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너게시판

카후우치노님 이거에 대해선 한마디만 드리겠습니다. [20]

  • 레즈백합
  • 2020.02.14 06:43 (UTC+0)
  • 조회수 1398



제 잘못 있는거 인정 해서 지금 아무말 못하고 있던거였고 확인 해달라 하셔서 바로 확인 하고 쪽지 드린겁니다.


그 전까지의 내용은 상대방이 어찌 생각할지 신경 안쓴 제 잘못임을 인정하고 있기에 이번일에 관한것만 적겠습니다.



제가 마지막에 사과를 드린 이후에 카후우치노님이 하신말 정확히 이러했습니다.


그 전부터 친삭을 하고는 싶었지만 사과를 받아야겠다 생각해서 친삭 안하고 있던거라고, 앞으로 행동 조심하라고.


저리 말하신다음에 친삭 하셨는데


저리 말씀 하신것이 일 끝내려고 저리 말하신게 아니였다고여?


만약 일 끝내실게 아니였다면 그때 바로 터트리셨어야지 그걸 굳이 지금와서 터트리신 이유가 뭔가요?

댓글 20

  • images
    2020.02.14 06:45 (UTC+0)
    니가 자꾸 보여서 그런거 아니니? 저 사람은 어떻게든 현실로 돌아가고 싶어하셨을텐데 너가 넘 눈앞에서 주제넘게 나댔다고 생각 안해? 나도 너 보면 불편해~~~ ㄵㅇ 몇번만났다고 착하대~~~~그것만 생각하면 볼때마다 생각나는데여? 저분은 오죽할까여~~?
  • images
    2020.02.14 06:45 (UTC+0)
    님 성폭행범가해자 말하는거랑 님이랑 래파토리 개똑같음 그때터트렸어야지 왜 이제터트리냐니 이제와서 왜이러냐 이거임? 지~랄을 하세요 한남충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images
    2020.02.14 06:45 (UTC+0)
    그때에도 사과는 제대로 하셨었는지 묻고 싶습니다. 일이야 당연히 끝내고 싶었죠. 누가 당신같은 사람과 오래오래 질질 끌면서 그 사태를 이어나가고 싶었겠습니까. 지금 와서 터트린 이유요? 님이 너무 노닥노닥 거리는 게 보기도 싫어서 터트렸습니다. 그리고 그때 터트리나 지금 터트리나 뭐가 달라지나요? 레즈백합님이 잘못하신 건 변하지 않습니다. 이 말 하실 줄 예상했는데 너무 똑같이 하셔서 웃음이 나네요 ㅎㅎ
  • images
    2020.02.14 06:45 (UTC+0)
    지금와서 터트리는거나 나중에 터트리는거나 이미 터트린거면 몰라도 아직 안터트렸고 지금 터트리신거잖아요
  • images
    2020.02.14 06:46 (UTC+0)
    자기는 잘못 없다듯이 말하는거같네
  • images
    2020.02.14 06:46 (UTC+0)
    그쪽 생각하는 거 진짜 웃긴 거 알아요? 저 분께서 말씀하신 정의를 왜 그쪽 기준에서 생각하고 그쪽이 판단하고 정의를 내려버리는데요?
  • images
    2020.02.14 06:47 (UTC+0)
    공감 능력이 낮다= 지능이 낮다입니다~~~~~~~~~~~~무식한거 그만 티내고 즈그 잘못을 잘 모르겠으면 현실을 잘 보시길 바랍니다~~~~~니! 가! 잘 !못! 한!거! 생!각 ! 않!!!!!!!!!고 !!!!!!!!!!말 싸지ㄴ른거!!!!!!!!!!!!!!!!!!!!!!!
  • images
    2020.02.14 06:47 (UTC+0)
    그쪽은 가해자. 저쪽은 피해자. 엄연히 입장 차이는 확고하게 다릅니다 이런 식으로 상대방한테 따지는 거 ㅋㅋ 2차 가해인 거 모르시죠? 모르니까 이따위로 밖에 못 사시는 거예요
  • images
    2020.02.14 06:50 (UTC+0)
    님도 맨날 런게에서 님 맥들 뒷담하던데 왜 내로남불하세요? 뭐가 그렇게 부족하셔서 만난지 얼마 안된 인터넷 친구들한테 만나자 하세요? 왜요? 상대방의 입장을 왜 생각을 못하세여?
  • images
    2020.02.14 06:53 (UTC+0)
    레즈백합님 제 맥분한테도 친하지도 않는데 만남을 강요하셨던데 왜 자기 잘못을 인지 못하시는거죠?? 그리고 예전부터 뒷담까는거 진짜 기분 나빴어요 이렇게 터지니 기분이 조금 낫네요 꼭 이 일이 현생까지 알려져서 인생 망하셨으면 좋겠어요
  • images
    2020.02.14 06:53 (UTC+0)
    바로 터트리던 나중에 터트리던 그건 개인의 자유죠~ 그리고 배짱 정말 대단하시네요 ㅋㅋㅋ 그냥 대충 사과해서 일 끝내려고 저렇게 쪽지 보내놓고 자기 사과 안 받아주면서 런게에 올리니까 그제서야 자기 본성격 나오시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images
    2020.02.14 06:55 (UTC+0)
    지금 이렇게 런게에 글 올려봤자 님한테 이득 되는 거 하나도 없는데 뭐 한 번 런게인분들이랑 붙어보려고 글 올리신 건가? 솔직히 제3자들이 끼어들일은 아니지만 보는 내내 정말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 이렇게 런게에 글 쓰면서 물 흐리지 말고 이럴 시간에 미안하다 앞으로 안 그러겠다면서 사과문 한 줄이라도 더 쓰는 게 이득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ㅋㅋㅋ
  • images
    2020.02.14 06:55 (UTC+0)
    그리고 지는 레즈백합닉 쓰는데 여자로 오해받았다니~ 남잔데~ 어쩌라구요~드럽네요~
  • images
    2020.02.14 06:56 (UTC+0)
    이건 뭐.. 고등학교때 일진 보는 느낌이네 피해자가 가해자 무서워서 숨어야 하나요 ?
  • images
    2020.02.14 07:04 (UTC+0)
    무슨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유명인이시네요 유명인들 뜨고 나서 나중에 과거 터지면 하는 거랑 완전 똑같아유^^ 대박 제발 그 정도 나이 되셨으면 생각이란 걸 하셨음 해요 이 글 올린 이유가 대체 몬지도 모르겠고~~ 그냥 반성하며 사세ㄱ요~~
  • images
    2020.02.15 11:58 (UTC+0)
    사람인가 진짜?

런너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