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앙리 4세 재준>> 앙리 2세 재준(나락) [1]

그이유

1. 트레5나온다고함 하지만 간담회에서 희소성가치 지켜주고  박탈감를 없게해준다고 말함

하지만 그건 구라 까고 밑밥 까는식 또하난 트레5 에서 봉인된 주선템들있음

여기서문제 왜 트레5에서 봉인된 주선템들나오는거 문제있냐하고하는분들있을거에요

그이유 설명하죠 자지금현재 테런에 모든자선들이나왔습니다 근데 그주선템들 기운들모을러면

100개가필요한데? 그럼뭐다? ㅈㄴ 노가다를처해야된다 (인두 부스터제외) 그때 나온 주선템들

기운을 또하나더 봉인된거까지 얻을러면 130개가 필요하다 결국 



2. ???: "저는 동화나라를 파괴하려는 앙리 2세가 될 생각은 전혀 없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파괴하고있죠?


3. 15단계 뽑기판 들 15단계 이전 들 걍 다 쓰레기다 


4. 현질 유도 자제한다고 분명 본인들은 말함 하지만 그것도 밑밥 까는 말이다 


5. 또하나더 테런의 문제점 실수를 오지게 많이한다. (공지 랑 패치 같은걸 실수 오지게함)

예시: 저번 레벨개편같은상황 홀리윙차별 개편보상 얼래는 지들은 해당레벨별줄러구했으나 홀리윙 유저들 이 불만겁나많이하니깐 결국 지들 실수라고 말하곤 공지 같은건

따로 안하는경우가있다.

 

분명 간담회에서 본인들은 과도한 노가다+과금유도 자제한다고 분명말함 그리고 거기에

기존 템들의 희소성가치 지켜준다고 분명말함 하지만 트레5으로인해 그게 오히려 정반대가되고있음.


그래서 한줄 요약 : 트레5 이대로 나오면 박탈감 +과금 유도 가 된다 또 하나더 펙트

본인들은 약속 지킨다고 분명 간담회에서 분명 말함 결국 테런은? 구라깐다


댓글 1

  • images
    작성자 2022.06.14 08:58 (UTC+0)

    만약에 봉인된 자선 템들 트레 제외 안해주면 시위각 입니다 .ㄹㅇ 지들돈없다고 티 ㅈㄴ내는거 ㅈㄴ개꼴받습니다.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