 있으셔서 현역 군대가신분들 도 잘 군대 다녀오셨는데 자기가 병원서류 받고 제출해서 빠졌다고 쳐도 공익인데, 1~3등급 현역 4등급 공익 5~6등급 면제 7등급 재검사 인데 현역/공익 차이가 되게 심해요.

    면제 뜨는 조건이 총 3개에요.

    1. 키가 큰데 몸무게가 심하게 안되는것.

    2. 키가 작든 크든 몸무게가 심하게 높은것.

    3. 군대에서 정신적질환,육체적으로 심각하게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면 면제 받을수있지만 지금 군대는 총 쏘는 손가락 잘린거 아니면 왠만해서는 다갑니다. 

  • images
    2022.07.05 17:13 (UTC+0)

    정의

    아이들이 특별한 이유도 없이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몸을 빠르고 반복적으로 움직이거나 소리를 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5~7세에서 가장 많이 생긴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틱장애 종류로는 운동틱과 음성틱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운동틱 – 머리를 흔들거나 어깨를 들썩거리는 것처럼 신체 특정 한 부분에서 틱이 발생하는 것을 말합니다.

    음성턱 – 킁킁거리는 소리와 기침 소리처럼 소리를 내는 것을 말합니다. 심할 경우에는 욕설이나 야한 이야기를 반복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틱 증상은 갑자기 심해지면서도 며칠 후 잠잠해지는 양상을 띄고 있습니다.

    원인

    뇌 신경 전달 체계 이상, 유전적 요인, 출산 과정에서 뇌 손상 및 세균 감염과 관련된 면역 반응 이상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학습 요인, 심리적 요인 등이 틱 발생을 유발하는데 관련 되어있습니다. 또한 이 증상으로 인하여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놀림을 당하거나 심하게 비난을 받을 시 증세는 더 심해지고 오래갈 수 있다고 합니다.

    증상

    일반적으로 어린이 틱장애는 우리 나이로 7세 전후, 초등학교 입학을 전후로 진단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눈 깜빡임이나 헛기침 소리와 같은 틱장애 증상이 가장 흔하여 틱증상을 처음 겪게 되면 결막염이나 비염 같은 질환을 의심하여 안과나 이비인후과, 소아과 등을 먼저 찾게 되는데, 별다른 이상이 없어서 이후 소아 틱장애로 진단받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러한 틱 증상이 점점 악화되어 운동틱과 음성틱이 모두 나타나고 1년 이상 지속될 경우에는 뚜렛장애로 진단된다고 합니다.

  • images
    2022.07.05 17:16 (UTC+0)

    약물치료

    현재까지는 약물 치료가 가장 대중화 되어있고 가장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약물 치료 기간은 환자의 증상 호전 정도에 따라서 달라지고, 보통 12~18개월 정도 복용 후 복용량을 서서히 줄이기도 합니다.

    한방 치료

    한방 치료는 심약한 아이들에게 개인 체질을 개선하는 한약으로서 해당 원인을 찾고 치료하는데, 침과 식이요법을 비롯하여 각종 뇌 치료 프로그램 등 다양한 치료를 병행합니다. 이러한 치료는 비정상적인 ** 흐름을 바로잡아주고 몸의 기운을 조절하여 줍니다. 장부 기운의 변화로 이끌어가므로서 뇌 순환을 올바로 잡아주어 신체 장부 균형을 이루게 하여 건강 증진에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좋아지는 틱장애

    만성적인 질병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전체적으로 경과는 좋은 편에 속합니다. 음성틱은 완전히 완화되는 경우가 많고, 운동틱도 비슷하게 호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뚜렛장애 경우 30~40%는 증상이 완전히 사라지며, 30%는 증상이 있어도 크게 심하지 않다고 합니다.

    틱장애 아이의 부모가 할 수 있는 역할

    틱을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증상에 대한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무시하는 것입니다. 무시하는 것만으로도 자연히 없어지기 때문입니다. 틱과 뚜렛 증상은 뇌로 부터 오는 문제이기에 아이가 일부러 움직임을 만들어내거나 이상한 소리를 내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참을 수 있는 방법도 없습니다. 그러니 절대로 아이를 다그치고 비난하거나 놀려서는 안 됩니다. 오히려 아이의 자존감에 상처를 심어주는일이 됩니다. 일반 사람과 같이 성취할 수 있고 인정 받으면서 행복하게 살 수 있음을 마음에 간직하고 긍정적인 마인드와 유머 그리고 장기적 안목으로 앞을 바라볼 수 있는 마음가짐으로 아이를 대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틱증상이 너무 빈번히 나타나는 경우, 1년 이상 지속되는 경우, 학교 공부 및 친구관계에 크게 지장을 주는 경우, 근육 통증이 있는 경우, 기침 소리, 욕설 등의 증상이 발생되는 경우에는 의사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 images
    2022.07.19 16:33 (UTC+0)

    사진 안내리면 명예훼손으로 경찰서 가서 고소 넣을게요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