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 게시판

[이벤트게시판] [2020년 캘린더] 봄 [69]

  • 래나팡이
  • 2019.11.21 20:01 (UTC+0)
  • 조회수 6138

<썸네일~




4월 달 따뜻한 봄을 생각하며 테일즈런너들의 학교생활을 상상하며 그려봤습니당

(근데 솔직히 요즘 4월도 춥긴 하지만? 상상 속은 따뜻할겁니다.)

댓글 69

  • images
    2019.11.21 20:03 (UTC+0)
    너무 멋져요... 최고예요... 진짜... 4월의 따듯함에 사르르 녹아버리겠어요
  • images
    2019.11.21 21:47 (UTC+0)
    제 최애캐인 아벨이 안보여서 슬프긴 한데 또 저 멤버대로 멋있긴 멋져서 좋아요를 안 누를수가 없네요 &#40;훌쩍&#41; ㅠㅠ
  • images
    2019.11.21 22:30 (UTC+0)
    얼굴들이 하나같이 너무 잘생겨서 눈를 어디다가 둬야 할 지 모르겠어요ㅠㅠ 오공이 등에 업혀있는건 초원인가..? 초원이도 엄청 잘생겨졌네요ㅠㅠㅠ 너무 다 잘 그리셨어요... 서로 학교가는길에 투닥투닥 싸우며 가는 스토리가 상상되네요.. 뽑히셨음 좋겠습니다!
  • images
    2019.11.21 23:20 (UTC+0)
    아 어떻게 저렇게 많은애들 그리셨죠...? 미쳣다미쳣다 자기랑 안놀아준다고 삐죽거리는것 간ㅌ은 하루랑 그냥 신나서 룰루랄라하는 러프랑 귀찮게 한다고 투덜대는것같은 카이랑 카이...밥먹어 할것같은 알이랑 테일즈아카데미에서 계속붙어다닌 손오공과 초원조합이라니 너무너무 좋잖아요ㅠㅠㅠ 누가봐도 4월에 봄이다~ 이미..그들의 훈훈함으로 따뜻할 것 갇네요 진짜 그리신 그림 너무 예뻐요ㅠㅠ
  • images
    2019.11.22 01:06 (UTC+0)
    보자마자 느낌표 따따ㅏ땃 !! 아니..캐릭터 아니..이건 말할수가 없는데 훈남만 가득하자나..4월이 춥다고요?아니에요 저 훈남들만 있으면 추운게 녹아서 금방 따뜻한 계절로 올꺼같은데요... 알 옆모습 ㅁ.ㅣ ㅊ 쾅쾅쾅 아니 솔직히 다 얼굴 미모 반짝임 그자체 초원은 왜 또 엎어있냐고 귀여워 죽겠네 ㅠㅠㅠ다치지나 말라고 ㅠㅠ손오공은 잘 안써서 모르지만 손오공 웃는거봐 아주 눈도 녹겠어 캘린더에 꼮곡 나왔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
  • images
    2019.11.22 01:17 (UTC+0)
    이거다 제가 누울 곳은 여기네여
  • images
    2019.11.22 03:24 (UTC+0)
    진짜 개쩌네요.. 진짜 핵잘그리셨네요..
  • images
    2019.11.22 06:20 (UTC+0)
    이거안뽑아주면 을면서 바지에똥쌈
  • images
    2019.11.22 06:43 (UTC+0)
    크윽 다들 넘 잘생겪어요
  • images
    2019.11.22 07:18 (UTC+0)
    멋져요
  • images
    2019.11.22 07:33 (UTC+0)
    와 래나님 이거 대박이에요 ㅠㅠ !! 안전 예쁜 그림이에요 !!
  • images
    2019.11.22 08:10 (UTC+0)
    진짜..넘 예쁘고 맛잇네요..^^ ..호로롭♡..
  • images
    2019.11.22 08:28 (UTC+0)
    당신이 제 원픽입니다 선생님................
  • images
    2019.11.22 09:24 (UTC+0)
    아.... 여기가 얼굴맛집!
  • images
    2019.11.22 10:37 (UTC+0)
    와...색감도 ㅁ,쳤고 걍 이뻐요...
  • images
    2019.11.22 11:11 (UTC+0)
    래나님 쵝오...........적게 일하고....많이 버세요,,,,,,>->ㅇ

UCC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