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 게시판

[캐릭터] 구캐릭터 감정표현 대사 추가 녹음을 원합니다

  • 그대랑
  • 2022.04.03 15:20 (UTC+0)
  • 조회수 102

이번 호라이즌 이벤트 때 올라온 모든 캐릭터들의 인사, Runner's High 영상 반응이 좋았던 거, 운영진 분들도 잘 알고 있을 겁니다.

아무래도 모든 캐릭터들 성우가 등장했다는 것과, 성우들이 다같이 노래를 부른 첫번째 OST라는 거에 더욱 의미가 있죠.

이왕 이렇게 된 거 한 번 더 다른 큰 결정을 내려주시면 어떨까 싶은데요.


구캐릭터 감정표현 대사 추가 녹음 프로젝트입니다

시호 이전에 나온 캐릭터들은 웃을 때, 울 때, 화날 때, 감탄할 때, 도발할 때, 응원할 때 전부 한 마디씩밖에 얘기를 안 해요.

만약에 최애 캐릭터가 신캐릭터만큼 다양한 대사를 한다면? 그럼 구캐릭터 유저들한테도 더 반응이 좋지 않을까요.



제가 다음과 같이 한 번 건의해봅니다.


1. 초원부터 순차적으로 성우를 섭외해서 시호까지 감정표현 대사 추가 녹음을 합니다. 

위에 시호 이전이라고 써놓고 이게 무슨 소리냐 하실텐데 시호 이후의 캐릭터는 최소 세 마디부터 얘기하더라고요. 

대사가 늘어나게 될 다른 구캐릭터들과 형평성을 맞추기 위해서 시호까지 하는 걸로 변경했습니다. 

스페셜 파츠처럼 흐지부지하게 진행하면 안돼요. 쭉 이어서 하셔야 합니다.


2. 해당 캐릭터 녹음 관련 인터뷰 영상을 제작합니다.

추가 녹음을 위해서 성우를 섭외한 김에 인터뷰 영상을 만드는 것도 저는 괜찮다고 생각해요.

성우 인터뷰에서 많이 물어보는 캐스팅 비화, 해당 캐릭터의 첫인상, 목소리 컨셉을 어떻게 잡으려고 했는지 등등 이런 것도 물어보시면 더 좋고요.


만약에 인터뷰 영상까지 제작하는 게 힘들다면 추가 녹음만이라도 해주셨으면 합니다.

구캐릭터가 좋아서 테일즈런너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거든요.

운영진 분들의 긍정적인 검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추신 : 하루덕후 짬밥을 이용해서 하루 대사 잘 쓸 자신 있습니다. 삐에로님, 연락 주세요 (?)




댓글 0

    건의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