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연재만화가

[01] 잔 비 [43]

  • 신담
  • 2020.01.14 10:04 (UTC+0)
  • 조회수 1075













< 브금을 틀고 시청해 주세요. >






잔비 프롤로그는 > 신담 < 을 검색해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촬영도움♥


 은기님, 냐스님 , 갬좨님.















촬영 도와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작업전후





+


주인공 전신샷






-----------------------------------------





2주 내내 만화 마감 하나 하겠다고 기력이 쏙 빨렸네요.....


분량을 너무 많이 잡아서 용량이 커지는 바람에 잘라서 반반 올리게 되었습니다

( 중간에 살짝 끊겨 보이면 잘라서 붙인거라 그래요 ㅠ.ㅠ)



뒤로 가면 갈수록.. 퀄리티가 좀.. 그렇네요

졸면서 하고.. 약간 바쁘게 호다닥 만들다 보니까 그런것 같습니다..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아요 댓글 감사합미다 (__)






댓글 43

  • images
    2020.01.14 10:10 (UTC+0)
    ''˘'' 미소 한가덕,, 마감한다고 골골거리면서 밥도 안드신건 조금 화나지만 열심히한게 보여서 예쁘네요 하지만 밥은 드시면서 하세요. ^ㅡ^
  • images
    2020.01.14 10:11 (UTC+0)
    두번째 연오 미소좀 보세요 여러분; 우주 뿌셔집니다 아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images
    2020.01.14 10:11 (UTC+0)
    선생님 .. 선생님 만화보고 너무 예뻐서 눈물을 오조오억번 흘리고 또 스토리를 보며 오조오억번 흘렸습니다.. 건강은 꼭꼭 챙기면서 스토리를 풀어주세요..선생님..흐귝규귝ㄱ.ㅠㅠㅠㅠㅠ
  • images
    2020.01.14 10:14 (UTC+0)
    선생님 제가 말했죠. 제가 돈들어오는 곳 있음 개명이라도 해서 님 통장에 입금되도록 하고싶다고요. 진짜 퀄리티가 좀 그렇다고요? 이거 반어법입니까? 그렇다면 인정해드립니다. 너무 오져서 할말을 잃었고요. 신담선생님. 대사 하나하나가 너무 금쪽같아서 이제 금 가격이 떨어질겁니다. 왜냐구요? 제가 신담님 만화만큼 금사빠 당한것도 없거든요. 금수저나 시계 들고계시면 그냥 팔지말고 엿장수한테 가서 엿이나 바꿔 드세요. 그리고 그 엿 드시면서 이제 뭘 하면 되느
  • images
    2020.01.14 10:16 (UTC+0)
    냐......... 왜 짤렸죠?근데???? 신담님 만화보고 오져서 팔짝뛰는 사람들 때문에 지구가 피자조각처럼 접히는 광경을 보시면됩니다. 팹시도 하나 놔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신담선생님!!!!!!!!!!!!!!!!!!!!!! 그리고 마감 수고하셨어요 ^.^
  • images
    2020.01.14 10:16 (UTC+0)
    초면에 실례합니다.. 만화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images
    2020.01.14 10:17 (UTC+0)
    선생님 만화 좋은사람 접어 했더니 지구가 반으로 접혔습니다
  • images
    2020.01.14 10:18 (UTC+0)
    미쳤어 내가 왜 밥을 먹어서 늦게온거지 아아악!!!!!
  • images
    2020.01.14 10:20 (UTC+0)
    이정도면 진짜 금손중에 금손이야!!! 볼때마다 아므내용이 궁금해져서 기다릴수가없ㅇ..ㅠㅠ
  • images
    2020.01.14 10:24 (UTC+0)
    보면서 눈물 오천방울 흘리면서 감탄 중입니다 선생님 제가 본 만화중에 제일 퍼펙트 하네요 이게 어떻게 테런에서 나올 수 있는 퀄이죠
  • images
    2020.01.14 10:25 (UTC+0)
    참나 쓰면서 가졌는데 이게 어떻게 테런에서 나올 수 있는 퀄이냐고요 참나 진짜 으이?!!!??!? 런너에서 한게 아니고 완전 그린거 아닙니까 이거 완전 수준이 거의 하늘을 뚫ㄷ다 못해서 드래곤 타면서 그린거 아닌가요 ㅋㅋ;;; 스토리도 개존잼 제가 또 타임리프 물 좋아하는거 어떻게 알고; 현시대 나오는거 보고 충격먹어서 눈살 찌푸렸습니다; 그냥 감각 오져버리고 지려버리고,,,,,
  • images
    2020.01.14 10:26 (UTC+0)
    네이버 . 레진 . 미스터블루 . 다음 웹툰들은 훌륭한 작품을 돈을 부워 남들 보다 빨리 미리보기를 할 수 있죠. 자까님... 분량 많아져서 나눴다 하시는데 그 절반 현금 입금 해드리고 펩시 택배 오조오억개 플라쓰 해피 유모차까지 사드리고싶습니다 정말루요ㅠㅠㅠㅠㅠㅠ 런게에 신담 만화 본 사람 로그아웃해 하면 런너들 1도 안남는데여 제발 몸 챙기고 잠도 잘자고 오래 연재해줘욘 마감 고샌했어!!!
  • images
    2020.01.14 10:27 (UTC+0)
    진짜 보면서 눈살 찌푸리며 눈물 오조오억번 떨어트리고..... 앉은 자리에서 눈물이 나다못해 집에 홍수나서 집 떠밀려갔고요.... 지금 떠밀려간 집 사이에 남은 컴퓨터에서 쪼그려 앉아서 글 쓰고 있는거라고요 네? 아시겠어요? 모른다고요? 그럼 안되쥐 ㅇ_ㅇ 내가 이렇게 힘들게 쓰는데 차암나 아무튼 지금 지려가지고 기저귀 사러 가야되니까 다음편 빨리 들고와주세요 알게쬬? 그럼 담편 기대하겠습니다 ㅇ_,ㅇ
  • images
    2020.01.14 10:30 (UTC+0)
    왼손 들어서 엄지랑 검지로 동그라미 만들어 보세요 신담님..... 온 우주에서 그거 뺀 만큼 사랑합니다~
  • images
    2020.01.14 10:32 (UTC+0)
    너무 옙뻐요 ㅠㅠㅠㅠㅠㅠㅠ감격스러워우리연오단발도 장난아냐ㅠㅠㅠㅠㅠ
  • images
    2020.01.14 10:46 (UTC+0)
    우와 도전연재 인가 테런에서 이런 거 첨 보는데 대박.. 완전 예뻐요

도전연재만화가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