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연재만화가

새장 1화 [11]

  • 바피
  • 2020.05.18 05:55 (UTC+0)
  • 조회수 656









닉넴 바꿨는데 아실지 모르겠네요 바빠서 테런도 몇달만에 오공


게임도 안하고 그림그릴 시간도 없는데.. 예전에 그린게 아까워서 채색해서 올려봐요

더 바빠질 예정이어서 반응이 있어야 담화를 그릴지 말지 결정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분명..4만 픽셀 넘었는데 왜이리 짧아보이는지.. 어이없다..




댓글 11

  • images
    2020.05.18 06:33 (UTC+0)
    열심히 하셨군요!
  • images
    2020.05.18 07:41 (UTC+0)
    ??????????????? [사망]
  • images
    2020.05.18 07:50 (UTC+0)
    허허엉허억 여기 돗자리 깔고 누울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images
    2020.05.18 10:42 (UTC+0)
    ?????????? 엄머나 시호 왤캐 귀여워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 images
    2020.05.18 10:46 (UTC+0)
    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 초면이지만 사랑합니다.
  • images
    2020.05.18 13:46 (UTC+0)
    그림 너무 이뻐요 ㅠㅠㅠ
  • images
    2020.05.18 16:25 (UTC+0)
    ㅇ0ㅇ 헉? 차남 미모에 반해버렸다.,.,........... 그림 너무,, 예뻣요
  • images
    2020.05.18 17:16 (UTC+0)
    아ㅏ아니 세상에 어디서 많이 본 그림체다 했더니!!!!ㅠㅠㅠㅠㅠ 전에 그리셨던 만화들도 다 챙겨봤었어요ㅠㅠㅠ!! 이번 만화도 진짜 댑악이네요 엉엉ㅠㅠ 담화.. 언제든지 기다리겠슴니다ㅠㅠ ♥
  • images
    2020.05.19 08:35 (UTC+0)
    헐 그림체 너무이쁘고 시호 완전 귀여워요 심쿵사....흑 !!
  • images
    2020.05.19 12:18 (UTC+0)
    와 진짜 세상에 애들 미모 정말 와와.... 색감도 너무 이쁘고 저 진짜 미치는줄알았어요 심쿵 ㅠㅠ 시호 마지막에 너무 잘생긴거아닙니까 ㅠㅠㅠㅠ 근데 차남님의 미모도 보자마자 놀랐어요 대박 ㅠㅠ
  • images
    2020.05.30 00:44 (UTC+0)
    억!!!!!!!!!!!!!!!!!!!!!!!!!!!!!!!!!!!!!!!!!!! 대박.../// 그림 진짜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전연재만화가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