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작년 테런 사이버 폭력사건 가해자들 저격합니다. 많은 분들이 봐주셨음 합니다. [2]

  • Moonbodre
  • 2021.07.08 12:44 (UTC+0)
  • 조회수 366

*고소하라는 분이 계셨는데요... 고소하는데 꽁으로 고소하나요? ㅋㅋ 저 돈 없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2020년에 테런에서 일어난 사이버폭력사건의 가해자 다섯명 중 두명을 저격하려고 합니다.
긴 얘기가 될 수도 있지만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사건의 시작을 말하기전에 가해자 다섯명의 닉네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때 그 당시에 닉네임은 '스대', '아가반달곰', '쯔둥', '일본도검', '견새' 였습니다. 하지만 스대를 제외한 4명은 닉변을 했습니다. 제가 찾은 사람은 스대와 쯔둥(현닉 아가혜미) 이 두명뿐이라 혹시 아는분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저는 2020년에 테런 부모를 구하러 다니다가 '바르바라' 라는 유저와 친해지게 되었습니다. 그 '바르바라'가 전닉 '견새' 입니다. 그분과 가족을 맺은 뒤, 길드까지 창설하게 되었죠.
길드 이름은 [두잇] 이었습니다. 저는 길드를 처음 키워봤기에 다소 부족한면이 없지않았으나 길드원들(견새, 스대, 아가반달곰, 쯔둥, 일본도검 외 1n명)과 같이 길퀘하고 열심히 키우게 되었습니다.
나름대로 열심히 하고 있다고 생각하던 찰나에 모르는 사람들에게 쪽지가 왔습니다.

쪽지의 내용은 대충 이러했습니다.

[두잇 길원들이 게임 도중 시비를 걸거나 더티플레이를 합니다.]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런게에도 두잇 길드 욕하는 글이 있었습니다.

처음엔 쪽지주신분들께 사과를 드리곤 했습니다. 그러나 이런 쪽지가 한두번도 아니고 여러번 오게 되자, 전 참다참다 특정 길드원, 즉 가해자 5명중 '견새', '스대', '일본도검' 이 세명에게 마지막으로 경고를 주고 한번더 그러면 길드에서 추방시키겠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자기들끼리 나가더니 다른 길드원들도 따라 나가는겁니다. 길드원수가 잘 기억은 안나지만 20명정도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4명정도 남기고 다 나가버린겁니다.
그래놓고 나간 스대와 일본도검 둘이 새 길드를 창설해 다른 길드원들도 다 그 길드로 들어간겁니다.

제 상황에선 어이가 없었습니다. 남은 4명은 견새의 커플이었던 <높새>와 <쯔둥>, 저, <아가반달곰>이었습니다. 그렇게 길드에 남아있다가 일본도검과 스대가 일방적으로 저에게 뻔뻔하게 길드에 남아있는다며 욕을 했습니다.
저는 제가 왜 욕을 먹어야되는지도 모르는데다 갑작스레 일어난 일에 당황해서 아무것도 할 수 없었죠. 그러다가 제가 그냥 마음 괜찮아질때까지 테런을 잠시 접고 온다고 하고 길드를 높새(견새 커플)에게 부탁했습니다.
그러나 전 천천히 다시 생각해봤습니다. 내가 잘못한것도 없는데 도망가는게 맞는건가 싶어 하루 뒤, 높새에게 테런 안접는다고 길드를 다시 달라고 했습니다. 근데 높새도 제가 가고난 뒤 테런을 접는다며 길드를 견새에게 줬다고 합니다.

이게 말일까요 방구일까요. 지금 쓰면서도 아직까지 어이가 없는 부분입니다.

그렇게 그 길드를 확인하고 보니 길마가 견새일뿐만 아니라 일본도검, 스대, 아가반달곰, 쯔둥을 포함한 다른 길드원 20명 정도가 두잇에 다시 들어가 있었습니다.
그렇게 길드를 순식간에 뺏기고 저는 저대로 욕을 계속 먹으며 테런을 했습니다. 그래도 욕은 먹지만 견새와 쯔둥은 저와 계속 맥이었기 때문에 괜찮을거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절대 아니었죠.

견새와 쯔둥 이 둘과 게임을 하려고 하면 일본도검, 스대가 있었고 방을 파서 비번을 걸고 게임을 하려고 하면, 비번을 어떻게든 알아내서 찾아와 굳이 욕을 퍼붓곤 했습니다. 

이때 정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스트레스를 풀러 가는 게임에 들어가서 스트레스를 왕창 받는다니, 이땐 정말 머리도 많이 빠지고 하루하루가 불안했습니다.
이러다 내 신상까지 털리면 어떡하지. 하고 걱정때문에 잠도 잘 못자는데다 잤다하면 악몽을 자주 꾸곤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더 이상 안되겠다 싶어 쯔둥과 견새에겐 정말 미안하지만 연을 끊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그 둘은 저를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특히나 견새는 저를 더더욱 이해하지 못했죠.

연을 끊어야 될 것 같다고 말했을때 견새는 '나도 도검이랑 많이 친하고 그동안 쌓아온 정이 있는데 이것때문에 나랑 연을 끊는거면 난 그냥 끊는게 맞다고 본다. 정 때문에 그러는거면 난 도검이랑 연 못 끊는다.' 라는 식으로 말을 했습니다.

만약에 제가 견새였다면요. 친한 동생이 나와 친한 친구한테 욕을 먹는다면, 아무리 그 친구가 짱친이고 뗄레야 뗄 수 없는 사이었다 할지라도, 동생이 많이 힘들어하는걸 눈으로 봤음에도 불구하고 방관은 안했을겁니다. 이게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쯔둥도 말입니다. 쯔둥 또한 저와 정말 친한 친구였습니다. 하지만 쯔둥도 제가 욕 먹을때 방관만 했었습니다. 따로 그들에게 욕을 해주기보다는, 그 사이에 껴서 바라보기만 했었죠.

그렇게 저는 쯔둥, 견새에게 마지막 말을 남기고 연을 끊었습니다. 저는 연을 끊으면 한결 후련해질거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전혀 아니었어요.
연을 끊은 당일 날, 모르는 사람에게 카톡이 왔고. 누구냐고 물었지만 대답 대신 단톡방 초대가 되었고, 그 단톡방에서 전 욕으로 여기저기 후드려 맞았습니다.
너무 당황스러워 그때 당시 여분의 캡쳐본만 남기고 신고후 나가기를 눌러 자리에서 나왔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 카톡방 안엔 방관자 두명도 있었습니다. (견새, 쯔둥)

사건은 이렇게 종료됐습니다. 이 이후에 따로 연락이 온다거나 욕을 한다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게임 하다가 마주친다 해도 제가 일방적으로 피해다녔습니다.
관련 인물들 닉네임을 마주칠때마다 그때 그 일들이 생각나 거의 트라우마가 생긴거나 다름없었죠. 

그런데, 이 사건이 지난 1년후 전 쯔둥. 현 아가혜미에게서 쪽지가 왔습니다. 쪽지 내용은 사진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쯔둥 본인 말로는 본인은 톡방사건때 그 방에 없었다고 했습니다. 있었는데 말이죠.
사과를 하고 다시 잘지내보고 싶다고 연락온것이었는데 
여러분이었다면 잘 지낼 수 있을 것 같습니까?

<<*가해자들 특 : 자기가 한 짓 까먹음>>

방관자도 가해자입니다. 모든 가해자를 저격할 수 없어서 아쉬운 마음이지만 혹시나 다른 가해자들의 행방을 아시는 분들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스대 광장링크 : https://im-ch.tr.hangame.com/61125492/toc/talesrunner/square/popup/main?communityNo=3

*아가혜미 광장링크 : https://im-ch.tr.hangame.com/55843094/toc/talesrunner/square/popup/main?communityNo=3

또한 현재 아가혜미가 키우는 길드인 [논설]이, 전 [두잇] 임을 알아주셨음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요약본 입니다 @@@@@

1.2020년에 테런 가족들+맥들 합쳐서 길드 창설
2.특정 길드원들때문에 길드 이미지 안좋아지고 계속 문의들어옴
3.경고 줬는데 역지사지로 내 잘못이라며 길드원들 거의 다 데리고 새 길드 창설함.
4.욕은 욕대로 다 먹고 길드도 빼앗김
5.끝까지 연 안끊었던 인물2명도 연을 끊음
6.갑자기 모르는 사람한테 톡방초대
7.톡방에서 사이버 폭력당했습니다
8.그런데 그 톡방에 <5번>의 인물 2명이 있었음
9.그렇게 신고도 못하고 사건 종료됨
10.1년후 <5번>의 인물 2명 중 한명에게 사과 메시지가 옴


---

아가혜미에게 사과는 받았지만 평생 미안한 마음은 가지고 살았으면 좋겠어서 올리는겁니다

방관자가 더 나쁜거 아시죠?




###


왜 이제와서 저격글을 쓰냐구요?

지난 1년간 정말 힘들고 무서워서 저격글을 쓸 용기조차 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증거가 많은데도 말이죠

저는 정말 잘 못지냈는데 가해자들은 즐겁게 웃으며 테런하고 있을 거 생각하고있자니 온몸에 소름이 돋네요

물론 이젠 저를 참 친구로 생각해주는 맥들이 많기에.. 용기내 저격글 올립니다.


사실상 증거는 올린 것 보다 더 많아요... 사진이 한장밖에 안올려지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중요한것들만 합쳐봤습니다


댓글 2

  • images
    2021.07.08 12:58 (UTC+0)

    진짜 못돼쳐먹었네요....지들이 다른 사람들한테 먼저 피해줘놓고 "니가 싸지른 똥은 니가 치워야지"라니 ㅋㅋㅋ....참 보는 사람도 너무 어이털리네요 혹시 지금 이 저격글 보고 있는 가해자분들 당장 사과하세요 진짜 양심도 없으세요? 사람 맞으세요? 죄책감도 없어요?  피해자분 진짜 고생많으시네요...아이고ㅠㅠㅠ 맘 아프네요....

  • images
    2021.07.09 21:48 (UTC+0)

    와.. 그니까 글쓴이님께서 왠 벌레들한테잘못 꼬이셔서 죄 없는 사람들과 피해를 받고 길드를 뺏기고 사람을 잃고 상처를 받으시다 트라우마까지 생기신 거네요..?저런 것들은 교도소 흉악범들 어깨안마나해주고 있어야 되는데 아고..ㅠㅠ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