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망각감]저격글입니다. [1]

  • 채주하
  • 2020.03.08 10:30 (UTC+0)
  • 조회수 182

전닉[BL리니엘] 바뀐닉[망각감] 저격합니다.
전 닉네임 , 현재 닉네임 헷갈리는 분들을 위해 현재닉으로 통일해서 상황 이야기 해드릴게요.

망각감과는 커플이였습니다. 주례도 물론 제가 했고 커플링도 9렙까지 제가 올렸었구요.
테런을 하고있다가 화면에 이상한게 떠서 먼지 모르고 확인을 눌렸는데 그게 이혼하기 인겁니다.. ㅋ;;

어이가 없어서 어떻게 된 일인지 물어볼려고 하니까 닉변까지 했더라고요. [망각감]으로...
닉변한거는 어떻게 찾았냐면 그사람이 [성생활] 길마였기때문에 길드로 바로 바뀐닉을 알 수 있었습니다.
(신분세탁 할거면 제대로 하지 자기를 못 찾을줄 알았나봐요ㅎㅎ ...)

[망각감] 그 분이 맥구_52990;구 팜을 열고 있길래 들어갔습니다.
마음 같았으면 왜 말도 없이 이혼하고 닉변했냐고 물어보고 싶었지만 말하지 않고
제 지인과 지인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말도 없이 킥을 당하고.. 지인과 지인도 킥을 당했습니다. 이때부터 내가 왜 참고 있어야 하는건지  화가 났습니다.

그래서 노고방에 망각감 들어오라는 방을 열었는데 정작 본인은 안오고 전 자기 저격하는 방 만들었다고
팜 전챗말로 지인들한테 한번 갔다오라는 식으로 이야기 하는겁니다.
(자기 저격먹고 있는거 알고 있었음. 지인을 통해 들었는지는 모르지만 팜 전챗말로 말했음 저렇게 말했음.
 저는 노고방에 있었는데  전챗말 하는건 어떻게 알았냐면 거기서 놀고 있던 분이 저한테 말씀 해주신거에요.
 그분도 상황 알고 있었거든요.)
그렇게 해서 3명정두 팜에서 나갔구여 당연히 노고방에는 자기 지인 2~3명 들어오더라구요. 자기 지인인줄 모르는줄 아나봐요

그분들이 나름 중립적인척 님이 여기 노고방에서 오라고 해봤자 일만 커진다고 일커지면 안좋아진다고 당사자들끼리 해결하는게 맞는거 같다면서 방은 일단 없애라는거에요.
( 이때는 나름 저를 생각하시는 줄 알고 노고방을 닫았습니다.  망각감과 대화를 할려고 해도 친구거부에 모든 대화를 막아 뒀더라구요.)

또 킥 당할 각오하고 다시 팜에 들어갔습니다. 거기에 가야지 당사자들끼리 이야기를 할수 있으니까요.
이 다음부터 이야기 하는거는 스크린샷을 다 찍었습니다.

진짜.. 내가 왜 이런 쓰레기랑 커플을 했는지.. 웃기더라구여 진짜 상대할 가치가 없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응가 밟았다 치고 저 다음의 피해자가 없길 바라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긴글 읽어주시느라 감사합니다.

저는 [망각감]에게 해명과 사과를 받기 전까지는 이글을 내리지 않겠습니다.





댓글 1

  • images
    2020.03.10 17:00 (UTC+0)
    저기 주하님 지금 이거 지인저격도 섞여있는데 내려주시길바래요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