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응애아기키쿤님 왜이러시지...? [18]

  • 메소레인저
  • 2021.07.17 15:36 (UTC+0)
  • 조회수 320


이분 도대체 왜이러는거에요 유명하신 분인가요?? 말하시는게 조금 저급해보이셔서

댓글 18

  • images
    2021.07.17 15:41 (UTC+0)
    꼭 저렇게 말하는 애들이 대부분 허세 떠는 거였음 ㅋ
    • images
      작성자 2021.07.17 15:45 (UTC+0)

      이분 얼굴사진 봤는데 이야... 조금 애지더라구요

  • images
    2021.07.17 15:41 (UTC+0)

    이분 좀 유명하신 분 아닌가? 예전에도 가끔씩 올라오던데

    • images
      작성자 2021.07.17 15:44 (UTC+0)

      이분 제가 사과문도 본거 같던데 정신을 못차리신건가...

  • images
    2021.07.17 15:43 (UTC+0)
    저분 성범죄자라고 글 올라온적 몇번있는듯
    • images
      2021.07.17 15:44 (UTC+0)
      응애아기키쿤 검색하니까 오지게 나와요 ㅋㅋㅋ
    • images
      작성자 2021.07.17 15:45 (UTC+0)

      저도 몇번보긴했는데 이정도일줄은;;

  • images
    2021.07.17 15:44 (UTC+0)

     저분 몇번 본적있는데 말하는거 진짜 저급하게 하시고 미성년자 성희롱범으로 본적 있는거 같음;; ㄷㄷ 또 저러고 다니네여;;

    • images
      작성자 2021.07.17 15:45 (UTC+0)

      헐 진짜요?? 이 글 보시면 좋겠당....

  • images
    2021.07.17 15:56 (UTC+0)

    우와아아아 부럽다. 여자들을 많이꼬시는구나

    근데 그게 저분인생에 도움이 안되는것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아는사람중에 월급400만원받아놓고 그돈 다 클럽에서 탕진하던데

    ㄹㅇ 한심한인생 보는줄알았엌ㅋㅋㅋㅋㅋ 


    • images
      작성자 2021.07.17 15:57 (UTC+0)

      이분은 제가 알기론 방구석 백수에다가 13시간정도는 테런하는것 같던데 ㅋㅋㅋㅋㅋ 커플구한다고

    • images
      2021.07.17 15:59 (UTC+0)

      ㅇㄷ 나 떼라고하셈 

  • images
    2021.07.18 05:16 (UTC+0)

    그냥 무시하고 보내주는게 좋아요 상대하면 더 하는 사람이라서 ㅎㅎ

  • images
    2021.07.18 05:18 (UTC+0)

    제가 올린 게시글 확인 부탁드립니다.

  • images
    2021.07.19 13:19 (UTC+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images
      작성자 2021.07.19 15:40 (UTC+0)

      왜 웃으세요 기분나쁘게....

    • images
      2021.07.19 15:54 (UTC+0)

      으아아ㅏ성범죄자다~~~!!!! 도망쳐!!!!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