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 게시판

[스크린샷] 늦어서죄송합니다. [6]

  • 완성물
  • 2020.03.26 17:02 (UTC+0)
  • 조회수 911


-




사실 몇년만에 온거라 많이 떨리네요ㅋㅋ

막짤은 좀 간지난다ㅇㅈ?ㅇㅇㅈㅋㅋ옆집 세바스찬 2세도 인정할부분이구연?





댓글 6

  • images
    2020.03.26 23:13 (UTC+0)
    제가 님을 자그마치 몇 년을 기다리면서 떠돌았는지 아세요...? 늼 만화 하나에 웃고 울고 인생이 어떤 건지 겨우 깨달았는데 마음대로 사라지시더니..... 내 마음 다 찢어놓고... 나쁜남자 스타일 hoxy..? 저는 영원한 완성물님의 1.호.팬.♥♥
  • images
    2020.03.27 16:23 (UTC+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 온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images
    2020.03.29 07:56 (UTC+0)
    헐 완전 오랜만이다요 님
  • images
    2020.03.30 06:29 (UTC+0)
    헉 엄청 오랜만이네요 완성물님ㅠㅠ 늘 완성물님 만화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병맛적이라서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 images
    2020.04.01 15:36 (UTC+0)
    와 대박 너무 오랜만이에요 가끔씩 생각날때마다 검색해서 찾아봤었는데 ㅠㅠ!!! 잘오셨어요 만화 연재하시면 늦더라도 꼭 챙겨 볼게요♥
  • images
    2020.04.14 14:47 (UTC+0)
    와 대박 ㅋㅋ 벚꽃아래 라라랑 리나랑 다를게 없네 ㅋㅋ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인생이 대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CC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