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요즘 이상한 애들 왜이리 많아요? [5]

안녕하세요. '연애학부' 입니다.

최근에 이벤트 '냐냐 소방섬'을 플레이하면서 겪은 충격적인 사건이 있어서 글을 오랜만에 쓰게 되었는데요.

사건의 발단은 냐냐 소방섬 게임 종료 후 친구신청 목록에 신고하겠다면서 걸어온 '정전기발동' 이라는 분이셨습니다.

전 게임을 이용하면서 정정당당한 게임을 플레이했고 후미를 돌아 적의 뒤를 치는 역할을 수행중이었는데..

게임 종료후 제가 있던 팀, 아군이 승리를 거두고 게임 종료 후 다시 게임을 하려니까 친구창이 반짝여서 봤더니 앞서 말씀드린거 처럼

신고(허위신고)를 감행하겠다고 친추를 넣으신거에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하며 어떻게 대응을 하는게 좋을까요?.

너무 답답하고 못알아 들으시는 부분이 계셔서 영어로까지 하아..ㅠㅡㅠ 제발 정정당당히 해서 졌으면 패배는 인정합시다..







댓글 5

  • images
    2021.02.12 14:28 (UTC+0)

    제가 보고 느낀 건 두 분 다 답답하다는 거였어요. 사실은 모르지만 저 분 말씀하시는 것도 심증(뻥이나, 그렇게 하지 마라) 밖에 없어서 제 입장에서 증거로 볼 수 있는 게 없고, 글쓴님도 마찬가지에요. 딱히 제 3자 입장에서 뭐라 말씀을 드릴 수가 없어서 죄송하지만 허위신고면 상대분이 처벌받거나 무산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 images
      작성자 2021.02.12 14:41 (UTC+0)

      그 사이버 폭력에 해당하는 글이 있는 자료는 제가 제 닉네임 '연애학부'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 images
      2021.03.22 10:57 (UTC+0)
      정전기발동 이 분 닉네임 런게에 검색해보면 아무에게나 집어서 뭐라하고 팀욕하고 한 증거들이 있어요. 페스티벌 때도 언더월드 때도
  • images
    2021.03.22 10:55 (UTC+0)
    정전기발동이란 분은 페스티벌 때도 언더월드 때도 아무에게나 뭐라하고 팀탓하고 그랬어요.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