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 게시판

[이벤트게시판] [2020 캘린더] 어둠형제 새해준비 [21]

  • 혜휴
  • 2019.11.17 03:41 (UTC+0)
  • 조회수 563


화질만 안깨졌으면 하는데.. 새해가 있는 1월달을

우리 하루카이 어둠형제로 그려보았습니다!


댓글 21

  • images
    2019.11.17 04:07 (UTC+0)
    헉 그림 낼름낼름 너무 예뻐요! 닥터헬 쿠션도 너무 귀여워요ㅛ ㅠㅠㅠㅠㅠㅠ
  • images
    2019.11.17 04:12 (UTC+0)
    갓 휴님 ♥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 하루 넘 야해.....>< 꺄악
  • images
    2019.11.17 04:41 (UTC+0)
    한복입은 카이도 마음에들어요!
  • images
    2019.11.17 07:35 (UTC+0)
    카이 엣되고 귀엽네요.. 애기같아
  • images
    2019.11.17 08:32 (UTC+0)
    역시 하루카이는 넘 좋은 형제들이야..쿨&#47108;&#40;심쿵사&#41;
  • images
    2019.11.17 09:21 (UTC+0)
    그림체 완전 깔끔 그자체 형이 동생 챙겨주는것봐 ㅠㅠ완전 다정해 ㅋㅋㅋㅋ근데 뒤에 닥터헬 쿠션? 완전시강이에요 ㅋㅋ저 모습의 굿즈가 진짜로 나왔으면 사고싶을정도
  • images
    2019.11.17 10:37 (UTC+0)
    헉 및힌.. 너무 귀여워요..!
  • images
    2019.11.17 14:06 (UTC+0)
    꺄악 이게 뭐야!!
  • images
    2019.11.17 14:26 (UTC+0)
    보기 좋은 형제!
  • images
    2019.11.17 14:52 (UTC+0)
    형제가 너무 보기 좋습니다ㅠㅠㅠㅠ
  • images
    2019.11.18 05:33 (UTC+0)
    형제보기 좋네요
  • images
    2019.11.18 08:28 (UTC+0)
    그와중에 뒤에 닥터헬 넘 귀엽네여 ><
  • images
    2019.11.18 13:33 (UTC+0)
    어둠형제 조합 좋은데 뒤에 닥터헬 쿠션에 눈이 간&#45820;ㅋㅋㅋㅋ
  • images
    2019.11.18 13:35 (UTC+0)
    어둠의 형제 너무 멋지네요!! 짱입니다 하루 다정한 모습도..!!!
  • images
    2019.11.20 12:19 (UTC+0)
    어둠형제 볼때마다 흐뭇해지는 조합이네요ㅜㅜ뒤에 닥터헬 쿠션도 너무 귀여워요
  • images
    2019.11.22 09:38 (UTC+0)
    하루 미쵸 월케 멋져 카이 표정 귀엽넹ㅋ

UCC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