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근데갠적으로; 이제 신캐 예판은 안살거같음 [3]

  • 신관
  • 2021.07.21 02:47 (UTC+0)
  • 조회수 305

블베 시오넬 2연타로 가격은 작년대비 만원씩 오르는데


베이직 패키지가 없음 + 모션이 전부 복붙임 + 코디템 적용도 제대로 안시켜줌


근데..기존캐보다 주행능력이 눈에띄게 뛰어난건아님


걍..겪어보니까 이렇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갠적인 생각인데 얘네 내년부턴 정신 좀 차렸으면 좋겠어요

댓글 3

  • images
    2021.07.21 02:48 (UTC+0)

    근데 시오넬이 모션 복붙이긴 하지만 점프력도 높고 분노모션도 빨라서 히렆보다 시오넬이 좋은거같아요

    • images
      작성자 2021.07.21 02:53 (UTC+0)

      여캐중에서 점프력 높고 분노모션 빨랐던 디앤디나 마키도 잘 안쓰였잖아여 약간 그런느낌이에여...

      그냥 모든걸 복붙해놓고 코디도 아작을 내서 양심없이 팔았음 좀

      점프력 분노속도로 커버를 칠게 아니라 더 눈에 띄는 특징으로 카바를 쳐줬음 해여

    • images
      2021.07.21 02:57 (UTC+0)

      아 ㅠㅠ 그건 맞죠.. 솔직히 시오넬 점프력이 좋긴 한데.. 너무 달리는데 불편한 느낌이 있어서..ㅜㅜ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