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기분젛아서 한번 더 하는 시오넬 깜짝 이벤트 [89]

  • 환막
  • 2021.07.20 12:33 (UTC+0)
  • 조회수 598

저 당첨자 축하한다고만 했지 완전 마감했다 안 했습니다;;;

오늘 머리가 잘 돼서 너무 기분이 좋거든요 ٩(๑˃̵ᴗ˂̵)و


기분도 좋고 시오넬 예판 마지막날 기념으로 1명 더 나눔 합니다.

이번엔 추첨아닌 댓 보고 제가 직접 선정 합니다.


닉네임/ 하고싶은 말/ 증명여부


댓글에 달아주시면 제가 하나하나 다 읽어보고 뽑습니다.

마감은 저 퇴근하고 집 가는 길에 하겠습니다.

댓글 89

  • images
    작성자 2021.07.20 13:46 (UTC+0)

    BEST---------------------------------------- 환막 퇴근하고 댓글 읽는즁😘 ----------------------------------------

  • images
    2021.07.20 12:34 (UTC+0)

    햇반스 / 지금 노고방 f10 사기 당하고... 우울한 마음 갖고 이거라도 신청해봅니다.......... 나눔 감사해요!! / 증명 아주 가능합니다. 주접 가능

  • images
    2021.07.20 12:36 (UTC+0)

    펫주인/굽신 굽신 시오넬 형한테 와주라 ㅠㅠ/증명 매우 가능..

  • images
    2021.07.20 12:37 (UTC+0)

    채혜령 / 먼저 좋은 나눔 너무 감사합니닷 ㅠㅠ 항상 나눔이나 이벤트 때마다 당첨되어본 적이 없어서... 이번 시오넬 나눔은 꼭 당첨되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 / 쌉가능!!입니다!

  • images
    2021.07.20 12:37 (UTC+0)

    화이팅 입니다 !!!!!!!!!!!!!!!!!

  • images
    2021.07.20 12:38 (UTC+0)

    쁠희/헉 제가 들어와있을때 환막님의 나눔글을 보게돼서 정말 다행이에욬!!!! 우선 머리 성공 축하드려요   ҉ ٩(๑>ω<๑)۶҉      이렇게 나눔 열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 한번도 신캐 나올때 테런에 들어오거나 얻어본 적이 없어서 이렇게라도 신청하구 가봐요..! 더위가 아주그냥 기승인데 더위 조심하시고 좋은 기분 쭉 가시길 바랄게요 / 증명 완전가넝!

  • images
    2021.07.20 12:38 (UTC+0)

    취안 / 머리 잘 되셔서 넘 좋으시겠어용! 파마하신건가요? 저는 요즘 더워서 이번에 단발로 확 잘랐거든용 ㅋㅋ! 머리 잘되면 또 그만큼 기분 조크든요~ 공감합니다 ㅎㅎ 환막님 묭실(?)덕분에 이렇게 나눔까지~ 감사합니당 ㅋ 시오넬 예판 막날이라 살까말까 엄청 고민 많이했는데 ㅠㅠ 결국 전 안샀거든요 아직 그래서 참여하고 가요! / 총증가능합니다~~~

  • images
    2021.07.20 12:39 (UTC+0)

    이룸뿌 / 안녕하세요!!!!!!!!!! 머리가 잘되셨다니!! 파마 인지 염색인지 세팅인지 모르겠지만 뭔들 머리가 내 맘에 쏙 들게 되면 기분이 안좋을수가 업져 ㅠㅠㅠ 환막님 맘 내맘 ♥ 사실 시오넬 넘나 비싸서..^^ 사실상 포기 하고 있었는데 ㅠㅠㅠ 좋은 나눔 보고 혹시 설마 내가 되지 않을까 .. 하는 맘에 댓글 써봅니다 ㅠㅠ 

    • images
      2021.07.20 12:40 (UTC+0)

      기분좋은 헤어 에 기분좋은 퇴근길 에 누가 당첨되든 통 큰 드림에 응원 , 감탄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당 ><!!!!! / 증명 완전 가능 합니다,, ♥

  • images
    2021.07.20 12:39 (UTC+0)

    린연 / 시오넬 너무 갖고싶은데 제가 아직 계좌를 모르고 있어서 항상 문구점가서 현질을 했는데 문구점이 집에서 20분 넘게 걸려서 항상 까먹고있다가 저녁에 생각나서 사지도 못하고있고, 부모님이 알면 너무 두려워서 현질을 그만두고 있었는데 나눔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시오넬 모션들 써보고 싶습니다,, / 증명 가능합니당 !!

  • images
    2021.07.20 12:39 (UTC+0)

    반예빈/안녕하세요 환막님 또 뵙네요 저번 이벤트도 정말 감사했는데 오늘 왕자님 마지막날인데 통장이 텅장이라 살짝 슬펐지만 환막님이 머리 잘되셔서 기뻐보이셔서 저도 기쁘네요 뭔가 대리기쁨?이랄까요 이모티콘이 귀여운 것도 한 몫하는 것 같네요! 어떤 머리를 하셨을까요? 파마? 염색? 커트? 뭐든 잘 어울리시겠죠 저도 나중에 염색하려고요!! 

    • images
      2021.07.20 12:55 (UTC+0)

      MBTI E인데 I같아서 말을 잘 못하는 기분이네요 으아아... 환막님 ! 오늘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٩(๑˃̵ᴗ˂̵)و (환막님이 쓰신 귀여운 이모티콘 ㅋㅋ 저도 슬쩍!) 모든 불행은 환막님만 피해가길! 제가 당첨이 아니라도 저는 이벤트를 열어주신 환막님에게 언제나 감사할 것입니다(런게나 게임에서 보면 앗! 하고 아는 척은 

    • images
      2021.07.20 12:58 (UTC+0)

      못 하지만 현실에서 눈은 초롱초롱! ㅋㅎㅎ) 꼭 기억하고 나중에 도움 드릴 일 있으면 도움이 되고 싶네요 이벤트 열어주신 것만 해도 제가 그저 너무 감사해서요♥ 댓글 하나하나 읽는 것도 고생이신데 화이팅 환막님 눈 화이팅입니다!!/제가 복귀인인데 접기 전에 스샷 찍는 것을 좋아했어서 시오넬 얼굴보고 스샷 영업당해서 복귀한 사람이라 증명은 기깔나게 가능해요!

  • images
    2021.07.20 12:39 (UTC+0)

    다랏두 / 시오넬 포기하고 10월 존버타야하나 싶었는데 나눔을 열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예판 때마다 너무 갖고싶은데 학생 배려를 해주지않는 테런 덕분에.. 허허 받는다면 친구랑 같이 써보고싶네요..!! 당첨이 안되더라도 기분좋음을 나누려는 맘씨에 감사와 감동을 느끼고 가겠습니다.. 좋은저녁 되세요!! 만약 당첨 된다면 정말 열렬히 감사의 글을

    • images
      2021.07.20 12:40 (UTC+0)

      작성하겠습니다! / 가능

  • images
    2021.07.20 12:40 (UTC+0)

    성분표/네?!?! 헉 당첨자 뽑으신지도 몰랐네요 8ㅁ8!! 아앜ㅋㅋㅋㅋ 오늘 노을이 예뻤던게 환막님 행복함이 하늘까지 솟아서 그랬나봐요 (소근소근

    좋은기분으로 나눔열어주시니 덩달아 저도 기분 좋게 참여하게 되네용 : >♥

    처음 열어주신 시오넬 나눔글에도 참가했지만,,, 감히 염치없이 한번 더 참여하고 갑니다..!!

    • images
      2021.07.20 13:21 (UTC+0)

      아직 나오진 않았지만 왠지 저의 최애템이 될 것 같은 네레이드와 예판복장, 모션 다 예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믿고 맡겨주십쇼 !!!(?)

      환막님의 노력과 시간을 소모해서 만들어진 적지않은 이 돈으로 런게분들에게 나눔열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손 번쩍들고 참여하고 갑니다 !!!!!!!!!!

    • images
      2021.07.20 13:27 (UTC+0)

      없는 말주변으로 최대한 갖고싶은 저의 마음을 표현해 봤는데 환막님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네요..!!

      나눔 정말정말 감사드리구 사랑합니다....♥....♥

      환막님과 함께 시오넬 맞이하고 싶습니다!!!!!!!!!!!! 손발온도니 번쩍!!!!!!!!!!!!!!!!!!!

  • images
    2021.07.20 12:41 (UTC+0)
    시노쨩/헉 예쁘고 비싸고 새로나온 신캐 시오넬을 이벤트로 내주시다닛 정말 이벤트 내주신것 감사드려요 손 번쩍 듭니다!! 시오넬 넘넘 갖고싶네요 ㅠ그리구 머리가 잘되셔서 이벤트를 여시다닛 정말 천사신거같아요 머리예쁘게 되신것 축하드려요 ㅎㅎ 퇴근하시는길 조심하시구 이렇게 기쁜날이 매일 되시길 바랍니당 ㅠㅠ+ 이벤트 넘넘감사드리고 만약!!뽑힌다면정말정말 잘쓰겠습당 ㅠㅠ!!감사합니다!!/증명가능함니다!!
  • images
    2021.07.20 12:41 (UTC+0)

    에스 유 아이 아이 와이 / 헉 시오넬 예판 ㅠㅠㅠㅠ 마지막 날인줄도 모르고 있었숩니다 ㅠㅠㅠㅠ 요즘 패키지 너무 부담스럽게 나와서 사기는 손이 바들바들 거리기에,, 이번엔 꾹 참아야지 하구 있었는데 나눔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0ㅠ... 당첨된다면 궁둥이 씰룩거리면서 증명 아주 열심히 써보겠숩니다!! 나누시는거 몇배로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구

    • images
      2021.07.20 12:49 (UTC+0)

      테런하면서 얻고 싶으신 것들 쉽게 얻으실 수 있도록 바라요 !!!! 오랜만에 잘생긴 캐릭터 나와서 기분이 죠슙니다T^T 닳을 때까지 사용할 자신 있쑵니다 적게 일하시면서 많이 버세요 <3 감사합니다!!!! / 증명 가능 !!!!!!

  • images
    2021.07.20 12:42 (UTC+0)

    사랑이탑 / 혹쉬 별명이 날개없는 천사이신지.. 좋은 이벤트 너무 감사합니다 하루하루가 기분 좋은 날 가득하시고 더운 여름 더위 조심하시고 즐런 되세요!! / 증명 매우 ok 가능합니다

    • images
      2021.07.20 12:47 (UTC+0)

      시오넬로 열심히 달릴 준비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굽신굽신 >.< 

  • images
    2021.07.20 12:44 (UTC+0)

    나린뷰티/ 안녕하세요! 복귀유저 6일차인 사람입니다.ㅎㅎ 한번도 과금해본 적이 없는데 이번에 감정의 제도 이벤트를 6일 동안 뛰어보면서 코인 모이는 맛도 느끼고 이번엔 좀 게임 열심히 해볼까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뭔가 많이 쓰기엔 망설여지고 .. 써봤자 5000원~10000원으로 시작할 것 같아서 신캐 시오넬 써보고 싶지만 뭔가 부담스러워서 시

    • images
      2021.07.20 12:49 (UTC+0)

      는 것 같은데 제가 말이 원래 좀 많아서요ㅠㅠㅋㅋㅋㅋ 하나하나 다 읽어보신다니 제 주저리 다 읽어보실 것 같아서 조금 민망하긴 한데 막상 시작하니까 말이 안 멈추네요 투머치토커 기질;_; 어쨌든 복귀유저라 근 6일 동안 하루에 게임을 뛰는 건 네다섯시간 낚잠은 세네시간 하면서 와 나 이번엔 진짜 열심히 한다.. 생각한게 여러번이에요 시오넬 받으면 그걸로

    • images
      2021.07.20 12:54 (UTC+0)

      게임 열심히 뛰고 제 목표인 카시오페이아 풀셋을 완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악!! /런게에서 선물 받으면 늘 개인적인 쪽지로 감사인사드렸는데 런게 보니까 막 제목에 닉네임 쓰구 감사인사하시더라고요!! 그런 거 뿐만 아니라 광장이든 게임 내 외치기든(?) 세상 널리 감사함을 알리겠습니다앙 당첨 안된다고 하더라도 열어주셔서 넘 감사하구 멋있어요 머리 축하드려용♥

  • images
    2021.07.20 12:46 (UTC+0)

    피윰 / 안녕하세요 환막님! 우선 저번에도 시오넬 이벤트를 해주셨는데 이번에도 시오넬을 나눔해주신다는 큰 이벤트 소식을 듣고 두 손 번~쩍! 들어봅니다 ! ioi !!

    머리가 잘되셨다니 축하드려요! 사실 요즘 날씨가 굉장히 더워서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고 불쾌지수는 올라가고 갑자기 오는 소나기에 습해지고 난감해질 때가 많은데 혹시 모를 소나기에 대비하여

    • images
      2021.07.20 13:03 (UTC+0)

      깜빡하고 적지 못한게 있는데 인증은 당연스럽게 아주 예쁘게 정성스레 쓸 자신이 있습니다!! 

      참여하는 것 자체로도 너무 설레고 행복하네요,, 퇴폐미 넘치는 신캐 나눔을,, !

      시간이 늦었는데도 퇴근을 아직 못하셨다니 많이 힘드실 것 같아요 !

      언넝 퇴근하시고 집에 가셔서 맛있는 것도 드시고 샤워하고 시~원하게 에어컨 바람을 맞으면서 뽀송뽀송한 상태로 

      맥주 한잔 


    • images
      2021.07.20 13:06 (UTC+0)

      혹은 술을 드시지 않는다면 음료수나 바나나 우유라도 드시면서 작은 힐링을 느끼시는게 어떨까요?!

      아이스크림이라도?!? 펌이나 염색 어떤 것을 하신 건지 잘 모르겠지만

      펌이면 펌대로 풀리지 않고 예쁜 모습 그대로 오래가시고 염색이시라면 색이 예쁘게 유지되셨으면 좋겠네요 ! 색은 최~대한 늦게 빠지시기를!!

      피곤하실텐데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기를 바랍니당 : D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