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여러분들은 어때요?ㅠㅠ [16]

이게임은 아닙니다만


카스?? 그거 숨바꼭질 유튜브보다가 재밌어보여가지고

깔았단말이에요..


어제 낮에 하다가 그래픽이 저랑 안맞는건지

어지러워서 골골 거리다가


방금도 재밌게하다가 어지럽네요 ㅅ..ㅂㅋㅋㅋ


또 골골 거리러 갑니다...


저랑 안맞는듯 거의 서든 처음에했을때처럼 어지럽고 ㅠㅠ


숨바꼭질은 재밌는데 어지럽네요..


여러분들도 이런적있나요?


하..누워서 쉬어야겠다;;

댓글 16

  • images
    2020.03.26 17:47 (UTC+0)
    ㅋㅋㅋㅋㅋ 저 숨바꼭질 짱좋아해요 ㅠㅜ 오래하니까 많이 피곤해지더라구요
  • images
    2020.03.26 17:47 (UTC+0)
    3D 멀미 있으신가봐요 ㅋㅋㅋㅋ 저도 배그할때 어지러워서 오래못해여..
  • images
    작성자 2020.03.26 17:47 (UTC+0)
    저 너무 어지러워요..머리 짱아픔 ㅠㅠ 자유시점때문에 그런가 허유;;;;
  • images
    작성자 2020.03.26 17:48 (UTC+0)
    멀미가 여기서 발동할줄이야....
  • images
    2020.03.26 17:48 (UTC+0)
    저도 FPS게임 멀미나서 못해요ㅋㅋㅋㅋㅋㅋㅋ
  • images
    2020.03.26 17:48 (UTC+0)
    저 옵치랑 배그 첨할때도 엄청 어지러워서 누워만있었어용 ㅎㅅㅎ
  • images
    작성자 2020.03.26 17:48 (UTC+0)
    아근데 또 이상하지않은게..저 고소공포증있는데 팜크 젤높은데 올라갈때 실제다리가 후덜거려요 게임인데도...ㄷㄷ
  • images
    작성자 2020.03.26 17:49 (UTC+0)
    저 너무 어지러워요 게임은 재밌는데...진짜 멀미 대박인듯 헛구역질까지 나올정도였어요 속 거북하고 막..
  • images
    2020.03.26 17:49 (UTC+0)
    헉 제 친구 같아요ㅠ 제 친구 테런이나 다른 3D게임만 하면 머리아파서 메이플 같은 거 밖에 못 해요ㅠ
  • images
    작성자 2020.03.26 17:49 (UTC+0)
    저도 누워서..유튜브보다가 자야겠어요
  • images
    2020.03.26 17:49 (UTC+0)
    배그 , 레식 같은 게임 하면 자꾸 토할것 같고 어지러워서 금방 끄게 돼요...
  • images
    작성자 2020.03.26 17:50 (UTC+0)
    저는..다행히 테런은 잘해용 유독 서든 카스 이런거만 그런듯요 ㅠㅠㅠ;;;;
  • images
    작성자 2020.03.26 17:50 (UTC+0)
    헐 저인줄!! 저 토할거같았어요 어제 낮에 첨할때도..ㄷㄷ
  • images
    2020.03.26 17:51 (UTC+0)
    조금씩 하시면 좀 적응되실거같네용 !! 재미 포기못해 ㅜㅅㅜ
  • images
    작성자 2020.03.26 17:52 (UTC+0)
    막 도라에몽집 짱구집 이마트 씨유까지 맵이 넘치는데 아 재밌는데 어지러우니까 삭제해야겠어요...이런 ㅡㅡ...;;
  • images
    작성자 2020.03.26 17:52 (UTC+0)
    저는....테런이 체질에 맞나봅니다(?)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