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프티 두시간밖에 어쩌구 브리티쉬 테디 세트 나눔 [8]

  • 한아솜
  • 2021.06.03 07:09 (UTC+0)
  • 조회수 134

별건없고



모자+헤어+안경+상의+신발

세트로 3분께 나눔해요

무조건 창고


☆양식☆

받을 닉네임/하고 싶은 말(길게 쓸 필요X)


마감은... 40분쯤


더 뭐 써야하는 거 있나?


어떤 방식이든 상관없으니 증명해주심 감사해요

댓글 8

  • images
    2021.06.03 07:11 (UTC+0)

    엑소스/헉 브리티쉬 세트욤 헉 대박 그거 진짜 룩덕인 사람들이 많이 하는데 저번에 이벤트떄 못 얻어가지고 구하고 있었는데 나눔이요

    천사가 내려오신건가요 ㅠㅠ 나눔 감사드리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세트라니 ㄷㄷ 쪽증가능이욤 오늘 하루 수고하셨고 내일도 행복하세요

    • images
      2021.06.03 07:12 (UTC+0)

      그리고 스보상 잘 받았습니다 ㅠㅠㅠ 스보상도 필요했어요

  • images
    2021.06.03 07:13 (UTC+0)

    주천월/ 복귀 유저인데 템이 별로없어요 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억했다가 님한테도 선물 드리고싶어요 좋은하루되세요

  • images
    2021.06.03 07:16 (UTC+0)

    회계위/진짜 가지고 싶었던 템인데.. 주시면 진짜 눈물 광광할 것 같아요... 나눔 해주신다면 저도 좋은템 있을 때 무조건 드리겠습니다 약속 드리죠!!!!!

  • images
    2021.06.03 07:19 (UTC+0)

    뇨니뇨뇨뇨 / 프라이즈/ 헉 진짜 갖고싶은 세트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 이벵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ㅜ

    • images
      작성자 2021.06.03 08:10 (UTC+0)

      쪽지봐주세용~

  • images
    2021.06.03 07:40 (UTC+0)

    L리비L/나눔 정말 감사합니다 완전 룩덕 갈망템...ㅠㅠ 주신다면 정말 감사히 받겠습니다!! 세트 나눔이라니..ㅠㅠ 너무 천사세요..

  • images
    작성자 2021.06.03 07:52 (UTC+0)
    -----마감------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