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이 맵은 쓰레기야 [5]

  • uys9731
  • 2022.06.19 11:58 (UTC+0)
  • 조회수 208



스카이폴은 개발자 블럭맵들 중 하나입니다. 줄타기 기믹이 있고, 주변 배경도 화려해서 나름 주목받았죠.



하지만 이건... 완전 쓰레깁니다. 혈압이 마구마구 오를 정도로 쓰레기라는 겁니다.



나름 공들인 개발자 맵이라곤 하지만 도대체가 이게 사람 깨라고 만든 맵인지가 궁금합니다.



처음엔 이런 높은 헬기 착륙장에서부터 시작됩니다. 그러다가 점프를 해서 이 별을 향해서 줄타기를 해서 가는 식이죠.



첫구간은 그나마 무난한 수준입니다. 어떻게든 갈 수 있는 타입이죠. 이렇게만 보면 평범하게 줄타기를 하면서 골인 지점까지 갈 수 있겠지만 가장 큰 문제는 이 헬기가 맵구간에서 튀어나온다는거죠.



네, 맞아요. 그 문제점이 2구간에서부터 벌어지기 시작한 것이죠. 2구간에 도달하게 되면 여기서부터가 혈압이 점점 오르기 시작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부터 헬기가 나타나서 줄타기하는 여러분들을 방해할 겁니다. 헬기에 닿으면 끝없이 떨어지다가 그 구간에 다시 돌아가버리죠. 사실상 처음부터 다시하는 식이나 다를 바가 없습니다. 아니 도대체가 씨X 헬기가 왜자꾸 튀어나오는 겁니까? 도대체가 왜 못깨게 만드는 건데요?



심지어 2구간부터는 어디로 향해야될지가 가장 큰 관문인거죠. 어찌어찌 헬기도 피하고 길도 파악해서 2구간을 통과하셨다면 축하드립니다. 3구간에 들어서셨군요. 하지만 3구간은 사실상의 헬게이트죠.



3구간은 헬기가 점점 더 많아지고 길도 점점 더 복잡해지게 됩니다. 아무리 줄타기를 하더라도 이 자꾸 튀어나오는 헬기는 도저히 피할 수가 없습니다! 가까스로 피한다 하더라도 탈 수 있는 별이 안 보이면 그대로 추락하게 되버리죠. 헬기들의 수는 더더욱 많아져서 3구간 초반에 간다 하더라도 부딪치는 경우도 있고, 심지어 골인 지점까지 서서히 다가오는 데도 불구하고 어떻게 골인해야하는지 타야할 별이 안보여서 그대로 떨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골인 지점까지 도착하려면 공략 영상을 봐야 해결할 수 있는데 그걸 익숙하게 해내기가 어렵단 겁니다! 도대체가 제작자놈들은 씨X 뭔 생각을 쳐해댄거야?! 도대체가 이게 사람 깨라고 만든 맵 맞어? 이거 엿맥일라고 만든 맵이지! 그놈의 망1할놈의 헬기는 자꾸 쳐오고 어디로 가야할 지 너무 어렵게 한 것도 그렇고! 대체 무슨 생각을 해댄거냐고요?!


이 맵은 정말 깨기가 어려울 정도로 최악의 맵입니다. 다른 맵들은 그나마 할 만 해요. 어렵다 하더라도 차차 익숙하게 가다보면 깰 수 있죠. 하지만 이 맵은, 깨기 위해서 익숙하기까지 정확히 한참이나 걸린다는 겁니다! 내가 이 맵 깨게 된다면 다시는 이딴 맵은 안할겁니다. 이 맵은 당장 하향먹이던지 아니면 그냥 삭제해버리던지 그렇게 해야합니다. 농담 아닙니다 전 지금 매우 화가 난 상태입니다.

댓글 5

  • images
    2022.06.19 12:00 (UTC+0)

    2구간까지는 쉬워요~ 3구에서부터 어려운 것이지

  • images
    2022.06.19 12:07 (UTC+0)

    진짜 배경보면 밤인데 그 밤에 헬기랑 비행기가 저렇게 돌아다녀도 되냐구요 진짜 개빡침 ..

    그래도 지인 한명 구해서 방파고 거기서 스타트 한 다음에 지인은 강종시키고 혼자 쭉쭉 달려보세요. 저 그 방법으로 27분 컷 했습니다!


    할때 스트레스 해소용 노래 같은것과 함께 에어컨/선풍기가 필요해요

  • images
    2022.06.19 12:14 (UTC+0)

    근디 한번 요령 알면 쉬워요ㅎㅎ 저도 첨엔 5시간 넘게 해서 깼는데 이젠 노데미지로 완주함.. 지탈보단 낫다고 생각합니다ㅋㅋㅋㅋㅋ 지탈은 세이브포인트도 없잖아요

  • images
    2022.06.19 12:31 (UTC+0)

    ㅋㅋㅋㅋㅋ인정합니다 ㅠㅠ 헬기만 없어도 혈압 덜 오를듯요

  • images
    2022.06.19 13:43 (UTC+0)

    이걸 개발한 사람도 이상하고 이걸 승인해준 사람도 이상하고 이걸 미션에 넣은 사람도 이상함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