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오늘 아침에 다툰 데미지 아직도 너무 심하네요 ㅠㅠ [6]

오늘 아침에 학교 문제로 아버지와 크게 다투었어요 근데 몸싸움으로 까지 번져서 서로 맞고 서로 데미지가 컸는데 아직도 아프고 진짜 사는게 아니라 고통받는거 같은 기분이에요 진짜 죽고 싶은 기분이에요 진짜 이번일로 생존에 불만이 너무 많습니다 몇일간 몸이 연속으로 아팠던것도 있지만 미리 말해놓지 못한 저의 과실도 크긴 하네요 근데 진짜 제가 태어난 이유가 뭘까요? 이러려고 태어난건지 행복하려고 태어난건지  모르겠어요 생존에 불만만 너무 가득해요 일은 끝났지만 상태가 엉망이고 행복한건지 불행한건지 모르겠어요 저의 미래는 캄캄한거 같습니다

댓글 6

  • images
    2021.06.02 03:40 (UTC+0)

    많이 힘드시죠 그래두 조금만 더 힘내봐요 맘처럼 안되겠지만 전 생각을 조금이라도 긍정적으로 하려하면 훨 맘이 편하더라구여

    • images
      2021.06.02 03:42 (UTC+0)

      미레시아제가 말을 잘 못해서.. 제 맘 아시져?? 힘내요!!

    • images
      작성자 2021.06.02 03:54 (UTC+0)

      ㄱㅊ아요 도움 되었어요 당연히 맘 알죠 ㅎㅎ 감사드려요

  • images
    2021.06.02 03:52 (UTC+0)
    무슨 학교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대화로 풀어갈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몸싸움을 했다는 것은 시아님 탓이 아니에요... 힘든 경쟁 속 세상이지만 마음을 독하게 먹고 살아가다보면 언젠가는 행복한 날이 올꺼에요 인생은 아무도 모르니깐요! 인생 성공이 최고의 복수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나중에 성공하셔서 코를 납작하게 만들자구요! 별 시덥잖은 위로일수도 위로가 아닐수도 있지만 이 위로를 통해 마음의 상처가 조금이라도 아물었으면 좋겠습니다...!
    • images
      작성자 2021.06.02 04:00 (UTC+0)

      학교 지각 문제로 다투었어요 물론 제가 먼저 몸싸움을 걸은것은 사실이지만 잘못을 인지하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댓글 남겨주셔서 위로가 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