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뽐내기

[인기팜도전] 산악요새/얼음신전 [16]

  • 루시퍼
  • 2020.02.10 02:04 (UTC+0)
  • 조회수 781


_ Guillermo Mountain fortress:


스파우트 봉우리의 산허리에 위치한 기예르모 산악 요새는 최전방의 혹독한 환경 속에서 수백 년을 견뎌 온 견고한 철옹성입니다. 북방의 괴수들을 상대로 수많은 전투를 치렀지만 지금껏 단 한 번도 방어선을 뚫린 적이 없다고 하지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위험이 없는 것은 아니랍니다. 이런 곳일수록 내부의 적이 더 무서운 법이거든요.




또한 스파우트 봉우리의 꼭대기는 하늘과 가장 가까이 맞닿아 있는 땅이기도 하지요. 아직 그 곳에 도달한 모험가는 없지만, 전설에 의하면 옛 대지신의 신전이 위치해 있다는 곳이 바로 스파우트 봉우리의 정상이라 하더군요. 북방의 아름답던 대지가 영원히 겨울 속에 잠든 이유, 모험가님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때는 아주 먼 옛날. 어둠이 세계를 향해 서서히 그 가지를 뻗어 가던 시절이었지요. 북방의 대륙이 점점 어둠에 침식되기 시작하자, 생명들이 타락해 가는 모습을 가만히 지켜볼 수 없었던 옛 대지의 신은 자신을 희생하여 이 땅을 혹한으로 뒤덮었답니다. 덕분에 간신히 침식은 멎었지만, 이 땅과 생명들의 시간은 그대로 꽁꽁 얼어붙고 말았지요.


하지만 이토록 혹독한 환경 속에서도 꿋꿋이 뿌리를 내린 경이로운 생명들이 있었습니다. 바로 강인한 육체와 날카로운 발톱, 새하얀 털을 가진 북방의 괴수들과... 그 어떤 피조물보다도 나약하지만, 그 어떤 시련도 꺾지 못했던 종족. 바로 인간이랍니다.




[요일 별 지형]

월/수/금: 기예르모 산악 요새

※ 성문은 해가 떠 있을 때 열리고, 해가 질 때 닫힙니다.

화/목: 옛 대지신의 신전



만든 건 많았는데 막상 인기팜 도전은 처음이네요...()

전에 만들었던 팜과 주제가 일치하여 한 번 슬쩍 투척해 봅니다.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







댓글 16

팜뽐내기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