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에로 놀이터

[오렌지] 왕국 예술제 당선작 소개 [27]

..

.

작품 바로가기 작품 바로가기 작품 바로가기 작품 바로가기 작품 바로가기 작품 바로가기 작품 바로가기 작품 바로가기 작품 바로가기 작품 바로가기

.

댓글 27

  • images
    2021.08.26 01:52 (UTC+0)
    수상하신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images
    2021.08.26 02:17 (UTC+0)

    퀄리티 ㄷㄷ하네 

  • images
    2021.08.26 02:18 (UTC+0)
    당첨된건 축하할일이지만 서비스종료하고 환불 해줬음 좋겠는데?
  • images
    2021.08.26 02:21 (UTC+0)
    우와 뛰어난 예술인!
  • images
    2021.08.26 02:52 (UTC+0)
  • images
    2021.08.26 03:35 (UTC+0)

    ㅋㅋ 우와 캐쉬 삼십만원.. 푸짐하네요~♥ 짐사 뺄님 올만..ㅎㅎ 다들 정말 위대한 예술인이신듯..! ㅠㅠ

  • images
    2021.08.26 03:44 (UTC+0)
    잉 오렌지님이 올리셨구나..♡♥
  • images
    2021.08.26 03:45 (UTC+0)
    고래밥사랑 진짜 장난하냐? 저런게 왜 100위임 대체?
  • images
    2021.08.26 04:57 (UTC+0)
    당선 안돼서 아쉽네요,,관심 가져주신분들 감사합니다! https://tr.game.onstove.com/community2/#ucc/view/7428018?category=event
  • images
    2021.08.26 05:29 (UTC+0)
    놀라운 예술인 감사합니다....!!!!!!!!
  • images
    2021.08.26 05:41 (UTC+0)
    시간이 없어서 얼레벌레 그린것치곤 결과가 나와서 다행입니다 ㅜㅜ 10위권도 어렵지않을까햇는데 다들 너무 좋은작품이고 눈호강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images
    2021.08.26 06:44 (UTC+0)
    처음에는 주작인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두 눈을 더 깜박이었을땐 아니더라고요 지금부터 테런 발닦게가 되겠(아님
  • images
    2021.08.26 07:00 (UTC+0)
    뛰어난 예술인은 제비뽑기로 뽑는건가요
  • images
    2021.08.26 07:38 (UTC+0)
    2021년 8월 26일. 오늘을 역사적인 연오넬 공식인증마크 달린날로 지정합니다.
  • images
    2021.08.26 07:39 (UTC+0)
    다들 그림 어마무시했어요 .. 당선되신분들 넘 축하드려요 !! >_<
  • images
    2021.08.26 07:46 (UTC+0)
    심사기준이 반응도+심사위원 평가인데 1~10위권은 인정해도 11~100위권 중에 네모 세 네 개 띡 색칠해두고 당선된 작품이 있다는 것은 평가를 할 때 대체 어떤 식으로 했는지 ㅋㅋㅋ 알 수가 없네요 미당선작들 중엔 몇 당선작 보다 훨씬 더 시간을 들여가며 누가 봐도 이건 100명 안에 들겠다 하는 작품들도 있는데 평가 어떤식으로 했는지 구체적으로 설명 안 해주면 나 탈런한다

삐에로 놀이터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