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이블윙 멸망전 잡템 무나합니다... [24]

걍 닉/템만 적고 가세요... 인증 안 해도 됨.. .여러개 달라고 해도 돼요...... 무슨 ㅋ 코인 1000개를 썼는데 이블윙 코빼기도 안 보이네요 스마일 게이트가 제 통장을 농락했어요 확률 장난함? 아닙니다... 운이 나쁜 제가 잘못이지요... 아 진심 삐에로들 화장실 급똥마려서 시원하게 갈겼는데 휴지도 비데도 없었으면 좋겟습니다 ㅋㅋ 사람도 없었으면 그 흔한 주머니속 교회 물티슈도 없었으면 좋겠음 진짜... 다시 생각해도 화가 나네요 옷을 뭐한다고 이렇게 많이 주세요? 지디도 지금 제 창고 보면 와 부럽다 님이 대세하세요 이럴듯 동대문 부럽지않다 진짜 ㅋㅋ 캡슐 주머니 3차 파실분 친추좀... 

댓글 24

  • images
    2020.02.14 09:32 (UTC+0)
    단풍이/ 블루카니발벌룬 프라이즈되나요
  • images
    2020.02.14 09:32 (UTC+0)
    공간지각 / 블루 카니발 벌룬 팩
  • images
    2020.02.14 09:32 (UTC+0)
    한맺힘 / 블루카니발벌룬팩
  • images
    2020.02.14 09:32 (UTC+0)
    심술늘보/ 블루 카니발 벌룬 팩 / 와 테런이 넘했다 이건...
  • images
    2020.02.14 09:32 (UTC+0)
    비보폭탄/블루 카니발 벌룬 팩
  • images
    2020.02.14 09:33 (UTC+0)
    박스 / 트렌디윈터헤어
  • images
    2020.02.14 09:33 (UTC+0)
    쪼차 / 티파니 리본들
  • images
    2020.02.14 09:33 (UTC+0)
    셤유/ 트렌디윈터복장 나눔 감사합니다... 저도 이블윙 포기함 . ..
  • images
    2020.02.14 09:33 (UTC+0)
    저 아무거나 상관없어요 !!!!
  • images
    2020.02.14 09:33 (UTC+0)
    쪼막s/양심없이 트렌디윈터세트 달라고해도되나요.....
  • images
    2020.02.14 09:34 (UTC+0)
    K00KMIN / 블루카니발럴룬 프라이즈 될까요 ㅠㅠㅠㅠㅠ 그거 받고 ㅠㅠㅠㅠㅠ핑크색으로 교환하고 싶어여 엉엉 ㅠㅠㅠㅠ
  • images
    2020.02.14 09:34 (UTC+0)
    호감충전/ 블루 카니발 벌룬 팩 손들고갑니닷..1
  • images
    2020.02.14 09:35 (UTC+0)
    향나무/아무거나요,,,
  • images
    2020.02.14 09:35 (UTC+0)
    앗...조합식이라도 도전해보세요 ㅠ.ㅠ...
  • images
    2020.02.14 09:35 (UTC+0)
    짭사랑 / 블루카니발 벌룬 팩, 헤어 3개
  • images
    2020.02.14 09:35 (UTC+0)
    아름히메 / 조합식 하시는 걸 추천 드리지만 ㅜㅜㅜㅜ 나눔 감사합니다...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