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 게시판

[이벤트게시판] [나의 빨간 병아리 시절에게 보내는 편지] [3]

안녕 ~ 과거의 나(?)야^,^

이럿괘 편G를 쓰는 것두,,, 정말 5랜만29Lr...^,,^
2 편G를 후에 보게 된다면 또 ㄷr人i 현Er가 올거같Or서 

벌써부터 햄복하네ㅎㅎ


어릴적에 누나가 테런계정을 만든것을 내가 하고 나서부터 나와

테일즈런너의 사랑은 시작되었었지...


 학교만 갔다오면 잠들 때 까지 테일즈런너만 했던 그 시절이 그립구나!!! 공원만 갔다하면 5분동안 걸리고,,, 로딩시간동안 움직이면서 미리 도착할 곳을 예측하며 움직이기도 했지... (그래서 공원안감)

   그리고 한번 공원에 가주면 자기 전까지 피아노를 치기도했고,, 미니게임장에서 맵을 뚫기도했지~~ 상점뚫기는 기본!!!!(빅보로 못뚫게 막으면 개꿀잼~)   공원 중앙에있는 고래분수대 위로 올라가기도 했었지,,사람들이 자꾸 미는바람에 힘들었지만말이야 하하하하!!!



닉네임은 총 4번 바꿧네 !! 정말 많이바꾼것같지만 했던 세월을 돌아본다면 적은갯수는 아니였지~(제 광장에 가보시면 흑역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가볍게 2013년도에 찍은 사진으로 시작해볼게요,,

사실 그전에 찍은 사진은 몽땅 다 날아갔지뭐에요 ㅠㅠ...

팜만 열면 아무나 들어오던 시절)..

이 시기는 이뽑쿠1시즌 가을요정 복장이였어요,, 정말예뻐서 얻고싶었지만 결국 지금도 못얻은(?)!!?


이때는 카오스전쟁시즌1입니다 카오스전쟁이 3번째까지 우려먹었었나..?   우연히 1등해서 찍은 사진~


핫타임 응모로 기간제로 얻을 수 있었던 하루,,를 신캐로 나오던 시절이였나봐요~ 그래서 정말로 카리스마있어보였는데 기간제 하루였던 시절이 더 뭔가 멋있게 느껴지네요,,,ㅠㅠ


네모랜드가 새로운 맵으로 출시됐었던 시절인것 같아요~

길드원들과 함께 찍었던 기억이 (안)나네요~


당시의 패션을 보여주는 사진이라 가져와봤어요!! 다들 멋있네요


김장 시즌이였나^,^ 다들 김치 담구느라 바쁜듯ㅋㅋㅋㅋ


데빌삐에로님을 만났었을 때에요 ㅠㅠ 정말 너무 기뻤었는데

상대팀이네요 -ㅅ-,, 이때 정말 재밌었어요 ㅋㅋㅋㅋ


이때는 블루 삐에로님을 만나뵈었었을 때!! 밑에 사람들 보이십니까..ㄷㄷ,,,진짜 바글바글하군요!! 삐에로님을 분노로 죽이고싶었지만 안죽었었어요ㅡㅡ,, (와중에 징징이펫이 보이십니까)크으


이때는 아누비스가 나온지 며칠 안됐었을 때~ 다들 대기타지말라고 하던시절이였는데 ㅎㅎ 내가 대기타지말라고 하고내가  뒤에서 대기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려주세요..)


대운동회때인가..?언제인지는 모르겠네요~ 근데 한때 유명했던 바코드닉..즉 핵이 많이 있었던 시절 ㅠㅠ 이때 힘들었음.,.


서유기가 나왔을때 야~ 보주 모으려고 열심히 이벤트맵 뛰었던때인가..? 공짜 손오공을 얻으려고 친구들에게 소개해줬던 기억이 난다~

이 달토끼를 아십니까~ 여기서는 정말 다양한 펫을 고를 수 있었는데 어쩌다 뽑은 방패연과 가오리연이 있지~!!(행복)


물총모션이 기간제였던 시절,,,겁나게(?)사람쏘고 튀었었죠~~(안맞지만)


러브배틀인가..마우를위해 색깔별로 삐에로팀을 나눠서 진행했던 이벤트였던가봐(앰블럼을보니까)공원 뒤쪽 나무위로가서 기쁨의 물총을 쏘는장면임 쿄쿄쿅

8인보스가 리뉴얼 됐던시절)분노를 모으는(?)곳이 생겻어 6개로,,근데 너무 길막한다고 또 수정됐음ㅋㅋㅋㅋㅋ

세뇌가 생긴지 얼마안됐던시절,,,변펫끼고 몰살했었지~ 그때 만들던 붕어빵들과 도마뱀들이 그립네요,,주ㅡ륵,,,,


가끔 재정신도 나가주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아마 영웅전이 처음으로 열리던때인거같아~ 저는 1,2,3을 다했던 유저인지라 처음에만 즐겨했던..,,,ㅋㅋㅋㅋㅋ라떼는말이야~란팀이 우승해쒀,.,

웨난 티르팀이쥐..?


케로로가 나왔던것 같아!! 그전에는 미쓰에이도있었구,,카라도있었었구,,후엔 블락비도 나왔었지~ 카라캐릭터는 니콜밖에 못써봤었었지.. ㅠㅠ 약간 바다와 같은모션이였던것 같네~ 미쓰에이는 핫타임 보상으로 몇몇 써봤었는데 수지가 눈이커서 테런캐릭으로는 좋은 평가는 못받았던걸로 기억해 ㅎ0ㅎ 그래도 수지파이팅!!! 블락비는 ,,사용해보지 못했습니다.,,,주륵..

방제목은 보시지말긔~ 마렵지만 슬픈 변비에걸린 개구리...


이때는 인기팜도전이 유행이였어~ 너도나도 인기팜이 되어보겠다고 열심히 팜꾸미던 시절..순수했었죠 ㅋㅋㅋㅋㅋ(?)(?)

생성날짜는 2009년2월13일로 나와있어 크크큭 고인물 인정띠(?)


이거는 우연히 뒤져보다가 (구)트로피윙을 끼신분들이 2분이나 있으셔서 가져와 봤어 ㄷㄷ,,우연히 찍은사진인데 이렇게 귀한분(?)들이 찍히시다니..영광이네욥,,!!!


이것들은 제 포토광장에 있던 것들인데 저 닉네임들로 찍어둔사진들은 컴퓨터를 고치면서 다 날아갔어,,,(사실 용량차지가 너무심각해서 삭제함,,,하루에 몇십컷이상을 찍는사람이였음)   ㅋ...컴퓨터가 고장이나서 삭제가 되었,,,,,호호,,호호!!!!기뎀167을 찍어서 기분이좋아서 찍었었지,,!!,,두번째 사진은 루시가 신캐로나왔었을때 경쟁채널에서얻은 마스크와 마녀헤어..?가 같이껴지는 오류가 너무 무섭고 웃겨서 패치전에 빠르게 찰칵☆..ㅎㅎ 세번째 사진은 맥이었던 분이 그려주셨었었었었었었을때야~~!!~


이건 렷군이였던 시절에 완전 아주 킹왕짱 친한 맥들이랑 찍었었던 새해사진인것같아ㅠㅠㅠ,,,다들 잘 지내겠지,,,?


이건 니를꼬실까 시절때 포즈렉이 걸린 완전 짱친한 내맥움짤ㅋㅋㅋㅋ 우측 하단에 내가 그린불꽃세트를 끼고있는게 보이십니까 쿄쿄쿅~그때 그시절이 그립군,,,


나의 1~4년간 패션은 노블레스(그린)세트로 다니는 거였쥐~

이유는  현질도 많이안하는 그저 즐기는 즐겜유저였기때문에

코디를 즐겨하는 유저가 아니였기 때문 하하!


내 요즘패션은 항상 이래왔지 ㅋㅋㅋ,,,블럭로봇조각들을 모아서 연금술사 아저씨에게 미션을 하여 얻은조각들을 교환하여 세트를 모은 옷인거..기억하니..?남들 다 포기할때 꾸준히 해서 얻었던것들 ㅠㅠ~ 1차는 뻔(?)하고 3차는 다들 강화하셔서 희귀해보이려고 2차상태~ 이패션으로 항상 다니곤 했지~(와중에 징징이펫...)그리고 요즘도 이패션으로 다니쥐~


정말...이지..유치원때부터 시작해서...테런하겠다고 부모님과 얼마나 싸웠는지몰라,,,컴퓨터정지만 123612376번당했는데 항상 다음날에 참지못하고 컴퓨터를 키던 내 초딩시절이 기억나는구나!!!!

너는 테런을 위해서라면 현실을버리는(?)아주,,대단한 친구였지..

정말 테런을 하면서 웃고,,웃고,,배꼽 찢어지고 울기도했고..다양한 성격을가진 사람들도 많이 만나봤지,, 지나고 보면 착한사람은 주변에 남았던거 같고 나와는 맞지않는 성격을가진 유저는 금방 지나치는 것 같아 이벤트에 눈이멀어 맥들과의 친목은 뒤로하고 게임 이벤트만 주구장창 하기도했고,, 맵의 버그를 찾아서 뚫고 다니는걸 즐겨했기도했고~ 네이버나 유튜브등에 맵을 뚫는 버그도 찾아보며 실행해보기도했고,, 넌정말 버그를 좋아하는 친구야!!! 

항상 다른 게임을하면 테런관련닉네임으로 짓기도했지,,ex)테런하는사람,테런하던사람,쏠라윙부츠,썬더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생각하면 정말 유치한거같아!!! 넌참 좋게말하면 순수하고 착한 친구였다!!! 나쁘게말하면 바보..


내가 가장 행복했던 이벤트는 이 이벤트야!!! 이름이 생각이안나네.. 배X그X운드가 한창 인기 있을때 썸머 머시기였나,,,아무튼 숨어다니면서 상대방을 죽이는 그런 게임이있었는데 그 이벤트에 내가 당첨이 됐지뭐야!!!!!!! 혹시나 당첨자목록에 내가있을까,,하고 눌럿던건데 정말 당첨이어서 바지벗고 소리를 지를정도,,(?)

가방은 2년동안 메고 다녀서 벌써 너덜너덜(?)해졌고,,,

담요는 겨울에 얼음장 같은 의자를 덜차갑게 도와줬던 쿠션이 되었지~~☆지금도 내밑에있는 너라는 담요,,☆.. 비상식량은 가족들 안주고 내가 다먹어봤는데 말그대로 이름값하는 비상식량,,,짜장볶음밥이랑 머,,그런밥이잇었는데 역시 밥은 집밥이 최고라는 생각이 들어 정말로 테런은 나에게있어 좋은 추억거리였구,,내 초딩시절의 절반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오래했던게임이었지!!!

흐흐흐,,

 항상 버스를 타고 창밖을 보며 가상의 테런캐릭터를 상상하며 더블점프를하며 전깃줄위에서 신나게 뛰었던 니모습이 생각나~ 집을 걸어갈때는 리나의 말을 따라하며.."안뜨리셔(?)하잇 헛 더블점프 예~"를 외치며 가기도했지 으,,쪽ㄱ팔려(퍽퍽퍽)

최애 캐는 바다였는데 내가 사투리를 못써서 리나만 따라했다,,,,,,,,,, 나에게 있어서 테런은 최고의 명작게임이야!!! 사라지면 정말 슬플게임이지만 절대로 안사라질거라 믿는 그런,,,아주,,,최고보다 최고인게임인거 너도알쥐~?알쥐알쥐~갱알쥐~(아무말)


이렇게 한평생 이상한 상상의 나라를 펼치던 너가 벌써 테런을 11년이나 했네...2009년부터 했다치면 2020년이니...아이고야...^,^,,,

이정도면 테런계의 젊은 늙은이구먼,,허허,,,


 아맞다..ㅋㅋㅋ 그리고 너 수학잘하고싶어서 미래의 내가 수학을 잘할줄알고 테일즈런너 수학킹왕짱 샀던기억나니..? 난 거기에 나오는문제 하나도못풀겠어,,,기초문제가 맞나,,,흑흑,,스토리는 탄탄한데 문제를 보는 내 멘탈은 버티지못했어,,, 꼭 어른이된다면 수학킹왕짱 전편을 구매해보자!! 알겠지??!?!?(메모메모)


 어떻게보면 내가 주변맥을 잘 만나서 이렇게 까지 테런을 오래할수 있었던거같아,, 꼭 맥들한테 잘해줘야겠다는 생각이들어!

항상 테런을 사랑했던 마음으로 꾸준히 테런을 자주했으면하는 바람이야~ 그리구 이벤트를 할거면 똑바로좀해라,,왜 맨날 도중에 그만둬서 후회만하니 ㅠㅠㅠ 항상예쁜템이 나올때만 접는다너....? 이쯤하면 책써도될정도로 많이써버렸넹,,ㅇ_ㅇ,,, 여태껏 달려온 너.,,!! 수고했고 열심히 또 달릴거구~~ 초원이 다리는뭐다? 231279만불짜리 다리니까 열심히 파이팅하자!!!!!


2020.04.30...

차가운 바람이 더운바람과 슬슬 합쳐질 시기에..문의하자가!





댓글 3

  • images
    2020.05.20 11:32 (UTC+0)
    당첨보다 댓글 기대하셨다길래 댓글 달아드렸읍니다
  • images
    2020.05.20 11:36 (UTC+0)
    완전 개길고, , 스샷 개많네요,,, 라떼 퀘스트 해놓고 못얻었다더니,, 이런 식으로 이펙트를,, 계획이 다 있었군요,,
  • images
    2020.05.21 11:33 (UTC+0)
    GO IN WATER

UCC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