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완료

[기타] [팜] 구조물이 다양하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2]

  • 르부아
  • 2022.04.29 14:16 (UTC+0)
  • 조회수 209

매 이벤트 때마다 공원이 새롭게 바뀌고 있는데 그런 구조물들이 팜에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아카데미 때 있던 학교 건물이나, 이매망량 때의 정자와 작은 연못에 연꽃이 있던 그런 구조물들을 팜에서도 직접 꾸밀 수 있다면 어떨까 생각해요. 이런 것들은 이벤트 당시에만 볼 수 있는 풍경들이라서 끝나면 사라지는 게 많이 아쉽더라고요. 


그리고 다른 사진은, 예전 할로윈 시즌 때 팜에서 캐쉬로 팔던 템(구조물)인데요. 엄청 예뻤었는데 개인적으로 다시 나왔으면 해서 올려봅니다. 아니면 이런 식으로 된 저택 분위기의 구조물이 나오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이런 것들은 다 예전의 이벤트에서만 존재했던 것들이라 지금 나온다면 조금 어색할 수도 있겠지만 어색한 건 일시적일 뿐이지, 오래가진 않다고 봅니다. 지금보다 팜이 나아진다면 그걸로 좋겠지요. 요즘 게임 상에서도 간간이 보이는 포즈들의 배경을 본다면 기획 팀이나 디자인 팀의 분들도 충분히 예쁜 팜 템도 만드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더불어서 팜 템은 상자에서 획득하는 것보단 팜 상점에서 파는 것이 효율적일 거 같습니다.



                                         





이건 '세계왕의 특별한 보물상자 ' 인데, 이 안에서도 6개 가량의 팜 템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보시다시피 그것만 들어있는 게 아니죠. 구슬도 있고, 또 세계왕 세트도 들어있습니다. 세계왕도 예전에 했던 이벤트라 지금은 이 상자는 이달의 뽑기 쿠폰으로 교환을 해야지만 바꿀 수 있는 것이라 상자 자체를 모으는 것도 어려운 상황입니다.  (낚시코인으로도 바꿀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을 보건대, 만약 상자에서 팜 아이템이 들어있다 해도 이처럼 다른 부속품들도 같이 있어 뽑기가 힘드니, 아예 팜 템만 들어있는 상자가 따로 존재하거나 팜 상점에서 파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테일즈런너는 레이싱 게임이라, 팜에 대한 관심은 조금 떨어져 있었던 듯 해요. 하지만 '팜'은 휴식을 취하면서 낚시도 하는 공간이기도 하죠. 또한 팜 크래프트나 구조물을 통해서 꾸미는 중요한 공간이기도 합니다.

앞서 말했던 것들과 같이 더욱 새로운 구조물들이 나와서 달라진다면 유저 분들도 팜에 대한 인식이 좋은 방향으로 바뀌고, 굳이 게임을 뛰지 않아도 팜에서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을 거 같아 건의 드립니다.




댓글 2

  • images
    2022.05.01 12:54 (UTC+0)

    동의합니다. 외람된 말이지만 보물왕 상자 낚시코인 150개로 교환 가능해요!

    • images
      작성자 2022.05.02 05:37 (UTC+0)

      어머,,낚시코인은 묵혀두고 있어서 잘 몰랐는데…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답변 완료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