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가해자분 정신차리세요. [2]

  • 인요한
  • 2021.06.03 19:31 (UTC+0)
  • 조회수 255





안녕하세요. 저는 테런에서 게임하는 유저입니다. 닉네임 공개 될것 각오하고 글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사건의 발단 :  
  새벽 3시 반쯤  친구와 게임하는 도중에 모르는 분이 오셔서 저에게 성적 언어 폭행과 알 수 없는 말들을 해서 처음에는 장난으로 넘어가려고 했습니다.

친구와 같이 있는 상태이기도 하고 방에 사람들도 있어서 신경 쓰지 않으려고 했지만 멈추지 않고 부정한 말들을 계속 늘어놓았습니다. 다른 게임 유저들도 있는 상태에서도 불구하고 저를 핵,버그,메크로 쓴다는 이상한 사람으로 몰아갔습니다.

제가 방장이었기 때문에 저를 저격하던 사람을 강퇴 하지 않고 같은 방에서 함께 게임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게임에서 1등 하더니 바로 더 좋지 못한 말들을 늘여놓고 신고한다, 외치기에 날린다, 러너 게시판에 올린다 등 저를 억압했습니다.


못한 것 없는 사람을 바로 이상한 사람으로 몰아가는 것은 상당히 올바르지 못한 행위로 보였습니다. 애초에 초면이였고 처음 보던 사람이였습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쉬1맬이다,  매크로 쓴다, 쉬1맬러버다 "이런 말들 들으면 누가 좋아할까요. 좋아하는 사람 아무도 없을 것 입니다.



저는 테런 10년하면서 단 한번도 핵,버그,매크로 쓴 적 없다는 것을 강하게 의사를 밝힙니다.
1년전(2020년도)에 복귀하고 그 이후로 단 한번도 테런에서 커플 한 적도 없습니다. 저분이 하는 말들은 모든게 거짓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 저도 올릴 생각 없었으나 저에게 오해의 소지를 불러일으키거나 테런 계정에 피해 갈까 봐 올립니다.
[저의 개인 생각입니다. : 저는 트젠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 사람의 행위가 처음부터 부도덕하기 때문에 올렸습니다.]








▼▼▼__저를 저격하신 분은 보고 반성하세요__▼▼▼

제가 만약 신고당해서 올라가면 닉네임 공개하고 허위사실 퍼트렸다는 이유와 성적 언어 폭행, 언어 폭행을 퍼트린 사고로 알고 신고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강조 합니다. 신고당해서 올라가게되면 닉네임 공개로 돌리겠습니다.
더 이상 이렇게 부정행위 하는 사람들 손 놓고 있지 않겠습니다. 허위사실 유포죄로 적극대응 들어가겠습니다. 

댓글 2

  • images
    2021.06.03 23:15 (UTC+0)
    해당 가해자는 선처하면 안됨 선처하게되는순간 또 그럴가능성이 있어요. 신고가답
  • images
    2021.06.04 02:12 (UTC+0)

    저런 무개념은 봐주면 않되요 한번 ㅈ대봐야 자기가 잘못했단걸 배우죠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