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슈점휴식방분석글필자가 건홍을사랑함 건홍말만 들음) [28]

  • 꺄륽0
  • 2020.03.20 14:04 (UTC+0)
  • 조회수 1633

 순서는 실력이랑 상관없고 그냥 생각나는 대로 적은거임. 안적힌 곳이 있으면 말해주셈


-쥐커드


길마:선2렙

여긴 길마가 잘함 뒤1지게잘함 팅거는 실력이 수준급임 필자는 민호의 팅을맞고 잦물을 질질흘렸음

근데 가끔보면 자폐아가 아닐까 의심이 들긴함 일단 쥐커드는 잘함








-억압&EXIT


길마:coldplay

이 길드는 투길드인걸로 알고있음 인원이 많아서그런가 뭔가 하여간 이길드는 공방가면 한두명쯤은 꼭있는것같음 잘하는 사람은 잘하고 못하는 사람은 못함 꽤나 매력있는 길드임 이 길드는 망하진 않을 것 같음 길드원들끼리 사이도 괜찮고 인성도 필자여친의 가1슴처럼 다소곳음









-절체


길마: 진또리얌

이 길드는 많은 말을 하지않겠음 슈점길드인지 고아원인지 헷갈릴정도로 인성터진새기들이 우글우글거리는 길드임 공방가보면 우르르 몰려다니는데 일반인들을 타자로 무차별폭행 하고있음 생긴것도 흉악범인 새기들로 구성된 것으로 알려짐. 언제망함 이길드?








-capycat


길마:yadoran

이 길드는 뭐 다 앵간히 하는것같음 빨간 길드마크가 매혹적임. 마치 필자의 젓꼭지같음.









- 쿠당탕


길마:camaro

이 길드는 잘하는 새기는 눈 부릅 뜨고 아무리 찾아봐도 없는거같음  팜길든지 슈점길든지 ㅈ도 구분이 안감









-XENO


길마:담피

원래 앵간하는 애들 몰려있는 길드였음 꽤나 괜찮은 길드였는데 어느순간 잠적하다가 요즘 서서히 보이는 것 같음 망한길드였는데 지금은 어떻게 될려나 기대해보겠음 







- 원함


길마:TenTaXion

이길드는 신생길드같음 요즘 자주 보이기 시작함 길마는 평균으로 하는것같음 길원들또한 평균으로 하거나 아니면 뒤1지게못함 앞으로의 진보가 기대되는 길드임







-state


길마:다이에나몬드

이 길드도 신생길드같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길드마크가 좀 구리다고 생각한다.

길마 다이에나몬드를 공방에서 자주 보는데 ㅈ목질이 많이 심한 편 같다 말이많다.








 -물렙첨보냐


길마 : 한겸

이 길드는 일단 대체적으로 잘하긴함 근데 뭔 애새기들이 다 뒤졌는지 보이지를 않음 잘하는 새기들도 몇 있는데 그냥 친하면 다 들여보내주는 길드같음 길드마크가 상당히 고급스러움.








 -아잇


길마 : 레즈강서앵

이 길드는 그냥 애새기들이 모였다가 분산했다 하는 없어졌나 ? 하다가도 홍길동 마냥 동해번쩍 서해번쩍 나오는 그냥 ㅈ빙sin 길드인듯 첨에 잘되가는줄 알았더니 지금은 망한듯.








-봉준호


길마:부샷

이 길드는 들어가면 신분세탁이 된다는 말이 있는데 그냥 신분세탁이 되다못해 존재감이 사라지는 ㅈ밥길드임 지금 길드원 빠져서 봉준호 새77ㅣ들 불안증세 보이면서 하다하다 노고에서도 길원구함 저긴 그냥 짬뽕길드임 전에는 인원이 매우 많았던걸로 기억함 꽤나 나가던 길드였음 근데 점점 하락세임.







 - Lounge


길마:aUovo

이 길드는 그냥 지들보다 쎄보인다 싶으면 개마냥 달라가서 똥1꼬 뒤지게 쳐빠는 길드임 그리고 지들끼리 맨날 싸우는데 싸우는 이유도 들어보면 하나같이 다 ㅂ1ㅅ같음 그냥 볼때마다 한심함 지금은 길드 망한듯 애새기들 다 분산함. 필자가 라운지를 위해 조언을 해준다면 테런할시간에 밖에가서 술도마시고 영화도 보고 친구도 만나길 바람.










- capydog


길마:capydog

말을 말겠음 그냥 적당히하셈.






 -지그잭


길마: adidas

이 길드는 애새기들이 몇년전부터 했는지 아직까지 살아있음 언제 없어질지가 문제임 ㅈㄴ 잘하긴 하는데 싸11가지를 밥말아 쳐먹었는지 ㅈ나게 없음






-아첼레란도


길마:제리뉴

​이 길드는 최근에 만들어진거 같은데 일단 길닉부터 ㅈ같음 점점빠르게 이지랄하는데 진짜 볼때마다 개패고싶음 근데 또 잘하기는 ㅈㄴ 잘함 길드원들이 구슈점인들로 구성되어있음







-터줏대감


길마: 텔레토비

이길드는 전엔 이달가면 무조건 있는 길드였음 길드원끼리만 뭉쳐다니는데 말이 거의없다 길마 텔레토비가 잘하긴 잘함 아주 굿이에요 굿!굿! 근데 요즘 많이안보임






-까붕


길마:인마

존1ㄴ 잘함 그냥 길원 대부분이 다잘함 잘함 잘함 잘함 동트방에서 자주 보이는데 그거까진 모르겠고 잘함




### 필자는 이만 건홍과의 알콩달콩 신혼생활을 즐기기위해 가보겠음###





















 



 



댓글 28

  • images
    2020.03.20 14:31 (UTC+0)
    ㅋㅋ
  • ic-caution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images
    2020.03.20 14:38 (UTC+0)
    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ic-caution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ic-caution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images
    2020.03.20 14:43 (UTC+0)
    ㅋㅋㅋ
  • images
    2020.03.20 14:44 (UTC+0)
    감사합니다 라운지 홍보해줘서 ㅋㅋ
  • images
    2020.03.20 14:44 (UTC+0)
    ㅋㅋㅋㅋㅋ
  • images
    2020.03.20 14:45 (UTC+0)
    라운지 사랑해주세요!!
  • ic-caution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ic-caution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images
    2020.03.20 15:11 (UTC+0)
    진또리꼬 병1신아 엠씨몽 부르지마 너거집 불질러가기전에
  • images
    2020.03.20 15:12 (UTC+0)
    쥐커드 개 팼는데 내가?
  • ic-caution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images
    2020.03.20 15:13 (UTC+0)
    터줏대감의 길마는 실실입니다
  • ic-caution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공략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