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헐 ㄴㅇㄱ [25]

저에게도 이런 운이................................

모아둔 여우별 상자3개 까기 전에 해본건데......

운을 여기에 다 써버렸으니 여우별 상자는 다음날 까야겠죠..?

조각 하나 남았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나이다..


댓글 25

  • images
    2022.06.04 16:37 (UTC+0)

    데크 개~~~~~~~~~~~~~~~~~~~꿀

    • images
      2022.06.04 16:41 (UTC+0)

      데크면 말 다 했다 주말 시작이 좋운걸유?

    • images
      작성자 2022.06.04 16:44 (UTC+0)

      ㅠㅠ 행복사..... .... 많이들 갖고 계신 데크지만 띄워본게 처음이라 왕행보케... 라준님 버프 덕분이에오..

  • images
    2022.06.04 16:39 (UTC+0)

    와 진짜 대박................ 일요일 시작이 너무 좋은데요???  몽자님 왕왕왕 축하드립니다~~~~~~~~~~~~~~~~~~~~ 


    상자깡 잘 돼서 기세를 몰아서 다른 상자 까면 전 늘 망하더라고요.. 여우별은 다음에 까는 거 추천드립니다.. ^^....

    • images
      작성자 2022.06.04 16:41 (UTC+0)

      안 그래도 기세를 몰아서 다 까볼려다가 제 운은 아주 가끔 짧게 왔어서 쑥뚜님 말씀 듣고 다른 날 까보겠습니다..후우...ㅠㅠㅠ 감사해오

  • images
    2022.06.04 16:40 (UTC+0)

    헉 몽자님 축하드려요  (ノ›_‹)ノ  여우별은  내일 까세용(・_-。 )!

    • images
      작성자 2022.06.04 16:42 (UTC+0)

      허어엉.. 쌋가님 ㅠㅠ 여태 런너하면서 이렇게 운이 좋았던ㄱㅔ 처음이라 감격스럽네요ㅠㅠㅠㅠ 

  • images
    2022.06.04 16:41 (UTC+0)

    와우... 데크가 뜨셨으면 여우별은 좀 시간 지나고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데크 뜨신 거 축하드립니다!! q(≧▽≦q)

    • images
      작성자 2022.06.04 16:42 (UTC+0)

      ㅋㅋㅋㅋㅋㅋㅋㅋ그쵸..? 기세를 몰아 까보려다 무서워서 중단했습미다.... 너무너무 감사해요 ㅠㅠㅠㅠ

  • images
    2022.06.04 16:41 (UTC+0)

    역시 챌린저 크라운은 좋은 재료 입니다 

    • images
      작성자 2022.06.04 16:43 (UTC+0)

      아까운데 갈만한 템이 없어서 갈아봤다가.... 세상에.... 에아님이 며칠 전 사관학교템 버프 주신 덕분입니다ㅜㅜ 

  • images
    2022.06.04 16:46 (UTC+0)

    오늘 런게글중 젤 운이 좋으신건 몽자님~~이시네요 ㅋㅋㅋ   축하드려요^^

    • images
      작성자 2022.06.04 16:48 (UTC+0)

      잌ㅋㅋㅋㅋㅋ 그런가요...? 최근 이벤트 코인수급이 힘들어서 지쳐가지구 할맛 안났는데 다시... 저를 붙잡네욬ㅋㅋㅋ 감사합니다..

  • images
    2022.06.04 16:56 (UTC+0)

    축하드려요~!!

    • images
      작성자 2022.06.04 17:04 (UTC+0)

      아이구 성아님 감사합니다ㅠㅠ...

  • images
    2022.06.04 16:58 (UTC+0)

    부럽다..

    • images
      작성자 2022.06.04 17:05 (UTC+0)

      저도 365일 부러워만 하다 처음인.. 조만간 운이 가득 오실거에요! 하핳..

    • images
      2022.06.04 17:06 (UTC+0)

      앞으로 테런을 못해서;; 데크는 못뽑을듯 

  • images
    2022.06.04 16:59 (UTC+0)

    오~ 축하드려요!

    • images
      작성자 2022.06.04 17:05 (UTC+0)

      ㅇㅏ이구 감사드립니다 중택님..!! 

  • images
    2022.06.04 17:03 (UTC+0)

    축하드려요! 여태 상자 트레 통틀어 스치지도 못해본 데크..

    • images
      작성자 2022.06.04 17:05 (UTC+0)

      구경만 하다 제가 띄우니까 굉장히 꿈같은.. 데크.. ㅠ....... 감사합니동...ㅠㅠ

  • images
    2022.06.04 17:26 (UTC+0)

    ????전혀 보지도 못한 데크가 ㅠㅠㅠㅠ부러워여 헐

    • images
      작성자 2022.06.04 17:28 (UTC+0)

      저도 접었다 복귀하고 총 런생동안 처음 봐요.....ㅎㅠ...ㅠㅠ 기운 드립니다요..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