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않이..말이됩니까???? 길드마크티셔츠ㅋㅋㅋㅋ [6]

  • 뽑기왕16
  • 2020.02.14 06:52 (UTC+0)
  • 조회수 310

2월 6일 저녁다되서 당첨자발표해놓고 2월 9일까지 길드마크이미지 보내래서 급하게 새로만들어서 보냇더니만...예? 첨엔 2월 19일날 준다했으면서 갑자기 3월 2차업데이트때 준다는겁니다 ㅋㅋㅋㅋ


3월 2일도 아니고 3월 2차 업데이트요...예예 그럼 길드마크 이미지를 그렇게 빨리 받아야했나여?


앞구르기 백번해도 이해안갈듯 ; 아니 길드마크티셔츠 발가락으로 제작하냐?


댓글 6

  • images
    2020.02.14 06:53 (UTC+0)
    헐 오바다
  • images
    2020.02.14 06:54 (UTC+0)
    ㄴㅇㄱ ;;;;;; 19일날 준다 해놓고 3월달 까지 기다려라니..ㄷㄷ;;
  • images
    2020.02.14 06:56 (UTC+0)
    엥 정말료??? 공지같은거 떴나여..?
  • images
    2020.02.14 06:56 (UTC+0)
    헐..??ㅋㅋㅋㅋㅋ 역시 테런 유저들한테 바라는건 겁나 많고 막상 본인들은.. 일 제대로 않훼..?!??!?!
  • images
    2020.02.14 06:56 (UTC+0)
    ******* 망토는 개빨리 걸렸던거 같은데요 제 기억으론
  • images
    2020.02.14 06:57 (UTC+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영자들 진짜,,,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